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인 예티 쿨러 아이스박스. 하지만 종류도 기능로 많아서 어떤 예티 아이스박스를 골라야 할지 선택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죠. 처음 접할 때라면 더욱 그런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예티 아이스박스 의 고르는 방법과 추천 제품을 인기순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를때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Yeti의 쿨러 고르는 방법
소프트 vs 하드
Yeti의 쿨러 박스 라인업에는 강도 가 높은 수지로 만들어진 박스형 하드 쿨러와 가방과 같은 모양의 소프트 쿨러의 두 종류 가 있습니다 . 여기에서는 각각의 쿨러 박스의 특징을 소개! 자신에게 맞는 쿨러 박스를 선택하세요.
하드 쿨러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
<운반이나 수납성보다 보냉력의 높이를 중시하는 분> 하드 쿨러는, 소프트 쿨러에 비해, 단면의 두께가 있어 보냉력이 높습니다. 또, 소프트 쿨러는, 취출구가 지퍼로 되어 있는 것에 대해, 하드 쿨러는 두꺼운 뚜껑이 되어 있는데다, 밀폐성이 높은 패킹을 채용해 내부의 냉기를 놓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구성이 높은 쿨러 박스를 원하는 분> 소프트 쿨러는 외장에 방수성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 반면, 하드 쿨러는 고강도의 수지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강도면에서 승리합니다.
<19ℓ 이상의 용량의 쿨러 박스가 필요한 분>예티의 소프트 쿨러의 라인업은, 가장 큰 모델에서도 약 27ℓ로, 20ℓ 이하의 모델이 대부분입니다. 이에 반해 하드 쿨러는 가장 작은 모델에서도 약 20ℓ, 가장 큰 모델로 300ℓ 이상으로 바리에이션 풍부한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프트 쿨러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
<용량의 크기보다 휴대성이나 수납성을 중시하는 분> 소프트 쿨러는 하드 쿨러에 비해 가볍고 컴팩트합니다 . 차의 짐실의 용량이 적은 분이나, 전철이나 버스등의 교통기관에서 쿨러를 운반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이미 하드 쿨러를 가지고 있고 서브 쿨러를 찾고 계신 분> 가족이나 캠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추가 쿨러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합니다. 하드 쿨러와 소프트 쿨러의 2 종류를 가지는 것으로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어 캠프 스타일의 폭이 넓어집니다.
예티의 쿨러 아이스박스 특징
예티의 쿨러 박스는 캠퍼라면 한 번은 동경하는 유명한 기어 브랜드입니다. 그런 예티의 쿨러 박스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곰도 못 부쉰다! 견고한 소재
베어 레지스턴트라는 이름대로 곰의 공격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미국 부처 그리즐리 베어 위원회의 설정, 곰용 레지스탕스 용기로서의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는 압도적인 신뢰성. 모퉁이에 있는 퍼드록 포트에 튼튼한 자물쇠를 붙여 두는 것만으로, 야생 동물뿐만 아니라 도난 등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일반적인 쿨러 박스의 래치(잠그는 부품)는, 최악의 경우 몇번 사용한 것만으로 파손되어, 보냉력을 잃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티는 몰드 성형된 고무 래치를 채용하고 있어 , 강하게 열고 닫아도 파손되기 어렵습니다.
또한 고무 래치의 고무 부분은 만일 열화해도 별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애프터 부품이 제대로 준비되어있는 점도 안심입니다.
최강 클래스의 보냉력으로 여름 캠프도 안심
쿨러 박스를 구입한다면, 보냉력은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포인트. 그 점에서도, 예티는 다른 브랜드보다 탁월합니다. 일반적인 쿨러 박스의 단열재는 두꺼운 것도 3cm 정도인데 반해, 예티는 5cm의 압력 주입된 두꺼운 구조를 채용하여 최대 7일간 안에 넣은 얼음이 녹지 않는다는 놀라운 보냉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바디 부분은, 이음새를 없애는 것으로 불필요한 외기를 차단하는 원피스 구조(일체 성형)가 되어 있어, 높은 보냉력의 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두꺼운 뚜껑에는 단열재와 밀폐성이 높은 패킹을 채용하고 있어 냉기를 놓치지 않습니다.
잡기 쉽고 깨지기 어려운 손잡이
일반적인 쿨러 박스의 손잡이 부분은, 수납식이거나 바디 부분으로부터 튀어나와 있는 것이 대다수입니다. 이것은 손잡이 자체의 내구도가 떨어지거나 본체와의 연결 부분에 부하가 집중되기 때문에 깨지기 쉬워져 버립니다.
예티는, 본체에 오목을 붙이고, 한층 더 로프나 벨트를 손잡이로서 채용.하중에 의한 부담이 손잡이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운반하기에 이상적인 설계가 되고 있습니다. 손잡이가 깨지기 어렵다고는 해도, 쿨러 박스를 가득 채우면 무겁고 운반하기 어려워집니다.
그럴 때는 더블 홀 핸들 이라는 만능 로프를 별도로 구입합시다. 미끄럼 방지 그립이 붙은 나일론 테이프제 손잡이는 놀라울 정도 갖기 쉽고, 둘이서 있으면 어려움없이 운반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유지 보수 기능으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얼음이 녹아 바닥에 물이 고였는데, 아이스박스를 뒤집어 물을 버리기 귀찮다」 라고 하는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예티 아이스박스 라면, 하부 2개소에 설치되어 있는 나사를 조금 느슨하게 하는 것만으로 뒤집히지 않고 배수할 수 있습니다 . 고인물은 방치해 두면 쿨러 박스의 곰팡이나 냄새의 근원이 되기 때문에, 편리한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티의 소프트 쿨러 외장은 드라이 하이드 쉘이라는 높은 내구성과 유연성, 방수성을 겸비한 특수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고밀도로 짜여져 있어 자외선이나 곰팡이, 찢어짐에 대한 내성이 발군! 하드 쿨러에 지지 않고 열등하지 않고 하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 쿨러보다 높은 보냉력
보냉력도 예티의 소프트 쿨러의 큰 매력. 일반적인 소프트 쿨러는 단열면이 얇고 알루미늄 호일의 열 반사 효과로 보냉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Yeti의 소프트 쿨러는 콜드 셀 인서레이션이라는 독자적인 단열 소재를 채용해서 단열면도 두껍고, 일반적인 하드 쿨러 이상의 보냉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높은 보냉성의 비밀은 지퍼에도 있는데요. 세계 최고급의 방수·방누설 성능으로 유명한 독일의 Tzip사제의 지퍼를 사용. 이러한 세세한 부분에도 타협하지 않는 물건 만들기가, 예티 제품에의 두꺼운 신뢰로 연결되고 있다 생각합니다.
운반에 편한 숄더 스트랩 포함
예티 아이스박스 추천 제품
예티 하드 쿨러 툰드라 35 9종 yeti tundra 35 cooler 아이스박스
가격: 636,000원 배송: 확인필요 |
예티 툰드라 35 쿨러, Tundra, 03_탄
가격: 439,000원 배송: 확인필요 |
예티 YETI 호퍼 소프트 쿨러 HOPPER M30
가격: 589,000원 배송: 확인필요 |
YETI 호퍼 플립8 휴대용 여행 캠핑 아이스박스, 차콜
가격: 342,600원 배송: 확인필요 |
YETI 예티 쿨러 로디 24 감성캠핑 아이스박스, 차콜
가격: 409,000원 배송: 확인필요 |
예티 아이스박스 고르는법 정리
예티 아이스박스 고를 때 아래의 사항들을 참고해서 현명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만들기 위해 많은 협력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