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손으로 액티브하게 외출하고 싶을 때 편리한 아이템 슬링백. 열쇠・지갑・스마트폰 등, 최소한 필요한 소지품을 부담없이 운반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번에는 슬링백의 추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합니다. 소재의 차이 등 슬링백의 선택 방법에 대해서도 해설하고 있으므로, 구입을 검토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슬링백의 매력이란?
양손이 막히지 않기 때문에 움직이기 쉽다.
뭐니뭐니해도 슬링백의 장점은 양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 휴일 잠깐의 외출은 물론, 사이클링이나 콘서트 등의 액티브 씬에도 추천입니다.
여행시때는 앞으로 걸면 도난 방지 대책으로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움직이기 쉬움을 중시하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즉시 꺼낼 수 있다
등에 짊어진 상태에서 가슴쪽으로 살짝 돌려 필요한 짐을 즉시 꺼낼 수있는 편리함도 슬링백의 매력. 지퍼와 포켓의 위치는 아이템에 따라 다르므로 실제로 사용하는 장면을 설정하여 사용하기 쉬운 물건을 선택합시다.
양쪽에 지퍼가 설치된 슬링백은 좌우 어느 어깨에 걸었을 경우에도 수납부에 액세스하기 쉽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백팩보다 컴팩트하고 방해가되지 않는다.
양손이 자유로운 가방으로 백팩도 인기지만, 크기가 큰 제품이 많아 전철안이나 거리 등 혼잡한 장소에서는 거추장스럽게 되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슬링백은 컴팩트한 아이템이 많고, 몸에 딱 맞는 쉽기 때문에 방해가 덜 된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매면 뒷 사람에게 부딪칠 걱정도 없어서, 혼잡한 곳에서도 안심하고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남성 슬링백 선택 방법
크기 확인
남성 슬링백은 일반적으로 소지품이 작고 숫자가 많을 때 유리한 것이 장점. 평소 지갑·스마트폰·손수건 등 밖에 가지고 다니지 않느다면 좀 더 컴팩트한 사이즈의 가방을 선택해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스마트한 외형을 중시한다면, 너무 작은 사이즈의 가방일 경우, 빵빵해져서 외형도 장착감도 좋지 않아 질 수 있습니다. 짐이 많아질 것 같은 경우는 용량에 여유가 있는 물건을 선택합시다.
그 중에는, A4 사이즈가 들어가는 큰 슬링백도 전개되고 있습니다. 태블릿이나 책 등을 넣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소재 확인
손질이 쉬운 “캔버스 나일론 소재”
캐주얼한 코디와 궁합이 좋은 소재로, 슬링백에도 많이 채용되고 있는 캔버스나 나일론. 튼튼하고 손질이 간편해서, 평상시 사용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평상시 부드러운 브러쉬나 천으로 가방 표면과 안쪽을 청소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손질할 수 있습니다. 얼룩이 신경이 쓰일 때는 물에 엷은 중성 세제를 천에 스며들게 해서 부드럽게 닦아 얼룩을 떨어뜨립니다.
내수성이 뛰어난 「에나멜 소재」
에나멜 소재는 윤기있는 광택으로 고급감이 있는 것이 특징. 외형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얼룩과 물에 강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평상시 취급할 때 균열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만, 손질은 정기적으로 먼지등의 더러움을 닦아내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내수성을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소재입니다.
가볍고 튼튼한 “가죽 소재”
오래 사용할수록 맛이 늘어나는 가죽 소재. 캐주얼과 정장 어느 쪽에도 맞출 수 있는 물건이 많아, 다양한 코디에의 범용성이 높은 것도 매력입니다.
다만, 깨끗한 상태로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주 손질이 필요합니다. 자주 먼지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크림을 바르는 등 가죽의 종류에 따른 정기적인 케어가 필요합니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
메쉬는 외형에도 시원하고, 봄 여름에 도입하고 싶은 소재. 안이 비쳐 보이기 때문에, 넣은 짐을 시인하기 쉬운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스포티한 물건이 많아, 자전거를 탈 때 슬링백을 사용하고 싶은 분 등에 추천입니다.
개폐 방법 확인
슬링백의 실용성을 크게 좌우하는 것이 패스너를 여는 방법입니다. 여는 방법은 아이템에 따라 다르므로 사전에 사양을 확인해 둡시다.
그 중에서도, ㄷ 자형으로 크게 여는 「삼방 열림」 타입이 추천. 슬링백을 걸치는 어깨를 바꾸어도 부드럽게 열 수 편리합니다.
남성 슬링백 추천 | 클래식 브랜드
맨해튼 포티지(Manhattan Portage)
‘맨해튼 포티지’는 1983년 뉴욕에 설립된 가방 브랜드입니다. 당시는 사이클링에 사용되는 메신저 가방을 제조하고 있었지만, 현재는 다양한 종류의 가방, 지갑, 소품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맨해튼 포티지(Manhattan Portage) Alleycat Waist Bag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한, 맨해튼 포티지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본체에는 튼튼한 나일론 100% 소재를 채용. 500ml의 페트병을 수납할 수 있는 크기이므로, 짐을 많이 넣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캐주얼부터 스포츠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맨해튼 포티지(Manhattan Portage) LITTLE ITALY CROSSBODY BAG
전통적이고 심플한 형상으로 다채로운 코디에 맞출 수 있는, 맨해튼 포티지의 슬링백입니다. 통기성이 뛰어난 것 외에 적당히 쿠션성이 있는 메쉬지의 벨트를 채용.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너에는 물방울 등의 침입을 경감하는 패스너를 채용하고 있어, 다소의 수분에도 대응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 타운 유스에 활약하는 큰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포터(PORTER)
「포터」는, 고품질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일본의 브랜드입니다. 주로 가방이나 지갑 등의 패션 소품을 취급하고 있어 오랜 세월에 걸쳐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죽 제품과 세부에까지 고집한 제품을 다수 라인업. 심플하고 고품질의 슬링백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포터(PORTER) 프리스타일
스퀘어형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세련된, 포터의 슬링백입니다. 본체 원단에는 고밀도 캔버스 소재에 우레탄 코팅을 한 오리지널 소재를 채용. 적당한 주름감과 내츄럴한 색조가 특징입니다.
숄더 스트랩에는, 나스칸을 탑재. 또, 가방 본체의 양측에는 D관이 갖추어져 있으므로, 좌우 어느쪽의 어깨에서도 짊어질 수 있습니다. 타운 유스에 편리한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포터(PORTER) 비트
둥근 형태가 귀여운, 포터의 슬링백입니다. 본체 소재에는 워시 가공을 한 코튼 캔버스 원단을 채용. 부드러운 감촉으로 코튼 독특한 내츄럴한 감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그린의 3 색을 라인업. 유니섹스에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므로, 커플이나 파트너와의 링크 코디에도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에르고포크(HERGOPOCH)
「에르고폭」은, 가방・지갑・가방등의 여행 상품을 제조하는 브랜드입니다. 환경 친화적 인 제조 공정을 채택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징적인 디자인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에르고폭 (HERGOPOCH) 06-OS
미니멀한 디자인이 세련된, 에르고뽀쿠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본체 소재에는 독특한 얼룩감이있어 경년 변화를 즐길 수있는 “왁싱 가죽”을 채용. 메인 포켓 · 아웃 포켓 · 뒷면 포켓을 갖추고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풍부한 칼라 바리에이션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 페퍼민트나 레드 등, 드문 컬러링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컴팩트한 가죽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에르고폭 (HERGOPOCH) 06-ES
계란형의 포름이 특징으로, 코디네이터에 악센트를 플러스 할 수 있는 슬링백. 약간의 외출시에 활약하는, 컴팩트 사이즈의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메인 소재에는 골동품 느낌이있는 색 얼룩이 눈길을 끄는 소가죽을 채용. 또, 배면을 메쉬 소재로 완성하는 것으로, 경량화를 실현하면서 착용감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오로비앙코(Orobianco)
「오로비안코」는, 가방・지갑・가죽 소품등을 전개하는,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고품질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다수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오로비안코(Orobianco) 슬링백 ANNIBALE-F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세련된 오로비안코의 슬링백입니다. 수납력이 높은 세로형의 디자인에 아웃 포켓을 복수 탑재. 짐을 정리해 수납할 수 있으므로, 소품의 휴대가 많은 분에게 추천입니다.
스트랩은 조절이 가능한 데다 손잡이 손이나 자세에 맞추어, 가방의 좌우 어느 쪽에도 장착 가능.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장착 방법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오로비안코(Orobianco) 슬링백 에나멜
둥근 실루엣을 채용한 슬링백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에 익숙해지기 쉬운 것이 특징. 범용성이 있는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숄더 벨트의 쇠장식을 좌우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자신 취향의 잡는 방법으로 변경 가능. 또, 배면에는 오픈 포켓을 탑재하고 있으므로, 소품을 부드럽게 꺼내기 쉬운 것도 포인트입니다.
오로비안코(Orobianco) 슬링백 DOMENICA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익숙해지기 쉬운 슬링백. 일부에 이탈리아제의 소가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급감이 있는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프런트에 지퍼 포켓이 붙어 있기 때문에, 소품을 구분하여 수납 가능. 사용하기 쉬운 블랙을 필두에, 풍부한 칼라 바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젤(DIESEL)
‘디젤’은 1978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패션 브랜드입니다. 의류·구두·액세서리 등을 폭넓게 전개하고 있는 것 외에,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한 혁신적이고 엣지가 효과가 있는 디자인의 아이템이 많은 팬으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슬링백을 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디젤 (DIESEL) 슬링백 X08729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디젤 슬링백. 접이식 지갑과 스마트폰이 적당히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감의 아이템입니다.
수납은, 메인 포켓에 가세해 백 포켓을 탑재. 귀중품이나 사용 빈도가 높은 아이템을 나누어 수납할 수 있습니다.
윤기가 있는 품위있는 소재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세련된. 외형을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슬링백입니다.
디젤 (DIESEL) Les Shoper Bsc Crossbody
프런트에 큰 브랜드 로고를 스티치로 다룬, 임팩트가 있는 디자인의 슬링백. 로고 아래에는 영어 메시지를 인쇄하여 디자인에 악센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전체의 컬러를 블랙으로 통일하고 있어 폭넓은 옷입기에 익숙해지기 쉬운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 또, 메인 컴파트먼트 내에 오픈 포켓이 붙어 있기 때문에, 소품을 정리해 수납 가능합니다.
폴 스미스(Paul Smith)
‘폴 스미스’는 1970년 영국에서 태어난 패션 브랜드입니다. 액세서리・신발・향수 등의 폭넓은 제품을 전개하고 있어, 전세계의 팬으로부터 지지되고 있습니다.
밝은 색상과 모양, 독특한 디테일이 매력. 개성적인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폴 스미스 (Paul Smith) 스트라이프 인셋 슬링백
전면에 아무렇지도 않게 베풀어진 시그니처 스트라이프가 세련된, 폴 스미스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본체 소재에 탄력과 코시가있는 바닥 가죽을 채용. 또한 표면에 폴리 우레탄 코팅을 실시하여 방오성을 높입니다.
메인 수납은 2개소로, 내부에는 섬세한 정리를 할 수 있는 서브 포켓이 갖추어져 있는 것도 포인트.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맞추기 쉽게 완성된 슬링백입니다.
폴 스미스(Paul Smith) 슬링백 시티엠보스
섬세한 시보가 눈길을 끄는, 품위있는 가죽으로 완성된 슬링백. 스트랩에도 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메인 컴파트먼트의 안팎에 포켓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소품을 구분해 운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안쪽의 지퍼 포켓에는 스트라이프 무늬의 라이닝을 다루는 등, 디테일까지까지 고집하고 있습니다.
마스터피스(Master Piece)
「마스터 피스」는, 1994년에 태어난 일본의 가방 브랜드입니다. 「메이드 인 재팬」을 고집해 지어진,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의 여러가지가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내구성 기능성이 뛰어난 슬링백을 다수 라인업. 디자인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마스터피스(Master Piece) slick 슬링백
매트 코팅 소재로 높은 방수성을 갖춘 마스터 피스의 슬링백입니다. 메인 수납을 크게 개폐할 수 있는 것에 더해, 프런트 포켓에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또한 뒷면에는 좌우로 접근할 수 있는 수납공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숄더 스트랩은 좌우 교체가 가능하고, 어깨에 피트하기 쉬운 것도 메리트. 기능성이 높은 심플한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마스터피스(Master Piece) gloss 숄더백
매트한 질감이 세련된, 마스터 피스의 슬링백입니다. 본체 소재에 방수·방오·방유 기능을 갖춘, 국산의 상질의 카우레자 천을 채용. 가죽의 염색시에 염료와 안료를 사용해, 표면에 발수제를 분사하는 특수한 가공을 실시해 완성되고 있습니다.
프런트 지퍼에는 지수 지퍼를 채용. 안감은 3 레이어 소재를 사용하여 내수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기능성이 높은 가죽 가방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마카베릭 (MAKAVELIC)
「마카베릭쿠」는 도쿄에서 태어난 가방 브랜드. 패션 하이 스트리트 스포츠의 맛을 믹스 한 세계관이 매력입니다.
튼튼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다채로운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슬링백을 라인업. 캐주얼 코디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마카베릭 (MAKAVELIC) TRUCKS GARAGE BODY BAG
기능성이 뛰어난 마카베릭쿠 추천 슬링백. 크게 개폐하는 메인 수납이나 프런트 포켓, 배면 수납 등, 일상 사용에 편리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본체 소재에 마찰이나 찢어짐에 강한, 페트병의 리사이클 실을 사용한,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채용. 고성능 발수 방오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마카베릭 (MAKAVELIC) TRUCKS CRESCENT WAISTBAG
크레센트형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세련된, 마카베릭쿠의 슬링백입니다. 배면에 미니 사이즈의 태블릿에도 대응한 큰 포켓을 탑재. 디자인성과 수납성을 겸비하고 있는 것이 메리트입니다.
본체 원단에 높은 내구성을 갖춘 코듀라 나일론을 채용. 또한 지퍼 부분에는 지수 지퍼를 탑재하여 내수성을 높입니다.
폴로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폴로랄프로렌」은, 1967년에 넥타이를 판매한 것으로부터 시작된, 미국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상징인 「포니 로고」를 디자인에 도입한 제품을 다수 전개하고 있습니다.
품위있는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폴로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슬링백
친환경 재활용 폴리 에스테르 원단으로 만들어진 슬링백. 프런트에 배치한, 실리콘제의 브랜드 로고가 디자인의 악센트로서 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코디에 도입하기 쉬운 심플한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또,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 가능하고, 웨스트 백으로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로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CANVAS WAIST PACK
감촉이 풍부한 캔버스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캐주얼 코디와의 궁합이 좋은 슬링백. 브랜드 친숙한 조랑말 자수를 다루는 것으로, 디자인에 악센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소가죽제의 지퍼 풀을 채용하는 등, 디테일까지까지 고집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데일리 유스에 적합한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라코스테(LACOSTE)
악어 로고 마크가 인상적인 “라코스테”는 1933 년에 태어난 의류 브랜드입니다. 간판 제품의 폴로 셔츠는 스포츠 씬으로부터 타운 유스까지 폭넓게 활약합니다.
슬링백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와 조합하기 쉬운 아이템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라코스테 (LACOSTE) 샨타코 스포츠 숄더백
스퀘어형의 실루엣이 세련된, 라코스테의 슬링백입니다. 이탈리안 카우레자에, 브랜드의 정평 디자인인 「사슴의 자지」를 엠보스 가공으로 베풀고 있습니다.
프런트 포켓에는, 브랜드 로고·네임을 실리콘 소재로 배치. 동색의 파트를 사용해, 아무렇지도 않은 악센트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스포티 한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라코스테 (LACOSTE) 프리덤 로고 밴드 컬러 블록 나일론 웨스트 백
화려한 배색이 세련된, 라코스테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가로 길이의 형상은 두께를 억제하면서도 견고한 원단을 실현.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큰 메쉬 포켓의 끌어당기기와, 「FAIR PLAY」의 문자가 눈길을 끄는 포인트. 게다가, 본체 상부에는 브랜드 네임 로고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스포티 한 스타일링에 맞추기 쉬운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남성 슬링백 추천 | 고급 · 하이 브랜드
다니엘 앤 밥(Daniel&Bob)
「다니엘 앤 밥」은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가방을 중심으로 취급하는 브랜드입니다. 가방 이외에도 지갑, 소품 등 숙련된 장인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는 가죽 아이템을 다수 전개하고 있습니다.
경년 변화를 즐기면서 오랫동안 애용하기 쉬운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다니엘 앤 밥(Daniel&Bob) PIPPINO
상질의 모습이 매력적인, 다니엘 앤 밥의 슬링백입니다. 브랜드 독자적인 가죽 소재 「RODI」를 채용. 고급감이 있는 외형의 물건을 요구하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등 부분에 사용되는 매트 카본 마무리 소재가 윤기있는 본체 원단을 돋보이게하는 것도 포인트. 고급 소재감을 즐길 수 있는 가죽 가방을 찾고 있는 분도 꼭 체크해 보세요.
다니엘 앤 밥(Daniel&Bob) PIPPO
사용의 용이성과 우아한 인상을 양립한, 다니엘 앤 밥의 추천 슬링백. 세로형의 깔끔한 실루엣으로, 페트병이나 지갑 등, 외출에 필요한 아이템을 수납하기에 적합한 사이즈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체 원단에는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버킷 가죽을 베이스로, 수작업으로 빈티지 가공을 한 짠 가죽을 사용. 손으로 그린 염색으로 얻을 수있는 독특한 주름과 색상 불균일을 갖추고 아름다운 마무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니아리(aniary)
「아니아리」는 2008년에 설립된, 가죽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일본의 브랜드입니다. 일본의 가죽 메이커에 의해 만들어진 가죽을 소재로 해, 메이드 인 재팬을 고집해 완성된 아이템의 여러 가지는, 많은 팬을 매료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성이 높은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아니아리 (aniary) 슬링백 골동품 가죽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과 촉감이 기분 좋은, 아니아리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메인 포켓에는, 500ml의 페트병이나 긴 지갑 등, 필요한 아이템을 꼭 좋은 사이즈감으로 수납 가능. 게다가, 소분포켓도 있어, 소품의 구분에 편리합니다.
사용성을 고집한 다양한 특수 효과를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또, 수작업의 얼룩 염색에 의한 독특한 색조의 가죽과, 브랜드 오리지날의 쇠장식 파트가 디자인의 악센트가 되어 있습니다.
페리지(Felisi)
「페리지」는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가방 브랜드. 고품질의 소재와 수제의 고집을 가지고 만들어진, 가방이나 지갑 등의 아이템이 인기입니다.
다른 소재의 콤비네이션으로 디자인 된 가방은 많은 팬들로부터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품위있는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페리지 (Felisi) 799/10 DS
스타일링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팝적인 칼라 전개가 매력적인 페리지의 슬링백입니다. 길이 조절할 수 있는 숄더 스트랩을 갖추고 있어 웨스트 백으로서도 활용 가능. 또, 스트랩은, 어깨나 허리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폭넓은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메인 포켓은, 라운드 지퍼에 의해 부드럽게 개폐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게다가 프런트에 마치가 있는 지퍼 포켓도 갖추고 있어 외형 이상의 수납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평상시 사용이나 여행 등, 폭넓게 활약하는 추천의 슬링백입니다.
코치(COACH)
「코치」 1941년에 미국에서 창업된, 하이엔드인 패션 브랜드입니다. 고품질의 제품과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방, 지갑, 액세서리 등 폭넓은 아이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고급감이 있는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코치 (COACH) 시그니처 슬링백
고급감 넘치는 품위있는 모습이 세련된, 코치의 슬링백입니다. 프런트 전면에 브랜드 독자적인 시그니처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 로고는 형 눌러로 자연스럽게 도입하고 있습니다.
메인 소재에는 PVC 코팅 캔버스 소재와 리얼 가죽을 조합하여 사용. 가벼운 물 젖음 등에도 대응할 수 있는,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입니다.
루이비통(LOUIS VUITTON)
「루이비통」은, 여행을 컨셉으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전개하는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상징인 모노그램의 패턴을 도입한 아이템은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슬링백을 요구하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루이비통(LOUIS VUITTON) 디스커버리 밤백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루이비통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전면에 브랜드 독자적인 모노그램 무늬를 배치하고 있어, 고급 브랜드만이 가능한 아이코닉인 디자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앞쪽의 지퍼는 개폐가 쉽고 사용하기 편리한 더블 지퍼 사양을 채용. 게다가 뒷면에는 서브 포켓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소품 등 세세한 아이템은 나누어 수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성과 편리성을 겸비한 물건을 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찌 (GUCCI)
「구찌」는 1921년에 이탈리아에서 창업된 고급 패션 브랜드입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전통적인 디자인과 창의성을 융합시킨 제품을 만들어 왔으며, 고품질의 아이템은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모티브를 디자인에 도입한, 고급감 넘치는 슬링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구찌 (GUCCI) GG 양각 벨트 백
텍스처와 소재의 조합이 세련된 구찌의 슬링백입니다. 표면에 GG 패턴의 엠보싱 가공을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물건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폭 28×높이 18×마치 8 cm로, 사용하기 편리한 사이즈감인 것도 기쁜 포인트. 수납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슬링백을 요구하고 있는 분도, 꼭 체크해 보세요.
발렌시아가(BALENCIAGA)
“발렌시아가”는 프랑스에서 설립된 고급 패션 브랜드. 높은 기술로 만들어진 고품질의 아이템을 다수 전개하고 있습니다.
개성적이고 세련된 디자인도 인기의 이유. 색다른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개성파의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발렌시아가 (BALENCIAGA) EXPLORER BELTPACK
경량이면서도 튼튼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평상시 사용에 적합한 슬링백.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프런트에 배치한 브랜드 로고가 악센트로서 효과가 있습니다.
외부에 지퍼 포켓이 붙어 있기 때문에, 사용 빈도가 높은 소품 등을 구분하여 수납할 수있는 것이 특징. 다양한 옷입기에 익숙해지기 쉬운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프라다(PRADA)
「프라다」는 1913년에 가죽 제품 전문점으로서 스타트한,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독자적인 로고 마크를 배치한 고급감이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품위있는 디자인의 슬링백을 요구하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프라다 (PRADA) 사피아노 가죽 벨트 백
미니멀한 디자인이 세련된, 프라다의 슬링백입니다. 본체 원단에 재생 가능한 나일론 섬유 “ECONYL”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큰 용량으로 갖춘 서브 포켓과 전면에 배치된 브랜드 로고 플레이트가 디자인의 악센트에. 다양한 코디에 익숙해지기 쉬운 슬링백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버버리(BURBERRY)
“버버리”는 영국의 전통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코트나 재킷 등, 폭넓은 패션 아이템을 라인 업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독자적인 로고 디자인이나 패턴을 도입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세련된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버버리 (BURBERRY) 로고 프린트 나일론 범백
크게 배치된 브랜드 로고가 눈길을 끄는, 버버리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디자인 된 모노톤 스타일이 세련된. 또한 벨트 부분에 자연스럽게 디자인 된 브랜드 로고가 디자인의 악센트가되어 있습니다.
메인 포켓과 서브 포켓의 패스너에, 개폐를 보조하는 스트랩을 탑재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슬링백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투미(TUMI)
「투미」는 1975년에 설립된 미국의 가방 브랜드입니다. 내구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여행 가방을 다수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또, 캐주얼인 디자인의 물건이 많아, 폭넓은 씬으로 사용하기 쉬운 것도 메리트. 사용하기 편리한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투미(TUMI) TAHOE
캐주얼인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는 투미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메인 포켓은, 지갑이나 수건 등의 필수품에 가세해, 500ml의 페트병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이 매력. 게다가 뒷면에는 스마트 폰이나 패스 케이스의 수납에 편리한 마그넷식의 서브 포켓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컴팩트 사이즈이므로, 타운 유스나 여행 등에도 추천. 사용하기 편리함을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남성 슬링백 추천 | 스포츠 및 야외 브랜드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더 노스 페이스’는 1968년에 설립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유니섹스로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이 높은 웨어를 비롯해, 가방이나 소품 등 폭넓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로부터 타운 유스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슬링백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LUMBNICAL S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옷입기에 매치하기 쉬운, 더 노스 페이스의 슬링백입니다. 뒷면에 쿠션성을 유지하는 메쉬 소재를 채용. 쾌적한 배면 구조와 테크니컬인 디자인이 매력의 아이템입니다.
보틀 수납용의 스트레치 메쉬 포켓과, 재킷 고정용 번지 코드를 탑재. 3리터의 확고한 수납량을 갖추고 있으므로, 타운 유스는 물론 아웃도어에서도 활약합니다.
그레고리(GREGORY)
「그레고리」는 1977년에 미국에서 창업된 백팩 브랜드입니다. 인체공학에 근거한 착용감이 좋은 배낭은 전세계에서 지지를 얻고 있으며, 폭넓은 세대의 유저에게 애용되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수납력이 높은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그레고리 (GREGORY) 테일 러너 LT
경쾌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그레고리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메인 수납은 크게 열기 때문에, 부드럽게 꺼내기 쉬운 것이 매력. 게다가, 내부에는 소품의 구분에 편리한 서브 포켓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패커블 사양이므로, 컴팩트하게 접어 운반하기 쉬운 것도 기쁜 포인트. 아웃도어는 물론, 여행 등에서도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파타고니아(patagonia)
「파타고니아」는, 1965년에 설립된 미국의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등산・서핑・스키 등 다양한 장르의 아웃도어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이 높은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파타고니아(patagonia) 아톰 슬링
타운 유스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파타고니아의 슬링백. 숄더백의 편리함과 배낭의 쾌적함을 겸비하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가방 측면에 배치된, 악센트 칼라의 브랜드 네임이 디자인의 악센트에.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사용에도 대응할 수 있는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아크테릭스(ARC’TERYX)
아크테릭스는 캐나다에서 탄생한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시조새의 화석을 모티브로 한,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이 특징. 다양한 아이템에 원포인트로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기능성이 높은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아크 테릭스 (ARC’TERYX) 힐리아드 6 크로스 슬링백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의 슬링백.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조 새의 자수를 다루는 것으로, 디자인에 악센트를 플러스하고 있습니다.
메인 컴파트먼트가 직사각형으로, 책이나 타블렛등도 수납하기 쉬운 것이 포인트. 약간의 외출 때뿐만 아니라 여행에서도 활약하는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참무스(CHUMS)
「참무스」는 미국에서 탄생한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화려하고 눈길을 끄는 세련된 아이템부터 실용성이 높은 캠프 기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참무스(CHUMS) Fanny Pack Sweat Nylon
캐주얼 코디에 딱 맞는 참무스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전면에 팝적인 디자인의 브랜드 로고를 배치하고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메인 수납은, 500ml의 페트병이 수납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 또한 전면과 안쪽에는 소품 주머니가 있습니다. 거친 디자인과 수납성을 겸비한 슬링백입니다.
아웃도어 제품(OUTDOOR PRODUCTS)
「아웃도어 프로덕츠」는 1973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아웃도어 용품 외에 자전거와 시계 등의 폭넓은 아이템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타운 유스에도 사용할 수 있는, 패션성이 높은 슬링백을 전개. 또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기 쉬운 것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 62232 베이직 숄더백
프런트에 비스듬히 들어간 지퍼 포켓이 인상적인, 아웃도어 프로덕츠의 슬링백입니다. 본체 소재에 고강도 코듀라 나일론을 채용. 다양한 코디에 익숙해지기 쉬운 디자인이므로, 범용성을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블랙 그레이 퍼플 등 컬러 라인업이 풍부한 것도 장점. 일상 사용에 편리한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콜맨(Coleman)
“콜맨”은 오랜 역사를 가진 미국의 인기 야외 브랜드입니다. 돔형 텐트를 비롯하여 쿨러 박스 의자 테이블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기능성이 뛰어나면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기 쉬운 것이 장점. 코스파의 좋은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콜맨 (Coleman) 워커 슬링 백
미니멀한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는, 콜맨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크게 열리는 메인 포켓을 탑재하고 있어 컴팩트하면서 소품을 꺼내기 쉬운 것이 매력. 게다가, 안쪽에는 메쉬의 서브 포켓과, 타블렛등의 수납에 편리한 구획도 갖추고 있습니다.
풍부한 컬러를 라인업하고 있으므로, 코디에 맞추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메리트. 또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기 쉬운 것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인기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운동화와 스포츠웨어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어 폭넓은 유저에게 애용되고 있습니다.
스포티 한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나이키(NIKE) 헤리티지 힙 팩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나이키의 추천 슬링백입니다. 깔끔한 실루엣으로, 웨스트 백으로서도 슬링백으로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포켓에 메쉬 포켓을 탑재. 또한 후면 부분에는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타운 유스에 사용하기 쉬운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아디다스(adidas)
「아디다스」는 독일에서 설립된 전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모으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패션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스포츠웨어를 다수 전개하고 있습니다.
슬링백은 수납력이 높은 심플한 디자인 슬링백을 라인업. 스포츠 믹스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아디다스(adidas) 슬링백
스퀘어형의 실루엣이 특징적인, 나이키의 슬링백입니다. 숄더 부분에 장착시의 뜸을 경감하는 에어 메쉬 소재를 채용. 또, 본체의 일부에 반사재를 탑재하고 있으므로, 야간의 시인성을 확보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코디에 익숙해지기 쉬운 것도 메리트. 야외 및 여행과 같은 다양한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
「뉴 밸런스」는 1906년에 아멜리아의 보스턴에서 탄생한 전통 스니커즈 브랜드입니다. 운동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다수 전개하고 있습니다.
스포티 한 디자인의 슬링백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Fast Flight 슬링백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뉴 밸런스의 추천 슬링백. 본체 소재에, 경량 한편 쾌적한 장착감의 메쉬 소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블 Zip 사양이므로 부드럽게 개폐하기 쉬운 것도 장점입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기 쉬운 것도 기쁜 포인트. 코스파의 좋은 슬링백을 찾고 있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