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여자 명품 백팩 추천 제품 소개

외출시 큰 활약을 해 주는 배낭이지만, 캐주얼감이 강하고 큰 사이즈의 배낭이라면 모처럼 멋을 내도 어딘가 무겁게 보이죠?!

사실 같은 고민들을 하는 분들이 많아서 브랜드에서도 팝한 디자인부터 세련된 것까지 폭넓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딱 맞는 사이즈의 멋진 명품 추천 배낭을 소개합니다.

여자 명품 백팩

출저: 프라다

여자 명품 백팩 추천 제품

샤넬 마트라세

CHANEL(샤넬)의 아이콘인 퀼팅이 귀여운 「MATELASSE(마트라세)」의 배낭은, 고급감 넘치는 아이템. 고급 램 스킨을 사용한 CHANEL 배낭은 캐주얼 코디에 화려함을 더합니다.

생로랑 루루

SAINT LAURENT 의 로고가 디자인된 심플한 배낭. 부드럽고 부드러운 램 스킨 레더를 사용해, 사용할 때마다 유연한 촉감으로 사용의 용이함도◎조금 작은 사이즈가 귀여움도 플러스합니다♪

SAINT LAURENT의 “LOULOU (루루)”배낭은 고전적인 디자인과 YSL 로고가 존재감을 발하는 아이템. 상질의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Y」의 퀼틴 스티치가 세련된 인상에. 성인 여성을위한 깨끗한 가방입니다.

프라다 나일론 배낭

나일론과 희소 가치가 높은 「사피아노 레더(소가죽)」를 사용한 PRADA(프라다)의 배낭. 경량으로 사용하기 쉽고 외측의 포켓도 큰 눈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페트병이나 긴 지갑도 충분히 들어갑니다♪ 시원하고 심플하므로 유니섹스로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구찌 여성 배낭

개성적인 아이템을 원하는 쪽이 GUCCI(구찌)가 추천♪따뜻한 GG 패턴의 벨벳을 사용한 배낭은 알맞은 광택감이 있어 코디의 포인트에 딱 ☆ 콜론과 귀여운 작은 스퀘어형이 귀여움 을 연출합니다.

코치 여성 배낭

Coach(코치)의 캔버스지에서 완성된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있는 배낭. 작은 사이즈입니다만, 외측이나 안쪽에 포켓이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짐도 간단하게 꺼낼 수가 있습니다. 가죽도 다루어져 있기 때문에 스포티 속에 고급 스러움도 느끼는 아이템.

씨바이크로에

경량으로 내수성도 있는 나일론 소재의 배낭은, 짐이 많은 여성에게 있어서 기쁘네요. See by Chloe(씨바이크로에)는, 칼라 전개가 풍부하고 시즌에 따라서는 한정 칼라도 등장하기 때문에 매 시즌 주목의 아이템이 갖추어져 있어요♪

마크 제이콥스

마더즈 가방으로서도 인기가 높은 MARC JACOBS(마크 제이콥스)의 배낭은 심플하기 때문에 깨끗한 옷에도 궁합이 좋은 가방. 가방 매력을 붙여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해 보는 것도 추천 ◎

레스포삭

배낭이라고 하면 LeSportsac(레스포삭)을 떠올리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경량이면서 튼튼하고, 디자인도 팝인 것으로부터 모노톤인 것까지 그 종류도 다양. 특히 디즈니나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인기가 높아, 매진 점포가 속출할 정도로 연대 불문하고 지지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LeSportsac의 인기의 비밀은 사용하기 쉬운 점. 마치도 넓고 포켓도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사용하면 놓을 수 없다!」정도 기능성이 높은 배낭입니다♪또 가격대도 1만엔대로부터이므로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구입하기 쉬운 것도 인기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젊은 세대로부터 인기가 높은 Samantha Thavasa(사만사타바사). 여심을 간지럽히는 디자인이 많아, 가지는 것만으로 귀엽고, 멋이 오르는 아이템만♪ 평소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추천의 브랜드입니다.

Samantha Thavasa의 로고가 포인트의 스포티한 배낭은, 캐주얼인 옷과 궁합이 발군◎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컬러 전개는, Samantha Thavasa다움이 빛납니다.

마리메코 버디

Marimekko(마리메코) 정평의 나일론 배낭 「BUDDY」. 대용량이기 때문에 여행이나 마더즈 가방으로서도 대활약해 주는 아이템. 포켓 입도 크고 출입하기 쉬운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추천 배낭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배낭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궁합이 좋은 코디가 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코디를 떠올리면서 배낭을 체크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