명품 명함지갑 선택방법과 추천 제품

업무상 자신의 얼굴이 되는 명함을 한 층 더 돋보이게 수납해 주는 명품 명함지갑. 하지만 종류도 기능로 많아서 어떤 명품 명함지갑를 골라야 할지 선택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죠. 처음 접할 때라면 더욱 그런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명품 명함지갑 선택의 포인트와 추천 제품을 인기순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를때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명품 명함지갑 이란

명함 보관함의 역할은 “명함을 깔끔하게 수납하고 ​​운반하는 것” 입니다. 그러나, 단지 명함을 운반하면 되는 것은 아닙니다.명함지갑의 또 다른 역할로서 들 수 있는 것은, 바로 「첫인상을 결정하는 것」 입니다.명함 교환할 때는 물론, 회의나 면담중에도 명함 지갑은 상대의 눈에 띠기 쉽기 때문에, 외형에 신경을 쓸 필요도 있습니다.

명함 보관함을 기능면과 외형 이렇게 2가지 포인트에 주목해 선택하면, 어떤 비즈니스 씬에서도 빛나는 명품 명함지갑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명품 명함지갑 선택 방법

명함지갑 기능

수납력

업종이나 직종 등에 따라 하루에 교환하는 명함의 양은 달라집니다. 영업직의 사람은 물론, 큰 프로젝트의 최초의 회의나 비즈니스 파티에서는, 명함을 대량으로 교환하는 장면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가능한 한 많은 명함을 수납할 수 있는 명함 보관함이 좋을 것입니다. 최소한 20장에서 30장 정도 들어가는 공간이 있으면 바람직합니다.

꺼내기 쉬울 것

명함 교환은, 최초의 인사로서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구가 좁은 명함지갑은 명함 교환시 부드럽게 명함을 꺼내지 못해 곤란해 질 수도 있습니다.

받은 명함과 자신의 명함의 구분

명함지갑은 자신의 것 뿐만이 아니라, 명함 교환 때 받은 명함도 넣게 됩니다. 명함 지갑에 명함을 수납할 때, 자신의 명함과 상대의 명함을 구별할 수 있도록, 구분이 되어 있으면 편리합니다. 또, 복수의 입장에서 일을 가지고, 평상시로부터 몇 종류의 명함을 가지고 다니고 있는 경우는, 칸막이가 있는 명함 지갑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소재, 디자인

가죽제

정장 스타일은 가죽 명함지갑이 잘 어울립니다. 가죽 신발과 가죽 가방이 정장의 검은 색과 감색에 잘 어울리 듯이 가죽 명함도 정장 스타일과 일치합니다. 다만 가죽제의 경우, 명함을 수납하는 스페이스에 여유가 없으면, 넣은 명함을 손상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공간에 여유가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금속제

금속 명함지갑도 세련되고 정장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가죽에 비해 경도가 높아서 수납한 명함이 손상되기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반면, 수납 매수는 적은 경향에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캐주얼한 인상이 강해집니다.

목제

목제의 명함은 금속제와 같이, 수납한 명함이 손상되기 어렵고, 저항이 적기 때문에 꺼내기 쉽다고 하는 메리트가 있어, 슈트를 손상시키는 걱정도 없습니다. 한편, 금속제와 마찬가지로 수납 매수가 적은 경향이 있으며, 아래쪽으로하면 명함이 떨어지기 쉬운 단점도 있습니다.

명함지갑 사용법

너무 많이 넣지 말 것

명함을 담아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 명함지갑은, 상대에게 명함을 소중히 취급하지 않는다는 인상을 주게 됩니다. 또한 명함지갑의 명함을 손상하기 쉽기 때문에, 적당량의 수납에 유의합시다. 대량으로 명함이 필요한 경우는, 인쇄시에 들어오는 용기 그대로 가져가서, 필요에 따라서 넣으면 좋을 것입니다.

명함 보관함은 제자리에 넣을 것

항상 정해진 수납 장소에 명함 보관함을 넣어두면 명함 교환 시에 부드럽게 꺼낼 수 있습니다. 또, 정위치를 결정하는 것은, 명함 지갑을 손상시키지 않고 길게 사용하는 것에도 연결됩니다.

가방의 내부 포켓이 베스트인 정위치입니다만, 내부 포켓이 없는 경우에는, 가방 인백이나 파우치를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정기적인 관리할 것

특히 명함 보관함이 가죽으로 제작된 경우에는 신발이나 가방 등의 가죽 제품과 마찬가지로 손질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용의 크림이나 가죽 로션을 사용하여 평소부터 손질해두면 항상 깨끗한 상태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중하게 취급되고 있는 비즈니스 소품은, 정직함이나 성실감을 전해 주는 툴이기도 합니다.

명품 명함지갑 추천 제품

구찌 명함지갑 시그니처 406694 CWC1R

명품 명함지갑 추천 4위가격: 351,500원

배송: 확인필요

상세정보 리뷰 보기

발리 TYKE LT/10 삼선 카드/명함 지갑

명품 명함지갑 추천 9위가격: 189,000원

배송: 확인필요

상세정보 리뷰 보기

명품 명함지갑 쿠팡 순위 보기

명품 명함지갑 추천 정리

이상과 같이 명품 명함지갑 추천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끝으로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매할 때 참고사항을 소개합니다. 구입시 참고해서 현명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드시 저렴한 명품 명함지갑 만을 선택하지 않는다

명품 명함지갑 고를 때, 참고할 점은 “저렴한 제품만을 고집하지 않는다” 것입니다. 명품 명함지갑 를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을 해야하기 때문에,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맘에 들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사용하면 늘 맘에 걸리게 됩니다. 명품 명함지갑를 구매할 떄는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과 기능의 제품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원하는 제품이 없을때는

명품 명함지갑 고를 때, 또하나 참고할 점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가격 그리고 기능을 모두 완벽하게 갖춘 제품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가격중에 우선순위를 정해 양보할 수 있다면 조금더 편하게 선택을 할 수 있게 해 주기도 합니다.

신용있는 판매자인지 확인한다

판매업자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끔 주문한 제품이 오지 않고, 벽돌이 배달되았다는 뉴스를 듣습니다. 이런 극단적인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판매업자에 따라 배송이 약속보다 늦어지거나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00% 신용있는 판매자를 확인하는 것은 어렵지만, 앞서 구매한 소비자들의 리뷰를 확인하는 것으로 어느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만들기 위해 많은 협력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