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샌들 추천

여름의 코디에는 빠뜨릴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샌들」. 포멀한 사용은 물론, 비치나 아웃도어 등 폭넓은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여름의 아이템이라는 인상이 강한 샌들입니다만, 양말 등을 조합하는 것으로 봄부터 가을까지 길게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성 샌들의 추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샌들의 종류

샤워 샌들

남성 샌들

샤워 샌들은, 스포츠의 워밍업시나 연습 후에 등에 신는, 슬리퍼 타입의 샌들입니다. 최근에는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수요가 높아지고,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디자인성이 높은 아이템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옷입기는 물론, 예쁜 코디의 하즈해 아이템으로서도 인기입니다.

스포츠 장면뿐만 아니라 포멀한 장면에서도 활약합니다. 물에 강한 EVA 소재를 사용한 물건이 많기 때문에, 물가의 아웃도어에 추천의 샌들입니다.

스포츠 샌들

남성 샌들

스포츠 샌들은 발목과 발등에 스트랩이 달린 샌들입니다. 옥외 레저를 향해 만들어져 있으므로, 튼튼하고 발에 피트합니다. 또, 솔이 두껍게 만들어진 제품이 많기 때문에, 비교적 쾌적하게 장시간 신을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모노톤이라면 어른스러운 느낌에, 화려한 물건이라면 보다 스포티한 느낌과 색상과 디자인에 따라 느긋하게 분위기가 바뀌는 것도 매력. 포멀한 사용로 사용하고 싶은 분은 심플한 디자인의 물건을 추천합니다. 장면이나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비치 샌들

남성 샌들

원래는 해변에서 신기위한 샌들로 만들어진 비치 샌들. 심플한 집게 디자인이 다양한 옷입기에 도입하기 쉽기 때문에, 최근에는 평상시의 패션에 맞추는 분도 늘고 있습니다.

벗고 신기 쉬운 간편함과 편안한 분위기가있는 캐주얼 한 외모가 매력. 화려한 물건에서 세련된 물건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이 있으며, 코디의 하즈시나 악센트로도 활약합니다.

원래 해변 용이므로 물이나 얼룩에 강한 제품이 많아 물가의 야외 및 야외 레저에도 딱. 휴가 등 편안한 장면에서의 사용도 추천합니다.

가죽 샌들

남성 샌들

가죽 소재로 만들어진 가죽 샌들은 샌들의 캐주얼함과 가죽의 품위를 겸비한 외모가 매력입니다. 샌들 특유의 시원한 인상이 있으면서도 소재의 가죽이 고급 스러움을 연출합니다.

캐주얼함과 드레시함의 균형이 좋기 때문에, 폭넓은 코디에 맞추기 쉬운 것도 포인트. 릴렉스 코디의 계약 역으로서도, 예쁜 코디의 하즈해 아이템으로서도 활약합니다.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스포츠 샌들입니다. 경량으로 쿠션성이 높은 EVA 미드 구두창과, 뛰어난 트랙션을 발휘하는 「Durabrasion Rubbe」아웃 구두창을 채용. 하루 종일 편안하게 신을 수있는 궁리가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점으로 발을 홀드하는 독자적인 「유니버설 스트랩 시스템」을 채용. 좋아하는 피트감에 조절 가능합니다. 지나치게 굵은 스트랩 디자인으로 예쁜 코디에도 매치합니다.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의 스트랩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남성 샌들 브랜드

테바

「테바」는, 미국의 풋웨어 브랜드. 세계 최초로 스트랩 샌들을 개발한 스포츠 샌들의 선구자입니다.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내는 많은 분들에게 지지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하는 샌들을 전개.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용하기 쉬운 것도 매력입니다.

남성 샌들

테바 (Teva) HURRICANE XLT2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스포츠 샌들입니다. 경량으로 쿠션성이 높은 EVA 미드 구두창과, 뛰어난 트랙션을 발휘하는 「Durabrasion Rubbe」아웃 구두창을 채용. 하루 종일 편안하게 신을 수있는 궁리가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점으로 발을 홀드하는 독자적인 「유니버설 스트랩 시스템」을 채용. 좋아하는 피트감에 조절 가능합니다. 지나치게 굵은 스트랩 디자인으로 예쁜 코데에도 매치합니다.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의 스트랩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테바(Teva) Original Universal

남성 샌들

테바의 스포츠 샌들 초기 모델을 복각한 「오리지날 유니버설」. 두 곳의 면 패스너로 쉽게 착탈할 수 있습니다. 구두창 부분이 심플합니다만, 신었을 때의 감촉은 충분히 쾌적합니다.

또, 테바를 대표하는 롱셀러 모델만 있어 라인업이 풍부. 색상 차이는 물론, 세련된 무늬 들어가는 모델도 있습니다. 가격도 싸기 때문에 패션에 맞게 갈아 입는 것도 추천합니다.

테바 (Teva) VOYA CANVAS FLIP

남성 샌들

약간 두께가있는 구두창이 특징의 샌들. 저반발 쿠션 구두창 「Mush」를 채용하고 있어, 신어 가는 동안 발바닥을 따라 익숙해 갑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초경량의 EVA 소재를 사용. 경쾌한 신었을 때의 감촉이 특징입니다.

어퍼의 스트랩 부분에는 속건성이 뛰어난 재생 폴리 에스테르 소재를 채용. 차분한 디자인으로 비치 사이드에서 포멀한 사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고, 세련된 외모의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더・노스・페이스」는 미국의 아웃도어 브랜드. 높은 기능성을 가지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장면뿐만 아니라 일상의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인기입니다.

이 브랜드는 기능적인 스포츠 샌들과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샤워 샌들 등을 폭넓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ULTRA STRATUM

남성 샌들

발을 확실히 홀드하는 스트랩 디자인이 특징의 스포츠 샌들입니다. 2개소의 스트랩으로 피트감의 조절을 할 수 있는 데다, 착탈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사양. 액티브한 씬에서도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뛰어난 쿠션성을 자랑하는 「XTRAFOAM」풋 침대와, 미드 구두창이나 아웃 구두창에는 경량인 EVA 소재를 채용.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합니다. 포멀한 장면에서 아웃도어까지 폭넓게 활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샌들입니다.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BASE CAMP SLIDE 2

남성 샌들

어퍼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샤워 샌들입니다. 전통적인 형상이 특징. 비치 등에서 사용하는 샤워 샌들로서는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 코디의 악센트에도 추천입니다.

또, 어퍼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내구성을 높이면서, 라이닝에 소프트 저지 소재의 메쉬 천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땀의 끈적임을 줄여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합니다. 입체적인 풋 침대 형상으로 안정감을 높인 사양입니다.

폭넓은 장면에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켤래 있으면 편리합니다.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Fluffy Flip-Flop Repente

남성 샌들

물가에서 레저 장면 등에서 활약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남성 샌들. 컬러링을 전환한 웨빙 테이프가 디자인의 악센트로서 효과가 있습니다.

풋 침대의 쿠션성이나 반발성이 높기 때문에, 신었을 때의 감촉은 양호. 사토우키비를 원료로 하는 소재를 채용하는 등, 환경에 배려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크록스(crocs)

“크록스”는 미국의 샌들 메이커입니다. 특징적인 포름의 합성 수지제 샌들로 알려져 있어, 경량이고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대표 모델인 「크로그」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 샌들은 물 젖음과 얼룩에 강한 데다 편안한 신었을 때의 감촉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크록스 (crocs) 바야 슬라이드

남성 샌들

크록스의 독자 소재인 「크로스 라이트」를 사용한 샤워 샌들입니다. 어퍼에 통기 구멍이 비어 있기 때문에 통기성이 좋고, 무레 어려운 사양. 어퍼 사이드에 다루어진 브랜드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환기 구멍에 쿠로쿠스의 지빗쯔챠무를 장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발 침대에는 돌기가 붙어있어 발바닥을 편안하게 자극합니다. 경량으로 바닥이 긁히기 어려운 구두창이므로, 옥외에서는 물론 실내에서도 착용 가능합니다.

샤워 샌들로 사용하거나, 이웃에 외출시에 사용하거나, 하나 있으면 다양한 장면에서 편리합니다.

크록스 (crocs) 바야 라인드 크로그

남성 샌들

클락스의 정평인 「바야크로그」에, 푹신푹신한 라이닝을 채용한 모델. 부드럽고 따뜻한 신었을 때의 감촉으로, 추운 시기에도 편리합니다. 맨발에 신는 것은 물론 양말과 맞추는 것도 추천합니다.

브랜드 독자적인 「크로스 라이트」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가벼운 신었을 때의 감촉과 쿠션성을 실현. 스트랩 첨부로, 보다 피트감을 높이고 싶은 경우는 발뒤꿈치에 설치해, 부담없이 신고 싶은 경우는 전에 쓰러뜨려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클래식한 클로그를 가지고있는 분들도 추운 시기용으로 추천합니다.

하바이아나스(havaianas)

하바이아나스는 브라질의 비치 샌들 브랜드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풍부한 칼라 바리에이션이 매력으로, 비치 샌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디자인의 비치 샌들부터 장난기있는 모델까지 폭넓게 전개. 포멀한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의 비치 샌들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바이아나스(havaianas) Brasil Logo 샌들

남성 샌들

하바이아나스의 정평 인기 모델로, 스트랩에 브라질의 국기와 로고가 다루어진 아이템. 부드러운 천연 고무 100%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질리지 않고, 해변이나 수영장, 이웃에의 외출시 등에 편리합니다. 스테디셀러 디자인으로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은 비치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하바이아나스(havaianas) Tradi Zori Bape

남성 샌들

발 뒤꿈치 부분이 스퀘어로되어있는 독특한 형상으로, 한 맛 다른 디자인의 샌들을 찾는 분에게 추천. 개성적인 디자인이므로 선물에도 기뻐합니다. 데일리 코디의 악센트가되는 추천 비치 샌들입니다.

나이키(NIKE)

세계 3대 스포츠 브랜드의 하나라고 하는 「나이키」.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스포티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포츠부터 패션까지 폭넓은 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포츠 샌들과 샤워 샌들 등 다양한 모델을 전개. 캐주얼 스타일이나 스포츠 믹스 스타일에 추천입니다.

나이키(NIKE) CANYON SANDAL

남성 샌들

운동화 같은 외형이 특징의 스포티한 샌들입니다. 어퍼에는 조절 가능한 벨트가 배치되어 발목까지 제대로 홀드하는 사양. 발가락이나 중심 부분, 발 뒤꿈치 등은 열려 있기 때문에 무레 어렵고 상쾌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더드 스니커즈를 방불케하는 약간 볼륨있는 부드러운 구두창을 채용. 발바닥에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합니다. 맨발에는 물론, 양말을 맞춘 코디에도 추천입니다.

봄과 여름은 하프 팬츠와 러프에 맞추거나, 슬랙스와 함께 하즈해 아이템으로 하거나, 다양한 코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이키(NIKE) VICTORI ONE SLIDE

남성 샌들

어퍼에 다루어진 브랜드 로고가 두드러지는 샤워 샌들입니다. 러프가 지나치지 않는 멋진 디자인으로, 포멀한 장면에도 활용하기 쉬운 아이템. 해변에서 매일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폭넓은 스트랩에는 패드가 들어 있기 때문에 닿는 느낌이 좋은 것이 포인트. 부드러운 폼을 탑재하고 있어 가볍고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합니다. 캐주얼이나 스포티, 스트리트 패션에 사용할 수 있는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비르켄슈톡(BIRKENSTOCK)

“빌켄슈톡”은 독일에서 탄생한 신발 브랜드입니다. 2세기 반에 걸쳐 쌓은 경험이나 지혜를 이용해, 신었을 때의 감촉의 좋은 점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대표 모델인 가죽을 이용한 스트랩 첨부의 「아리조나 샌들」이 인기. 다양한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샌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비르켄슈톡(BIRKENSTOCK) Nagoya

남성 샌들

어퍼에 누밧쿠레자를 사용한 샌들입니다. 발가락으로부터 갑 부분을 덮는 형상으로, 완성된 인상으로 완성되는 아이템. 어퍼에는 면 패스너식의 버클이 붙어 있어, 좋아하는 피트감에 조절할 수 있습니다.

풋 침대에는 발 모양을 고려한 천연 고무 혼합 코르크 소재를 채용. 우아함이 있지만 발 뒤꿈치가 나오기 때문에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예쁜 코디의 하즈시 아이템이나, 캐주얼 코디를 어른스럽게 정리하고 싶을 때에 추천입니다.

비르켄스톡(BIRKENSTOCK) Arizona EVA

남성 샌들

빌켄슈톡의 대표 아이템인 「아리조나」에 EVA 소재를 사용한 모델. 내구성, 내수성이 뛰어나 해변이나 수영장 등의 젖은 장소에서도 미끄러지기 쉽고 편리합니다. 더러워도 물로 씻을 수 있기 때문에, 한켤래 있으면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발의 형상을 고려한 EVA 소재의 “비루켄슈톡 풋 침대”를 채용. 경량으로 발에 부담이 걸리기 어렵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므로 레저부터 포멀한 사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셋업 스타일과 슬랙스 등의 하즈 아이템에도 추천합니다.

킨(KEEN)

‘킨’은 미국 오리건주에서 탄생한 풋웨어 브랜드입니다. 오리지날의 투 프로텍션을 갖춘 모델 등, 기능적인 샌들을 전개. 아웃도어 씬에 편리한 아이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발을 제대로 보호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하는 샌들을 전개. 액티브하게 활동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킨 (KEEN) Clearwater CNX

남성 샌들

킨의 정평 모델을 업데이트한 아이템입니다. 투을 보호하는 “KEEN.PROTECT”를 탑재하면서도 경량하고 샤프한 실루엣을 실현. 액티브한 장면 등으로 부상으로부터 발을 지키면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사양입니다.

아웃 구두창에 레이저 사이핑이 베풀어지고 있어, 접지면으로부터 물을 밀어내는 것으로 뛰어난 그립성을 발휘. 발을 제대로 홀드하면서, 벗고 신기 쉬운 것도 포인트입니다.

보호 기능과 내구성과 스마트 실루엣을 양립시킨 아이템. 야외에서 활동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킨 (KEEN) ZERRAPORT II

남성 샌들

브랜드 오리지날의 투 프로텍션 「KEEN.PROTECT」를 탑재한 샌들입니다. 갑을 제대로 홀드하면서 조절 가능한 스트랩으로 벗고 신기도 간단. 어퍼에는 물이나 더러움에 강한 폴리에스텔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아웃도어 씬으로 편리합니다.

가볍고 뛰어난 쿠셔닝을 실현하는 EVA 미드 구두창을 채용. 내마모성과 그립성이 뛰어나면서 밟아 흔적을 남기지 않는 비 마킹 고무 아웃 구두창을 사용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고성능 샌들로 액티브한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아디다스(adidas)

브랜드를 상징하는 3 줄무늬로 유명한 “아디다스”. 스포티하고 세련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액티브한 씬에 편리한 스포츠 샌들이나, 포멀한 사용도 할 수 있는 샤워 샌들 등을 전개.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모델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디다스 (adidas) 아디레타 컴포트

남성 샌들

어퍼의 3 스트라이프스가 눈길을 끄는 샤워 샌들입니다. 콘트라스트가 두드러지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비치나 수영장 뿐만 아니라 평상시 사용에도 편리합니다. 스포츠 후의 릴렉스 타임으로부터 포멀한 사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풋 침대에는 러닝 슈즈 등에서 사용되는 “Cloudfoam Plus”를 탑재. 부드러운 쿠셔닝이 특징입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경량인 EVA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경쾌한 착용감을 실현합니다.

전통적인 디자인을 답습하면서 신었을 때의 감촉의 좋은 점을 추구한 추천의 샌들입니다.

아디다스 (adidas) 텔렉스 사이플렉스 울트라 II DLX 샌들

남성 샌들

레저 씬에는 물론 하이킹에도 신을 수 있는 스포츠 샌들입니다. 발등을 쾌적하게 서포트하는 스트랩이 부속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피트감을 조절 가능. 고무 아웃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젖은 산길에서도 그립력을 발휘하면 구분되고 있으며, 미끄러지기 어려운 사양입니다.

어퍼와 발목을 제대로 홀드하면서, 적당한 노출감으로 시원한 인상을 주는 것도 포인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와 3 줄무늬가 들어간 스포티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로부터 포멀한 사용까지 편리합니다.

아디다스(adidas) 슈무포일 샌들

남성 샌들

브랜드 로고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이 어퍼에 크게 다루어진, 임팩트가 있는 디자인의 남성 샌들. 쉽게 벗고 신을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외출 때 등에 편리합니다.

컴포터블한 신었을 때의 감촉이 매력. T셔츠나 쇼츠와 러프에 맞추는 것은 물론, 깨끗하게 코디에 하즈시로서 도입해도 세련된입니다.

아디다스(adidas) 뉴아디레타 샌들

남성 샌들

뒤꿈치에 스트랩이 붙어 있어, 제대로 한 홀드감이 매력의 남성 샌들. 과도한 장식을 앞두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하고 있어, 다양한 패션에 맞추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스트랩에 자연스럽게 다룬 브랜드 로고가 디자인의 악센트. 블랙이나 화이트 등, 사용하기 편리한 베이직 컬러가 갖추고 있습니다.

아일랜드 슬리퍼(ISLAND SLIPPER)

「아일랜드 슬리퍼」는 하와이에서 탄생한 비치 샌들 브랜드입니다. 높은 쿠션성에 의한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과 세련된 외모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고급 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심플한 샌들을 전개. 어른의 남성 코디를 해낸 인상으로 보여주고 싶을 때 추천 브랜드입니다.

아일랜드 슬리퍼(ISLAND SLIPPER) Suede

남성 샌들

부드러운 소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비치 샌들입니다. 아일랜드 슬리퍼의 정평 모델이며, 스타일을 가리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닿는 느낌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합니다.

굵은 스트랩에, 풋 침대에 다루어진 브랜드 로고 마크가 포인트. 품위있는 인상을 주어, 여름의 하프 팬츠 코디로부터 예쁜 슬랙스의 하즈해 아이템으로서도 편리합니다. 고급스러운 비치 샌들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일랜드 슬리퍼 (ISLAND SLIPPER) 크로스 스트랩 샌들

남성 샌들

크로스 스트랩이 세련된 아일랜드 슬리퍼의 스테디셀러 샌들입니다. 면에서 발등을 지지하기 위해, 비강 타입이 서투른 분에게도 추천. 구두창에는 부드럽고 피트감이 뛰어난 「PB 구두창」을 사용하고 있어, 신었을 때의 감촉도 쾌적합니다.

소재에는 에이징을 즐길 수있는 “부드러운 가죽”과 촉감과 통기성이 좋은 “스웨이드 가죽”의 2 종류를 라인업. 고급감이 있으면서도 차분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샌들입니다.

차코(CHACO)

「차코」는, 아웃도어 샌들로 정평이 있는 브랜드. 발을 전문으로 하는 정형외과의의 힘을 빌리면서, 인간 공학적인 측면으로부터도 쾌적한 샌들을 낳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는 스포츠 샌들을 많이 전개. 고성능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이 많아, 폭넓은 씬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차코 (CHACO) 남성 Z1 클래식

남성 샌들

브랜드의 대표 모델이며, 높은 기능성을 유지하면서 포멀한 장면에 사용하기 쉬운 샌들입니다. 스트랩은 본체 안을 통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발에 맞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발병 의학 협회에 인정되고 있는 「LUVSEAT」를 탑재하고 있어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과 걷기 쉬움을 실현. 샌들의 이미지를 넘는 높은 피트감으로, 평상시 사용으로부터 워터 스포츠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성능을 가지면서 포멀한 장면에도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도 매력. 심플하고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은 추천의 샌들입니다.

차코(CHACO) 티로스 슬라이드

남성 샌들

초경량으로 액티브한 씬에 편리한 샌들입니다. 해부학에 근거한 EVA제의 플랫폼 「LUVSEAT」를 채용하고 있어,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어퍼의 스트랩에는 내구성이 높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채용. 취향에 맞게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흔적이 붙기 어려운 화합물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요가 스튜디오 등 실내에서도 편리합니다.

운동 후 휴식 시간과 야외, 여행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하는 샌들입니다.

유타 뉴먼(JUTTA NEUMANN)

「유타 뉴먼」은 뉴욕을 거점으로 하는 가죽 브랜드입니다. 가죽 제품의 핸드메이드를 고집하고 있으며, 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성의 높이로, 설립 당초보다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고급 가죽을 사용한 심플하면서 무골도 감도는 샌들을 전개. 오랫동안 소중하게 사용할 수있는 아이템을 찾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유타뉴먼(JUTTA NEUMANN) SIMONE

남성 샌들

어퍼 소재에 고급 스러움이있는 가죽을 사용한 어른스러운 디자인의 남성 샌들. 신는 정도로 발에 익숙해 가는 것이 특징으로, 경년 변화를 차분히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쿠션성이 뛰어난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신었을 때의 감촉은 양호. 어퍼로부터 솔까지의 칼라링을 블랙으로 통일하고 있어, 코디네이터의 계약 역으로서도 활약하는 아이템입니다.

유타 뉴먼(JUTTA NEUMANN) Alice Sandal

남성 샌들

고급스럽고 두꺼운 소가죽을 사용한 가죽 샌들입니다. 신을 정도로 발에 익숙해져 가기 때문에, 경년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 내구성이 뛰어나므로 오랫동안 소중히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발 침대는 아치 부분이 오르고있는 것이 포인트. 높은 그립성과 쿠션성을 가지는 「비르켄슈톡」의 구두창을 사용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장인의 손에 의해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아이템으로, 솔을 붙여 바꾸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 남성 코디를 격상하는 추천 샌들입니다.

유타 뉴먼(JUTTA NEUMANN) FRANK

남성 샌들

샌들의 ‘프랭크’는 유타 뉴먼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어퍼는 두께로 내구성이 뛰어난 라티고 가죽을 채용. 엄지 손가락으로 가죽이 교차하는 것이 세련된입니다.

또, 독일의 전통 신발 메이커 「비르켄슈톡」의 아웃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본 패턴이 그려진 밑창은 유연하고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 교체에 대응하고 있으므로, 길게 신을 수 있는 샌들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수이콕(SUICOKE)

「수이콕」은 일본의 슈즈 브랜드. 「정말 자신들이 원하는 것, 소유하고 싶은 것만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모토로 하고, 고품질의 모노즈쿠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독자적인 풋 침대를 사용한 모델 등, 발의 부담을 경감하도록 만들어진 샌들을 전개.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수이콕(SUICOKE) VON

남성 샌들

풋 침대의 요철 형상이 특징의 비치 샌들입니다. 비브람 사의 「모플렉스 HAE」솔을 사용. 섬세한 디자인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경량이면서 높은 내구성을 양립시키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사용하기 쉬운 것이 매력. 고무 소재로되어 있기 때문에 해변이나 수영장 등에서도 편리합니다. 신었을 때의 감촉을 철저히 추구한 스이콕 특유의 아이템이며,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비치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수이콕(SUICOKE) DEPA-V2

남성 샌들

발을 제대로 홀드하는 스트랩이 달린 스포츠 샌들입니다. 아웃 구두창뿐만 아니라 풋 침대에도 비브람사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반발력이 있으면서 부드러운 감촉도 양립시키고 있습니다.

스트랩의 뒤에는 네오플레인 원단의 쿠션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스트랩에 다루어진 브랜드 로고 태그가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도 매력. 캐주얼 패션이나 아웃도어 패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쾌적한 착용감의 스포츠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파라부츠(Paraboot)

“파라부츠”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신발 브랜드입니다. 일찍부터 고무 부츠에 눈을 돌려 자사에서 구두창 제조까지 다루고 있는 것이 특징. 기능성이 높은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상질의 가죽을 사용한 어른의 샌들이 갖추어져 있어, 예쁜 코디에 맞는 물건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파라 부츠 (Paraboot) 스트랩 가죽 샌들 NOUMEA

남성 샌들

폭넓은 결박으로 발을 덮는 디자인으로 적당한 캐주얼함이 매력의 남성 샌들. 어퍼 소재는 오일을 많이 포함한 가죽으로 발수성이 뛰어납니다. 발뒤꿈치 부분의 스트랩에는 면 패스너가 붙어 있어 부드럽게 착탈 가능합니다.

요철이 다루어진 아웃 구두창은 그립력이 높고, 미끄러지기 어려운 것이 특징. 러버 구두창만이 가능한 유연함이 있기 때문에, 발에의 피트감을 중시하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어퍼로부터 솔까지의 칼라링을 블랙으로 가지런히 하는 것으로, 시크한 디자인을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파라 부츠 (Paraboot) PACIFIC 우븐 샌들

남성 샌들

고급 가죽을 짜 맞춘 디자인이 특징의 가죽 샌들. 발톱에서 힐까지 감싸는 형상에 굳이 틈을 남기고 있기 때문에 통기성이 좋은 것이 포인트입니다.

앵클 부분의 스트랩에는 신축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체결감이 적고 적당하게 피트합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독자적인 「SPORT」구두창을 채용. 그립과 뛰어넘기 뛰어나 확고한 편안한 보행을 지원합니다.

품위하면서도 시원한 인상으로 봄 여름의 코디에 추천. 양말과 합하면 아카 빠진 스타일링으로 완성됩니다.

파라부츠(Paraboot) 구르카 샌들 FERRET

남성 샌들

세폭의 결박을 짠 어퍼가 눈길을 끄는 남성 샌들. 드레스 신발을 연상시키는 깔끔한 형태가 특징으로 샤프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러버제의 아웃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어, 경쾌하고 부드러운 신었을 때의 감촉이 매력. 재킷이나 슬랙스와의 궁합이 좋고, 깨끗한 코디로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닥터 마틴 (Dr.Martens)

「닥터 마틴」은 영국의 슈즈 브랜드. 내구성이 있는 워크 부츠를 만드는 메이커로서 스타트했습니다. 현재는 패션 아이템으로서 많은 아티스트나 패셔니스타가 착용하고 있습니다.

존재감이 있는 샌들을 전개. 트렌드를 의식한 코디로 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닥터 마틴 (Dr.Martens) PEARSON 샌들

남성 샌들

어퍼에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스트랩을 사용한 샌들입니다. 3개의 벨트는 발을 제대로 홀드하면서 통기성도 겸비한 사양. 더운 여름에도 습기차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튼튼한 “Tract 아웃 구두창”을 조합하고있는 것이 특징. 어퍼 텍스트와 발 뒤꿈치 탭, 구두창 스티치 등 브랜드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가 악센트입니다.

볼륨있는 디자인으로 코디의 악센트가되는 아이템. 캐주얼 코디에 추천 샌들입니다.

닥터 마틴 (Dr.Martens) GRYPHON 샌들

남성 샌들

품격있는 브랜드 가죽을 사용한 샌들입니다. 발가락은 굵은 가죽, 어퍼와 발목 부분은 약간 가느다란 가죽에 조절 가능한 벨트가 설치되어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스티치와 발 뒤꿈치의 풀 탭 등 블랙을 기조로 한 컬러링으로 세련되고 어른스러운 느낌으로 완성됩니다. 맨발로 신는 것은 물론, 양말과 코디하는 것도 세련된입니다.

트렌드의 셋업 스타일이나, 여름의 하프 팬츠 등 폭넓은 맨즈 코디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품격과 존재감을 아울러 가지는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닥터 마틴 (Dr.Martens) LORSAN TATE

남성 샌들

4개의 스트랩이 이어진, 중후감이 있는 디자인의 맨즈 샌들. 스트랩 소재에는 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 깨끗한 코디에도 맞추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건메탈제 버클이 디자인의 악센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옐로우 스티치를 힐에 다루는 등 디테일까지 고집하고 있습니다.

샤카(SHAKA)

「샤카」는, 남아프리카의 스포츠 샌들 브랜드. 산지나 사막 등의 어려운 환경에 적응하는 기능성과 민족조의 아름다운 색 무늬를 도입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브랜드의 특징인 들쭉날쭉한 샤크솔을 탑재한 샌들을 전개. 신었을 때의 감촉의 좋은 점도 추구한 무골인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샤카(SHAKA) NEO BUNGY AT

남성 샌들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베이스로 업데이트한 아이템입니다. 브랜드 아이콘인 들쭉날쭉한 밑창을 크게 진화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 보다 쿠션성이 뛰어난 제작으로,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신었을 때의 감촉이 좋다고 칭해지고 있습니다.

EVA 인젝션 제법에 의해 전체의 피트감을 높이고 있어, 보행시의 부담을 경감하는 사양. 스트랩에는 광택 있는 안전벨트 타입의 테이프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매일부터 야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샤카(SHAKA) CHILL OUT SF

남성 샌들

블록 패턴이 눈길을 끄는 후저 구두창을 채용한 남성 샌들.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나일론제의 어퍼에 시트 벨트풍의 스트랩을 맞추어, 맨즈라이크인 디자인으로 완성하고 있습니다.

발뒤꿈치 부분의 스트랩은 착탈식으로 슬라이드 샌들로도 사용할 수있는 2WAY 사양. 약간의 외출부터 아웃도어까지, 폭넓은 장면에서 활약하는 아이템입니다.

샤카(SHAKA) SNUG CLOG SUEDE

남성 샌들

어퍼에 고급 스웨이드를 사용한 샌들입니다. 발가락과 갑 부분을 덮는 둥근 모양이 특징. 갑과 발뒤꿈치에는 스트랩이 배치되어 기분 좋게 맞는 장시간에도 스트레스를 느끼기 어렵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구두창의 선단이나 발뒤꿈치에 다루어진 요철 디자인이 포인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리지날의 샤크 구두창을 베이스로, 폭넓게 만들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퍼의 뒤에는 네오플레인 소재를 사용해, 피부당에의 궁리도 베풀고 있습니다. 봄 여름은 물론 가을 겨울에도 활용할 수 있는 추천 샌들입니다.

샤카(SHAKA) 별주 X-PACKER 스웨이드 슬라이드 샌들

남성 샌들

어퍼 소재에 스웨이드를 채용하여 포멀한 장면에 적합한 차분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남성 샌들. 맨발로 거칠게 착용하는 것은 물론, 양말을 맞추는 것도 세련된입니다.

다양한 코디에 익숙해지기 쉬운 샌들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색상은 세련된 느낌의 블랙과 맛있는 브라운의 2 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카(SHAKA) CAMP BAY BF

남성 샌들

갑 부분을 고정하는 스트랩을 붙이는 것으로, 홀드감을 높인 남성 샌들. 해방감이 있는 비치 샌들 사양으로, 릴렉스한 분위기의 코디네이터와 호상성입니다.

전체의 컬러링을 원톤으로 통일하는 것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또한, 얇은 밑창을 채용하고 맨발에 가까운 같은 편한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너(Danner)

「다너」는 미국의 부츠 브랜드. 워크 슈즈 메이커로서 스타트 해, 엄선된 소재를 이용해 경량으로 쾌적한 아이템을 만든다고 하는 스탠스를, 창업 당초보다 계속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쾌적한 보행과 세련된 디자인을 아울러 가진 샌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다너(Danner) MIZUGUMO SLIDE

남성 샌들

EVA 소재를 사용한 릴렉스감이 있는 샌들입니다. 쿠션성과 반발성을 겸비한 「MIZUGUMOFOAM」을 탑재한 모델. 착지시의 충격을 흡수하면서 쾌적한 보행을 어시스트합니다.

풋 침대의 입체 구조에 의해, 밟지 않고 아치 서포트가 발을 부드럽게 감싸는 사양. 롤 형상의 솔 등, 다양한 궁리를 베풀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다 차분한 디자인으로, 포멀한 장면에도 편리한 아이템. 폭넓은 씬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샌들입니다.

다너(Danner) PITTOCK GURUKHA

남성 샌들

가죽 신발 같은 중후감이있는 가죽 샌들입니다. 어퍼에는 독특한 시보감이 있는 소가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발가락은 둥근있는 투로, 어퍼는 종횡에 스트랩을 조합하고 있는 것이 특징. 시원한 느낌이면서도 장면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있는 아이템입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경량으로 쿠션성이 높은 비브람사의 「EVA 플렉스」를 사용. 풋 침대 아래의 깔창 쿠션과의 조합에 의해, 장시간 쾌적하게 신기 쉬운 사양입니다. 클래식하고 차분한 디자인과 신었을 때의 감촉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다너(Danner) LOST COAST MULE

남성 샌들

발가락에서 갑에 걸쳐 푹 덮인 슬리퍼 타입의 남성 샌들. 어퍼 소재는 스웨이드로 따뜻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발뒤꿈치를 홀드하는 스트랩이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부드럽게 착탈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또한 아웃 구두창의 그립력이 높고 비오는 날에도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다너(Danner) LOST COAST SANDAL

남성 샌들

어퍼 소재에 풀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마무리가 매력적인 남성 샌들.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 코디에 익숙해지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미드 구두창의 쿠션성이 높기 때문에, 신었을 때의 감촉은 쾌적. 요철이 다루어진 아웃 구두창은, 어떠한 날씨 하에서도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합니다.

호킨스(Hawkins)

「호킨스」는 영국의 전통 신발 브랜드입니다. 승마용 부츠와 군용 부츠 제작을 거쳐 현재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신발을 폭넓게 갖추고 있습니다. 신었을 때의 감촉이 잘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의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호킨스(Hawkins) CROSS

남성 샌들

스웨이드를 사용한 슬라이드 타입의 샌들입니다. 어퍼의 크로스 스트랩과 풋 침대에도 스웨이드를 감은 참신한 디자인이 특징.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면서도 품위가 있어, 이웃에의 외출으로부터 외출까지 다양한 씬으로 활약합니다.

풋 침대에는 쿠션성이 높은 EVA 소재를 내장. EVA아래에는 코르크 소재가 들어가 있어, 신는 정도로 발에 익숙해집니다. 장시간 보행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궁리를 집중하고 한켤래 있으면 편리합니다.

여름의 하프 팬츠 스타일이나 예쁜 슬랙스 등 폭넓은 코디에 활약합니다.

호킨스(Hawkins) 샌들 SHALLOWS

남성 샌들

갑과 발목을 홀드하는 세폭의 스트랩이 붙은, 경쾌한 디자인의 맨즈 샌들. 코디에 빠져 느낌을 플러스하고 싶은 경우에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쿠션성이 뛰어난 풋 침대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신었을 때의 감촉은 양호. 맨발로 거칠게 착용하는 것은 물론, 양말과 함께 품위있게 신는 것도 추천합니다.

호킨스(Hawkins) 2 STRAP

남성 샌들

어퍼에 버클 부착의 스트랩이 배치된 슬라이드 샌들입니다. 세련된 다크 그레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 풋 침대에도 스웨이드를 감아 주고, 캐주얼이 지나치지 않는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풋 침대 내에는 쿠션성이 뛰어난 EVA 소재를 내장하고, 아래에는 코르크 소재를 넣고있는 것이 포인트. 신는 정도로 발에 익숙해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품격과 무골함을 아울러 가지고 캐주얼부터 예쁘게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호킨스(Hawkins) LOADAL

남성 샌들

로퍼의 디테일을 떨어뜨린 독특한 디자인의 남성 샌들. 일상의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깨끗한 코디에도 맞추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풋 침대의 소재에는 발당이 좋은 코르크를 채용하고 있어, 신을 정도로 발에 익숙해져 가는 것이 매력. 경량으로 쿠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신었을 때의 감촉의 장점을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오르카이(OluKai)

오르카이는 하와이 출생의 창립자가 캘리포니아에서 설립한 풋웨어 브랜드. 하와이의 전통과 정신을 모티브로 쾌적하고 신었을 때의 기분 좋은 풋웨어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차분한 디자인의 비치 샌들을 판매. 발이 아프지 않도록 여러 고안이 되어 있기 때문에 착용감을 중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오르카이(OluKai) OHANA SANDAL

남성 샌들

심플한 디자인으로 해변에서 데일리까지 폭넓은 씬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샌들입니다. 비강에는 부드러운 나일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특징인 쾌적한 피트감의 풋 침대가 발을 상냥하게 서포트. 촉감이 좋고, 맨발로 신었을 때도 기분 좋은 착용감을 실현합니다.

차분한 색감이므로 어른의 릴렉스 코디에 추천. 기본으로 신었을 때의 감촉을 겸비한 비치 샌들입니다.

오르카이(OluKai) Ohana Koa

남성 샌들

릴렉스감이 감도는 캐주얼인 디자인이 매력의 남성 샌들. 무늬 셔츠나 쇼트 팬츠를 맞추면, 소화감이 있는 리조트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산호초를 모티브로 한 요철이 다루어져 있어, 그립력의 높이가 특징. 해변에서의 레저 때에 활약하는 샌들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메종 마르젤라(Maison Margiela)

「메종 마르제라」는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모드인 세계관으로, 연대를 불문하고 패션 감도가 높은 분으로부터 지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대명사인 「버선」을 모티브로 한 샌들 등을 판매. 개성이 있으면서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메종 마르제라(Maison Margiela) Tabi 슬라이드 샌들

남성 샌들

스테디셀러 슬라이드 샌들에 브랜드의 상징인 「Tabi」디자인을 도입한 샌들입니다. 참신한 실루엣으로 코디의 포인트가되는 아이템. 어퍼에 다루어진 입체적인 브랜드의 번호 로고가 특징입니다.

폴리 우레탄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해변이나 수영장 등의 물가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것이 매력. 모드 디자인으로 세련된 모노톤 코디에도 매치합니다. 개성이 있으면서 멋진 옷입기를 할 수 있는 슬라이드 샌들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메종 마르제라(Maison Margiela) Tabi 플립플롭 샌들

남성 샌들

브랜드의 아이콘인 「Tabi」디자인을 도입한 비치 샌들입니다. 스트랩에는 윤기있는 브라운 송아지 가죽을 사용. 블랙 구두창과의 컬러 콘트라스트가 매력입니다.

개성이 있으면서 차분한 인상을 주어, 어른의 남성 코디에 매치합니다. T 셔츠와 데님의 캐주얼 코디와 깨끗한 셋업 스타일의 악센트도되는 아이템. 세련되고 소화된 옷입기에 완성되는 샌들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는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모던하고 독창적인 아이템을 전개해,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성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모델이 풍부. 신는 것만으로 세련되게 보이는 샌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샌들 고무 플래시

남성 샌들

파도를 연상시키는 모양의 두꺼운 바닥 구두창이 눈길을 끄는 임팩트있는 디자인의 남성 샌들. 어퍼 소재는 매트 질감과 발수성의 높이가 매력의 고무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풋 침대에 엠보싱 가공으로 브랜드 로고를 다루는 등 디테일까지 고집하고있는 것이 포인트. 고급감이 있기 때문에 깨끗한 코디와 궁합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샌들

남성 샌들

어퍼와 깔창을 가죽 소재로 완성한, 럭셔리한 분위기의 남성 샌들. 어퍼에 겹치도록 다루어진 2개의 스트랩이 디자인의 악센트로서 효과가 있습니다.

가죽 고무 패브릭 같은 질감이 다른 소재를 균형있게 조합하고있는 것이 특징. 코디의 주역으로 활약하는 아이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