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 베스트10 그리고 실패없는 선택방법

창문을 닫고도 차내의 공기를 청결하게 할 수 있는 편리한 아이템 차량용 공기청정기. 신경이 쓰이는 미세먼지나 냄새도 억제해 줍니다. 하지만 종류도 기능로 많아서 어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골라야 할지 선택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죠. 처음 접할 때라면 더욱 그런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선택의 포인트와 추천 제품을 인기순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를때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종류

이온 발생 타입

이온 발생 타입은, 본체로부터 방출되는 이온이, 부유하고 있는 균을 캐치 해 분해하는 타입. 냄새의 기초가되는 균을 억제하고 높은 탈취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담배나 곰팡이의 냄새가 신경이 쓰이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또, 제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므로, 겨울철의 감기 예방에도 유효. 탈취나 제균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 적합한 타입입니다.

필터 타입

필터 타입은 흡입한 공기를 필터로 여과하고 청소하는 타입. 꽃가루와 PM2.5와 같은 유해 물질 외에도 배기 가스를 제거하는 모델도 존재합니다.

또, 필터의 메인터넌스 방법이나 빈도, 교환 시기도 구입 전에 체크해 두는 것이 추천입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선택 방법

설치 장소에 따라 선택

거치형

거치형은 미니밴이나 스테이션 왜건, 대형 SUV 등 차내가 넓은 경우에 추천. 공기 청정 성능이 높고 넓은 범위의 공기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 많은 거치 타입은 본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설치 스페이스를 확보할 수 있는 경우에 유효. 수평한 장소에 설치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구입 전에 설치 장소를 정해 두는 것이 추천입니다.

시가 소켓・USB 타입

시가 소켓 타입의 가장 큰 장점은 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점. 꽂는 것만으로 전원도 얻을 수 있으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타입은, 차내에 USB 포트를 갖추고 있는 경우나, 모바일 배터리나 PC로부터 전원 공급할 수 있는 경우에 편리합니다.

USB 타입은 범용성이 높고, USB로부터의 급전을 할 수 있는 장소이면, 차내 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전원 공급 방법 확인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가동시키기 위해서는 전원 공급이 필요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공기 청정기와는 달리, 차내에는 기본적으로 콘센트가 없기 때문에, 구입전에 전원 공급 방법을 체크해 둡시다.

시가 소켓 타입이나 USB 타입은, 전원의 확보가 용이. 또한 태양 전지 패널을 갖춘 특이한 유형도 존재합니다. 설치 타입은 설치 장소에서 시가 소켓까지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가 있으므로, 배선 경로나 케이블의 길이에 주의합시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

1.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1위가격: 33,060원

배송: 확인필요

상세정보 리뷰 보기

2. 더존 무선충전 겸용 공기청정기 WA-100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2위가격: 50,74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3. 알로코리아 A8S 미니 원룸 차량용 공기청정기 소형 휴대용 미니 H13 헤파필터 사무실 소형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3위가격: 74,900원

배송: 확인필요

상세정보 리뷰 보기

4. 더존 무선충전 겸용 공기청정기 WA-100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4위가격: 46,61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5. 에어닥터 차량용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5위가격: 165,76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6. 더존 무선충전 겸용 공기청정기 WA-100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6위가격: 50,74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7. 필립스 고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7위가격: 47,16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8. 이지케어 2019년형 원버튼 TA-1U 차량용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8위가격: 38,280원

배송: 로켓배송

상세정보 리뷰 보기

9. 필립스 고퓨어 스타일 5000 차량용 휴대용 공기청정기 악취 냄새 강력흡입 공기살균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9위가격: 129,000원

배송: 확인필요

상세정보 리뷰 보기

10. 필립스 고퓨어 스타일 5000시리즈 차량용 공기청정기 공기살균기 / UVC 살균 기능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10위가격: 129,000원

배송: 확인필요

상세정보 리뷰 보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쿠팡 순위 보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정리

이상과 같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끝으로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매할 때 참고사항을 소개합니다. 구입시 참고해서 현명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드시 저렴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만을 선택하지 않는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를 때, 참고할 점은 “저렴한 제품만을 고집하지 않는다” 것입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를 한번 구매하면 한동안 사용을 해야하기 때문에,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맘에 들지 않는 제품을 골라버리면 골치거리를 떠안는 것과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떄는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과 기능의 제품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원하는 제품이 없을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를 때, 또하나 참고할 점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가격 그리고 기능을 모두 완벽하게 갖춘 제품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가격중에 우선순위를 정해 양보할 수 있다면 조금더 편하게 선택을 할 수 있게 해 주기도 합니다.

신용있는 판매자인지 확인한다

판매업자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끔 주문한 제품이 오지 않고, 벽돌이 배달되았다는 뉴스를 듣습니다. 이런 극단적인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판매업자에 따라 배송이 약속보다 늦어지거나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00% 신용있는 판매자를 확인하는 것은 어렵지만, 앞서 구매한 소비자들의 리뷰를 확인하는 것으로 어느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만들기 위해 많은 협력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