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 헬멧 추천 베스트10 그리고 실패없는 선택방법

멋진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인 킥보드 헬멧. 하지만 종류도 기능로 많아서 어떤 킥보드 헬멧를 골라야 할지 선택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죠. 처음 접할 때라면 더욱 그런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킥보드 헬멧 선택의 포인트와 추천 제품을 인기순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를때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킥보드 헬멧 추천 9위

킥보드 헬멧 이란?

킥보드 헬멧은 보호를 위해 킥보드나 스케이트보드를 탈 때 사용되는 안전용 헬멧입니다. 이는 일어날 수 있는 충격 또는 부상을 최소화시켜 줄 수 있는데, 머리에 밀착되어 머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 이용 시 안전모를 반드시 착용 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한 경우 2만원의 범칙금이 부과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도록 합니다.

킥보드 헬멧의 장점

두말할 필요없이 킥보드 헬멧은 머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무리 자기가 킥보드를 안전하게 타도, 타인의 과실로도 사고는 발생하기 때문에 헬멧이 없다면 위험한 상황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킥보드 헬멧은 가벼운 무게로도 효과적으로 머리에 작용하는 충격을 최소하게 받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의 커버등을 사용하면 모든 날씨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킥보드 헬멧의 단점

누구나 생각하는 헬멧의 단점은 아마도 “멋없음” 일 것입니다. 하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멋진 디자인의 헬멧을 고른다면 오히며 더 쓰고 싶어지게 되기도 하기 때문에 킥보드 헬멧을 고를때는 자기의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고르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킥보드 헬멧를 선택할 때 포인트

1. 사이즈에 맞는 헬멧을 착용할 것

헬멧을 선택할 때 가장 주의하고 싶은 것이 “사이즈”입니다. 헬멧이 너무 크면 전도시에 빠져 버리거나 반대로 너무 작으면 압박에 의해 머리가 아파져 버리면 다양한 단점이 발생합니다. 자신의 머리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헬멧은 머리의 외주 사이즈에 따라 S, M, L, XL 등으로 나뉩니다. 메이저를 사용해, 이마의 제일 높은 곳으로부터 수평으로 뒤로 돌려, 후두부의 제일 높은 곳을 통과하고 나서 일주시켜, 머리의 외주 사이즈를 측정합니다.

다만, 메이커에 의해서 대응하는 헬멧의 사이즈가 바뀌는 일이 있으므로 주의. 예를 들어, 어느 메이커라면 L사이즈에 해당하는 한편, 다른 메이커라면 XL에 해당하는 일도 있습니다. 헬멧의 사이즈 표기를 과신하지 않고, 동시에 외주 사이즈도 체크하도록 해 보세요.

2. 자신의 머리 모양에 맞는 헬멧을 착용할 것

인간의 머리는 원형 혹은 타원형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양인에게는 원형의 머리가 많고 서양인에게는 타원형의 머리가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헬멧을 고를 때는 자신의 머리모양과 맞는 헬멧을 고르도록 합니다.

3. 원하는 디자인의 헬멧을 착용할 것

상기 헬멧의 단점에서 설명했듯이, 헬멧을 쓰기 싫은 이유중 하나는 바로 헬멧의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부분은 헬멧을 자기에 맘에드는 제품으로 구매할 겨우 해결할 수 있습니다.

킥보드 헬멧 추천 제품

1. 애몰라이트 전동 킥보드 인라인 어반 자전거 후미등 헬멧 AMH02

킥보드 헬멧 추천 1위가격: 20,15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2. 애몰라이트 전동 킥보드 인라인 어반 자전거 후미등 헬멧 AMH02

킥보드 헬멧 추천 2위가격: 20,15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3. SONA 오토바이 전동킥보드 라이딩 경량 반모헬멧

킥보드 헬멧 추천 3위가격: 21,90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4. 도미노스토리 어반 자전거헬멧 전동킥보드 헬멧 인라인 스케이트 보드 JM-707 성인용

킥보드 헬멧 추천 4위가격: 13,90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5. 투랩 어반 헬멧 자전거 전동킥보드 인라인 운동 보호 안전장비 경량헬멧

킥보드 헬멧 추천 5위가격: 38,00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6. 톰디어 후미등겸용 어반 전동킥보드헬멧 자전거헬멧

킥보드 헬멧 추천 6위가격: 42,800원

배송: 확인필요

상세정보 리뷰 보기

7. 아재방 자전거 전동 킥보드 고글 어반 헬멧

킥보드 헬멧 추천 7위가격: 34,90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8. 애몰라이트 어반 후미등 전동 킥보드 인라인 자전거 헬멧 AMH02

킥보드 헬멧 추천 8위가격: 20,15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9. FU 킥보드 헬멧 고글

킥보드 헬멧 추천 9위가격: 36,96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10. RAVER 어반 윈드 자전거 전동킥보드 경량 헬멧

킥보드 헬멧 추천 10위가격: 34,40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킥보드 헬멧 쿠팡 순위 보기

킥보드 헬멧 추천 정리

이상과 같이 킥보드 헬멧 추천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끝으로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매할 때 참고사항을 소개합니다. 구입시 참고해서 현명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드시 저렴한 킥보드 헬멧 만을 선택하지 않는다

킥보드 헬멧 고를 때, “가격이 저렴한 제품만을 고집하지 않을 것” 을 추천합니다. 킥보드 헬멧은 자신의 안전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안전하지 않은 제품을 골르게 된다면 본말이 전도된 것입니다. 킥보드 헬멧를 구매할 떄는 자신에게 꼭 맞고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원하는 제품이 없을때는

킥보드 헬멧 고를 때, 또하나 참고할 점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가격 그리고 기능을 모두 완벽하게 갖춘 제품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가격중에 우선순위를 정해 양보할 수 있다면 조금더 편하게 선택을 할 수 있게 해 주기도 합니다.

신용있는 판매자인지 확인한다

판매업자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끔 주문한 제품이 오지 않고, 벽돌이 배달되았다는 뉴스를 듣습니다. 이런 극단적인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판매업자에 따라 배송이 약속보다 늦어지거나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00% 신용있는 판매자를 확인하는 것은 어렵지만, 앞서 구매한 소비자들의 리뷰를 확인하는 것으로 어느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만들기 위해 많은 협력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