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전파 솔라 시계 추천 베스트 3

카시오 전파 솔라

「전파 솔라 시계」는, 자동으로 시각을 수정하는 기능과, 태양광이나 형광등의 빛을 이용해 축전하는 솔러 발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정확하고 유지 보수할 필요가 적기 때문에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예산 30만원 이하로 살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인기 브랜드의 전파 솔라 시계를 픽업. 아울러 「전파 솔라 시계」 히트 상품 랭킹도 소개하므로, 구매시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성비 높은 “전파 솔라 시계”: 카시오 G-SHOCK “GW-B5600BC-1BJF”

가장 유명하며 캐주얼하고 사용하기 쉬운 시계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GW-B5600BC-1BJF”를 추천. 카시오 계산기・G-SHOCK 의 초대 모델 「DW-5000C」의 외관은 그대로, 기능을 진화시킨 모델입니다. 블루투스 통신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전용 어플리와 연계하는 것으로, 정확한 시각 정보의 취득이나, 약 300 도시+오리지널 도시의 월드 타임 설정등이 가능하게 됩니다. 세계 39개 도시의 시각을 표시하는 월드 타임, 6개국어의 요일 표시 등을 탑재하고 있어 해외 여행이나 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 그 외 LED 백라이트, 20 기압 방수, 스톱워치, 타이머 등도 탑재. 케이스 사이즈는 약 48.9(세로)×42.8(가로)×13.4(두께) mm.

일본 공식 스토어에서의 판매 가격은 2만 9700엔(세금 포함, 이하 동)입니다. 쿠팡에서는 2/3 가격으로 구매 가능 합니다.

카시오 전파 솔라

리뷰 및 가격 확인하기

가성비 높은 “전파 솔라 시계”: 세이코 아루바 “AEFY504”

세이코 워치 알바의 「AEFY504」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전파 솔라 모델. 표준 전파를 수신하고 자동으로 시간을 수정합니다. 문자판의 화이트 컬러가 품위와 상쾌함을 연출합니다. 케이스 외경은 38mm, 두께는 10.6mm. 10 기압 방수 때문에 물 주위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나사 잠금식 용두나 캘린더 기능, 바늘 위치 자동 수정 기능 등을 탑재.

일본 공식 사이트에서의 표시 가격은 1만 9250엔입니다. 쿠팡에서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나 일시 품절 중입니다.

세이코 전파 솔라

가성비 높은 “전파 솔라 시계”: 카시오 G-SHOCK “AWG-M100RC-1AJF”

카시오 G -SHOCK 의 “AWG-M100RC-1AJF”는 녹슨 금속을 이미지 한 컬러링이 특징적인 “TEAL AND BROWN COLOR”시리즈의 모델. 경년 변화한 감촉을 도장 기술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베이스에는 디지털 아날로그 콤비의 전파 솔라 모델 「AWG-M100」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기능면에서는, 세계 6국의 전파를 수신하는 멀티 밴드 6, 세계 48 도시의 시각을 표시하는 월드 타임, 20 기압 방수, 바늘 퇴피 기능, 풀 오토 캘린더 등, 실용적인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사이즈는 약 52(세로)×46.4(가로)×14.9(두께) mm.

리뷰 및 가격 확인하기

정리

이상으로 가성비 높은 전파 솔라 시계를 소개했습니다. 이 포스트는 쿠팡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많은 전파 솔라 시계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