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근처까지 덮는 높은 피트감과 존재감이 특징으로 남녀 모두 인기가 높은 하이컷 스니커즈. 그 인기 만큼이나 많은 브랜드가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서, 어느 것을 선택하면 좋을지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은 추천 브랜드의 하이컷 스니커즈를 소개합니다. 착용감이나 디자인 등 선택 방법도 아울러 해설하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이컷 스니커즈 란?
하이컷 스니커즈는 발목을 덮을 정도의 길이가있는 신발을 말합니다. 농구를 비롯한 스포츠 씬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데다, 스니커즈 중에서도 한층 존재감이 있으므로, 세련된 아이템으로서도 인기입니다.
컨버스의 「올스타」 나 반즈의 「스케이트 하이」 , 나이키의 「에어포스 1」 등은, 하이컷 스니커 중에서도 특히 지명도가 높은 모델이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패션성이 뛰어난 아이템이 다수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이컷 스니커즈 매력
홀드력의 높이에 의한 피트감과 안심감
하이컷 스니커는, 톱이 높아 발목까지 피트하는 구조가 특징으로, 높은 홀드감과 피트감이 있습니다. 발목을 지키는 역할을 가진 아이템으로 농구 등 움직임이 심한 스포츠를 할 때 사용되어 왔습니다.
또, 스케보를 할 때 등, 보드가 직접 다리에 닿았을 때의 충격을 완화시키는 것이 가능. 패션 아이템으로서는 물론, 스포츠를 하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존재감과 임팩트가 강한 외형
하이컷 스니커즈는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을 뿐만 아니라, 발목을 덮는 길이가 존재감이 있어, 외형에 임팩트가 있는 것도 인기의 이유의 하나. 코디의 포인트가 되므로, 소지하고 있는 다른 아이템등과의 편성을 생각하면서 선택합시다.
또, 다양한 실루엣의 물건이 판매되고 있는 것도 포인트. 발목에 맞는 스마트한 타입은 예쁘게, 볼륨 있는 물건은 스트리트 패션의 요소를 도입하고 싶을 때에 활약합니다.
하이컷 스니커즈 추천 브랜드
컨버스(CONVERSE)
미국의 인기 패션 브랜드 「컨버스」. 하이컷 스니커즈의 대표라고도 할 정도의 인기를 얻는 「올스타」를 비롯해 다양한 모델을 전개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캐주얼은 물론, 예쁜 코디의 하즈 아이템으로도 추천. 색상과 디자인이 풍부한 것도 인기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나이키(NIKE)
전세계에서 높은 지명도가 있는 「나이키」. 이 브랜드의 하이컷 스니커즈는, 세계에서 활약하는 수많은 프로 농구 선수가 경기 중에 착용해, 주목을 끌었습니다.
남녀 모두 애용자가 많은 브랜드이며, 하이컷 스니커즈는 스포티하고 볼륨있는 아이템이 인기입니다.
반즈(VANS)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에서 탄생한 「반즈」. 남 캘리포니아의 스케이터들 사이에서 유행한 것을 계기로 서서히 인기를 모으고 현재는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하이컷 스니커 「스케이트 하이」는, 스케이터로부터의 지지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인기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리복(Reebok)
영국에서 탄생한 스포츠 용품 브랜드 「리복」. 원래는 육상 경기의 선수였던 창업자가, 보다 빨리 달릴 수 있는 슈즈를 만들기 시작한 것이 계기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하이컷 스니커즈는 스포티한 아이템으로부터 심플한 평상시 사용하기 쉬운 아이템까지, 폭넓게 전개. 디자인뿐만 아니라 신었을 때의 감촉도 추구한 아이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이컷 스니커즈 추천 모델 | 남성
컨버스(CONVERSE) ALL STAR HI
컨버스의 대표 아이템인 ‘올스타’. 1917년에 발매된 이래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날씬한 실루엣이 매력으로 폭넓은 코디에 활약하는 것이 매력. 선명한 블루 스타의 발목 패치가 다루어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 등의 단골은 물론, 레드 등 생생한 컬러도 인기.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으로, 하이컷 스니커즈를 처음 구입하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컨버스 (CONVERSE) CX-PRO SK HI
사이드의 야마가타와 스타 마크가 눈길을 끄는 「컨버스」의 하이컷 스니커. 첨단 투가드에 섬세한 별이 새겨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이나 베이지 등의 차분한 컬러링은, 폭넓은 코디네이터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어퍼는 캔버스에 스웨이드를 조합한 소재를 채용. 다른 소재의 대비가 특징입니다. 어퍼와 동색의 스페어 슈 레이스가 부속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사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에서 포멀한 재킷 스타일의 악센트로 추천 아이템입니다.
나이키(NIKE) AIR FORCE 1 MID
나이키의 대표적인 아이템 「에어포스 1」. 나이키의 하이컷 스니커 중에서도 톱 클래스의 인기를 자랑하는 모델입니다. 기본적인 원 컬러로 다양한 코디로 활약합니다. 언뜻 보면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디테일을 고집하고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Nike Air 쿠셔닝」을 내장한 구두창으로,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합니다. 슈탄에는 패드가 들어있어 피트감도 양호. 기능성과 디자인성의 높이를 겸비한 세련된 1 다리입니다.
나이키(NIKE) AIR JORDAN 1 HIGH OG SHADOW 2.0
프로 바스켓 플레이어 마이클 조던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며,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높은 인기를 가지는 「에어 조던 1」. 볼륨있는 실루엣으로 코디의 주역이되는 아이템입니다.
어퍼에는 블랙의 천연 가죽을 베이스로,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의 누벅 레더를 조합한 디자인이 특징. 현대적인 대비가 인상적입니다. 차분한 컬러는 범용성이 높고, 폭넓은 코디에 활약합니다.
화이트 T셔츠와 블랙 팬츠에 맞추는 것만으로도 사마가 되는 하이컷 스니커입니다.
반즈 (VANS) 스케이트 하이
반즈의 클래식 라인의 대표 모델인 「스케이트 하이」. 이 브랜드의 또 하나의 아이콘인 「올드 스쿨」과 동시기에 발매되어 부동의 인기로 많은 사람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어퍼에는 블랙 컬러의 캔버스와 스웨이드 소재를 채용. 독특한 스티치 디자인과 반즈를 상징하는 사이드의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입니다. 슈탄의 태그와 힐에 배치된 로고가 악센트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컬러링으로, 질리지 않고 폭넓은 코디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리복 (Reebok) EX-O-FIT HI
어퍼에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은 레더를 채용한 모델입니다. 고급감이 있어, 캐주얼로부터 예쁘게까지 폭넓은 코디에 활약. 화이트 칼라를 베이스로 한 디자인으로, 각처에 다룬 네이비와 레드의 브랜드 로고가 빛납니다.
앵클 부분의 면 패스너와 어퍼의 펀칭 디자인이 포인트. 볼륨있는 실루엣이면서 청결감이 감도는 컬러링으로 상쾌한 느낌으로 완성됩니다.
리복 (Reebok) 쥬라식 파크 펌프 옴니 존 II
미국의 대인기 영화 「쥬라식 파크」에 등장하는 공룡으로부터 착상을 얻어 디자인된 아이템입니다. 어퍼에 다루어진 공룡의 모양이 특징. 기발한 색채로, 코디네이터의 주역이 됩니다.
슈탄의 로고가 펌프 테크놀로지가 되어 있어, 슈 레이스를 좋아하는 피트감에 조절 가능. 「Hexalite hexagonal 쿠셔닝」이나 경량 EVA 미드 구두창을 채용해, 디자인성 뿐만 아니라 신었을 때의 감촉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임팩트 대의 디자인으로, 남성 코디에 놀이를 도입하고 싶을 때에 추천입니다.
골든 구스 (goldengoose) 실버 스타 가죽 프랑스 운동화
빈티지 농구에서 착상을 얻은 골든 구스의 「프랜시 시리즈」의 하이컷 스니커입니다. 브랜드의 아이콘이라고도 할 수 있는 유즈드 가공이 인상적. 사이드에 다루어진 실버의 스타 패치가 포인트입니다.
어퍼에는 고급 소가죽을 채용. 신었던 것 같은 디자인도, 고급감이 있는 소재라면 예쁜 코디에도 위화감 없이 맞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라이닝에는 소가죽과 촉감이 좋은 코튼 소재를 사용해, 외형뿐만 아니라 착용감도 고집해 만들어져 있습니다.
핸드메이드로 정중하게 만들어낸 맛이 있는 하이컷 스니커입니다.
하이컷 스니커즈의 추천 모델 | 여성
컨버스 (CONVERSE) ALL STAR LIGHT STRETCHCANVAS HI
컨버스의 인기 모델 「올스타」의 신었을 때의 감촉의 좋은 점을 추구한 모델입니다. 어퍼에는 캔버스에 가까운 외형의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 발에 맞는 느낌이 더 높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구두창 부분에는 인젝션 EVA의 아웃 구두창을 채용해, 경량화를 실현. 발뒤꿈치 부분에는 루프 부착으로 벗고 신기 쉬운 사양입니다.
블랙과 토프 컬러의 2 색 전개이며, 사이드 로고 패치도 흑백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신기 쉬움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컨버스의 올스타를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컨버스(CONVERSE) ALL STAR COUPE LEATHER Z SHIN-HI
컨버스의 「올스타」에 고급 스무스 레더를 사용한 모델입니다. 드레시인 컵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어 품위있는 디자인이 매력. 날씬한 슈 레이스와 루프 등 부츠 같은 실루엣과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사이드에 골드 지퍼가 다루어져 있기 때문에, 벗고 신기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2색 전개로, 골드의 로고나 사이드 지퍼 이외의 파트는, 동색으로 통일되고 있는 것도 포인트. 어른스러운 느낌의 컨버스를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나이키(NIKE) AIR JORDAN 1 MID
나이키의 인기 모델 「에어 조던 1」. 미드컷이므로 발목 주위에 적당히 볼륨이 있으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 하단을 선택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빨강의 콘트라스트가 온, 쿨한 디자인이 매력. 캐주얼이나 스포티, 스트리트 스타일 등의 착색에 추천입니다. 레드 로고 티셔츠 등 코디의 일부에 신발과 동색을 넣으면 세련되게 키마합니다.
나이키(NIKE) AIR FORCE 1 HI LV8
에어 조던과 늘어선 나이키의 인기 아이템 「에어 포스 1」의 하이컷 스니커입니다. 어퍼에 블랙 스웨이드를 사용해, 껌솔을 조합한 디자인이 특징. 콘트라스트가 온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완성됩니다.
차분한 인상을 주는 디자인이 매력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맞추는 것도 추천. 깨끗한 스타일의 악센트로도 유용합니다.
반즈 (VANS) 스케이트 하이리 슈
반즈의 대표 아이템 「스케이트 하이」의 체크 패턴 모델입니다. 어퍼의 절반으로부터 뒤쪽에, 모로코풍 타일의 체크 패턴 천을 채용. 슈 홀로부터 첨단, 힐 부분은 시글라스 칼라의 천을 조합하고 있어 화려해 지나지 않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이드 스트라이프는 블랙 가죽으로 표현. 예쁜 디자인의 멋진 악센트가되어 있습니다. 캐주얼 코디는 물론, 스커트와 원피스 등 여성스러운 코디에도 맞추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반즈(VANS) 크로켓 하이프로
반즈의 클래식 라인의 대표인 「에라」와 「올드 스쿨」을 베이스로 한 모델. 현대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르카나이즈제법의 굴곡성이나 그립성을 유지하면서, 「WAFFLECUP」테크놀로지를 채용해, 보다 안정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특징. 깔창에는 충격을 경감하는 「POOCUSH」를 채용하는 등, 기능성을 추구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어퍼에 껌 구두창을 조합이 차분한 느낌의 아이템이므로, 예쁜 코디에도 추천입니다.
리복(Reebok) 프리스타일 하이
화이트의 소프트 레더를 사용한 스포티하고 레트로인 모델입니다. 캐주얼이나 스트리트 스타일과 호상성의 1 다리. 슈탄과 어퍼 브랜드 태그가 악센트가되어 있습니다.
발목을 부드럽게 가드하는 미드 컷 디자인에, 2개의 발목 스트랩 클로저로 피트감을 높인 사양. 보다 안정감 있는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합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쿠션이 효과가 뛰어난 다이컷 EVA를 채용. 탄력있는 패드가 들어간 홈 속 라이너를 사용하는 등 편안한 착용감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디젤(DIESEL) S-ASTICO MC WEDGE
후 바닥 구두창이 특징의 하이컷 스니커. 존재감이 있는 청키 구두창은 외형의 임팩트 뿐만이 아니라, 스타일 업도 실현하는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어퍼에는 알맞은 광택 있는 새틴 소재를 채용. 백에 다루어진 탭이나 쿠루부시의 서클 마크, 힐 부분의 로고 등, 세부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테일이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블랙이나 그레이 등의 모노톤 칼라를 시작해, 팝인 핑크 등 복수의 칼라 전개도 매력. 코디의 악센트로 활약합니다.
챔피언(Champion) 센터 코트 HI
스포츠 브랜드 「챔피언」의 하이컷 스니커입니다. 브랜드 로고 헝겊이 원포인트가 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 구두창 부분의 라인이 스포티한 악센트가 되어 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와 네이비의 4색 전개. 그레이는 어퍼에 스웨트 천을 사용해, 그 외는 캔버스 천을 채용한 사양입니다. 어느 칼라도 범용성이 높고, 가격도 적당하므로 색 차이로 구입해도 편리합니다.
하이컷 스니커즈 추천 코디
반바지에 하이컷 스니커즈를 맞춘 품위있는 캐주얼 스타일
무릎 길이의 반바지에 하이컷 스니커즈를 맞춘 코디. 발목을 내지 않으면 캐주얼이 너무되지 않고, 품위있는 반바지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이너의 T셔츠와 슈 레이스의 칼라를 흰색으로 통일하는 것으로, 상쾌함을 내면서 러프 너무 없는 밸런스가 좋은 옷입기에. 오렌지 가디건과 베이지 반바지를 맞춘 따뜻한 색상의 아이템을 네이비 하이컷 스니커즈로 잘 계약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회색 정장을 네이비 하이컷 스니커즈로 드레스 다운
포멀한 그레이의 슈트를 네이비의 하이컷 스니커로 하즈 한 코디네이터. 재킷 아래에 입은 셔츠도 신발과 같은 네이비로 갖추어져, 통일감을 낸 옷입기입니다.
하의에 날씬한 테이퍼드 팬츠를 선택하는 것으로, 하이컷 스니커가 보다 두드러집니다. 재킷 빵의 셋업에는 굳이 하이컷 스니커를 맞추는 것으로, 세련된 상급자의 옷차림에. 클래식한 재킷 팬 코디를 빠져 나가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여성스러운 미디 원피스를 하이컷 스니커즈로 세련되게 드레스 다운
핑크 베이지의 미디 길이의 원피스를, 파이슨 무늬의 하이컷 스니커로 드레스 다운 한 코디. 너무 드레시가 되지 않고, 데일리 코디에 익숙해집니다.
원피스의 사이드에는 슬릿이 들어 있기 때문에 발목이 숨기는 하이컷 스니커즈를 선택하여 노출을 억제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발밑은 드레스 다운한 만큼, 컴팩트한 숄더백으로 우아하게 완성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늬 하이컷 스니커즈로 개성을 낸 청바지 스타일
캐주얼한 데님 코디에, 레오파드 무늬의 하이컷 스니커를 맞추어 개성을 낸 코디. 청바지나 롱 팬츠에 하이컷 스니커를 맞출 때는, 앵클 길이를 선택하면 발밑이 보다 눈에 띄고, 깔끔하게 완성됩니다.
하의가 캐주얼인 만큼, 탑스는 흰색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움을 플러스. 심플한 청바지 코디도, 하이컷 스니커를 도입하는 것으로 세련되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