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물총 고르는 방법 및 추천 제품 베스트 5

전동물총

보다 흥미로운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전동 물총을 추천합니다. 전기의 힘으로 보다 파워풀하게 발사할 수 있으므로, 아이 뿐만이 아니라 어른으로부터도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서 선택이 좀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동 물총 선택 방법과 함께, 추천하는 인기 상품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

전동 물총 추천 베스트 5

우선 먼저 추천하는 전동 물총을 소개합니다. 그 밑에 선택하는 방법도 소개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위. PREDATOR 빅사이즈 워터건 자동펌프

탱크 용량 : 작은 아이에게는 500mL 이하, 체력이있는 아이와 어른에게는 800mL 이상

리뷰 및 가격 보기

2위. JENMV 대용량 파워 워터건

전동물총

리뷰 및 가격 보기

3위. 풀템 전동 대형 워터밤

전동물총

리뷰 및 가격 보기

4위. 여름날 전동연발 물총

전동물총

리뷰 및 가격 보기

5위. 대형 워터건 고압워터건

전동물총

리뷰 및 가격 보기

전동 물총? 전동식 워터건이란? 보통 물총과의 차이는?

전동식 워터건이란? 보통 물총과의 차이는?

전동 물총이란 전기의 힘으로 물을 발사하는 구조를 도입한 물총을 말합니다. 보통의 물총과 달리, 방아쇠를 당기는 것만으로 물을 자동적으로 발사하거나 연사하거나 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

사거리가 길고 강력한 샷을 쏘는 물총이나, 디스플레이가 붙은 제품 등 전동 특유의 기능을 탑재한 제품도 다수. 아이는 물론, 어른도 열중하고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담긴 아이템입니다. 바다나 수영장, 워터밤 등의 아웃도어에서 대활약해 줍니다.

전동 물총의 선택 방법

전동 물총을 선택할 때 반드시 체크해 두고 싶은 4가지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

① 용량/비거리/연사 기능

전동 물총을 즐기고 싶다면 다음 포인트에 주목하여 선택해 보세요.

탱크 용량 : 작은 아이에게는 500mL 이하, 체력이있는 아이와 어른에게는 800mL 이상

탱크 용량 : 작은 아이에게는 500mL 이하, 체력이있는 아이와 어른에게는 800mL 이상

탱크의 용량은 무게와 사용성의 균형을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 아이가 사용하는 경우는 대용량이라면 무거워지기 때문에 300mL 이하를 기준으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

어른이나 체력있는 아이라면 800mL 이상의 대용량 타입이 적합합니다 . 충분히 물을 발사할 수 있으므로, 보다 장시간 즐길 수 있습니다. 용량이 큰 것은 비거리나 위력도 뛰어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워터 배틀을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도 딱 맞습니다.

비거리 : 근거리라면 5m 정도라도 충분. 넓은 장소에서는 7m 이상을 기준으로

비거리 : 근거리라면 5m 정도라도 충분. 넓은 장소에서는 7m 이상을 기준으로

전동 물총의 비거리는, 놀이 장소나 놀이 방법에 맞추어 결정합시다. 근거리에서 물을 맞추기 위해 노는 정도라면 비거리 5m 이하의 것도 충분 . 위력이 너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작은 아이라도 수영장 등에서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공원이나 캠프장 등의 넓은 장소에서 멀리서 쏘고 놀면 비거리 7m 이상을 기준으로 합시다 . 전동식이라면 비거리 10m를 넘는 강력한 제품도 있습니다. 다만, 물총을 사용하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경우, 강력한 물총은 규제되는 일도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연사 기능 : 기계 총 기분으로 놀고 싶다면 연사 횟수가 많은 것을

머신건 기분으로 놀 수 있는 전동식 워터건을 선택하고 싶다면, 연사 가능한 것을 선택합시다. 방아쇠를 당기는 것만으로 소각에 수류가 발사되는 새로운 감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그 중에는 소형이면서 100연사할 수 있는 전동식 워터건도 . 트리거의 당기는 방법을 바꾸는 것으로, 연사 횟수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연사 대응 모델은 상품 설명에 스펙이 기재되어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체크해 봐 주세요.

② 아이용이라면 몸에 맞는 사이즈・무게의 것을 선택하자

어린이용 전동식 워터건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몸에 맞는 크기와 무게인지 확인하십시오. 라이플형 등 대형의 전동식 워터건은 멋지지만, 아이에게는 너무 커서 취급하기 어려운 것. 작은 아이의 손에서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이용으로 설계된 전동식 워터건의 대부분은 상품 설명에 대상 연령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 아이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기 위한 하나의 지표로서 참고로 하면 좋을 것입니다.

③ 건전지식? or 충전식? 전원의 종류도 확인합시다.

건전지식 or 충전식? 전원의 종류도 확인합시다.

전원의 종류도 체크하고 싶은 포인트입니다. 건전지를 이용한 전동식 워터건은, 전지를 넣는 것만으로 어디서나 곧바로 놀 수 있는 것이 메리트. 캠프장 등에 꺼내 놀고 싶은 사람에게도 딱 맞습니다. 다만, 자주 사용하는 경우는 고비용이 되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한편, 충전식은 건전지를 준비할 필요가 없고, 간편하게 몇번이라도 놀 수 있는 것이 매력. 공원이나 수영장 등에서 단시간 놀이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충전하는 번거로움과 시간은 걸리지만, 잘 노는 경우는 코스트면에서의 메리트가 대. 장시간 놀고 싶다면 배터리 용량이 1500mAh 이상인 것을 선택합시다.

④ 본격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델에도 주목하자

워터서바이벌등을 즐기고 싶다면, 본격 배틀을 향한 모델에도 주목해 봅시다. 어른도 동심으로 돌아가서 즐길 수 있는 계약입니다.

전략적으로 싸우고 싶다면 디스플레이 및 자동 급수 기능 탑재 포함

전략적으로 싸우고 싶다면 디스플레이 및 자동 급수 기능 탑재 포함

보다 전략적으로 놀 수 있는 것을 찾고 있다면, 디스플레이 탑재 모델을 체크. 해외제의 워터 건에 자주 보이는 타입으로, 배터리나 물의 잔량, 연속 샷 가능수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므로, 두뇌적인 배틀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급수 기능이 붙은 모델도 본격 배틀에 딱입니다. 통상의 전동식 워터건의 경우, 뚜껑을 열어 조심스럽게 물을 부어 넣지 않으면 안됩니다만, 자동 급수 대응 모델이라면 물에 선단을 붙여 트리거를 당기는 것만으로 보충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높은 위력을 요구한다면 워터 비즈 대응 모델이 적합하다.

높은 위력을 요구한다면 워터 비즈 대응 모델이 적합하다.

고위력의 전동식 워터건을 입수하고 싶은 경우는, 워터 비즈 대응 모델이 목적입니다. 방향제 등에 사용되고 있는 비즈를 쏘아내는 것으로, 물만의 것보다 높은 위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이 강점 . 서바이벌 게임에 활용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딱 맞습니다.

워터 비즈는 BB탄보다 부드럽고, 발사된 뒤는 자연스럽게 증발하기 때문에 정리의 번거로움 없이. 얼굴에 닿지 않거나 걱정되는 경우 고글이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

지금 까지 전동 물총 인기 제품을 정리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상세한 상품의 구매 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라며, 더 빠른 제품 추천을 원하신다면 채널의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