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

캠핑이나 바베큐 등 아웃도어에 빠뜨릴 수 없는 캠핑테이블. 캠핑용 테이블은, 운반에 편리한 접이식의 물건이 주류입니다. 최근에는 디자인과 소재에 고집한 고급의 테이블도 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캠핑테이블의 선택 방법과 추천 제품 일본 캠핑용품을 주로하여 소개합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캠핑테이블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캠핑 테이블 선택 방법

야외 스타일에 맞는 높이 선택

식사와 작업이 쉬운 “하이스타일”

캠핑 테이블

높이 70cm 전후의 모델이 일반적인 “하이 스타일”. 적당한 높이가 있으므로 무리없는 자세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조리 등의 작업이 서있는 채로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적합한 높이의 의자를 함께 사용하면, 서거나 앉기 쉬운 것도 포인트. 또, 작은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경우, 하이 스타일을 조리대로서 사용하면 칼 등의 위험한 물건을 두고 있어도 손이 닿기 어렵고 안심입니다.

게다가 하이 스타일에는 기능이 충실한 모델이 많은 것도 포인트. 하이와 로우의 2단계 조절이 가능한 2WAY 타입이나, 사용 장소의 상황에 맞추어 무단계로 높이 조절할 수 있는 타입도 존재합니다. 하이 스타일은 1대로 다양한 용도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텐트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로우 스타일」

캠핑 테이블

「로우 스타일」은, 지면과의 거리가 가까운 것이 특징. 터프나 텐트 내에서 사용해도 공간이 넓게 ​​느껴져 압박감이 없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조리 등의 작업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지만, 다리를 뻗을 수 있으므로 편히 쉬고 싶을 때에 딱입니다.

또, 로우 스타일은 경량으로 컴팩트한 모델이 많아, 솔로 캠프나 투어링 캠프에도 추천. 비교적 심플한 구조로, 설치·철수도 간단합니다.

사용 인원수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한다

캠핑 테이블

캠핑 테이블은, 사용하는 인원수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합시다. 식기의 정렬 용이성과 작업의 용이성을 고려하여 약간 큰 크기를 선택하면 사용하기 쉽고 편리합니다.

솔로 캠프라면 폭 30~60cm, 2명이라면 폭 70~90cm, 4명이라면 폭 120~140cm, 6명이라면 폭 140~170cm를 기준으로 선택해 보세요. 인원수에 대해서, 캠핑 테이블의 넓이가 부족하거나 불안한 경우는, 컴팩트 타입의 서브 테이블을 준비해 두는 것도 추천입니다.

접을 때의 크기도 확인합시다.

캠핑 테이블

캠핑 테이블의 수납 방법은 주로 「폴딩」과 「롤」의 2 종류입니다.

폴딩 타입은 상판을 접어 수납하는 타입. 다리가 고정식으로 두드리는 물건과 착탈식으로 천판 안에 수납할 수 있는 물건이 존재합니다. 꺾어 접었을 때의 사이즈는 커지는 경향이 있지만, 대부분은 손잡이 첨부로 가방처럼 운반할 수 있는 것 외에, 슬림하고 틈새에 수납할 수 있는 간편함이 매력입니다.

롤 타입은 주로 여러 장의 얇은 판을 연결한 천판으로 막대 모양으로 둥글게 컴팩트하게 접을 수있는 것이 특징. 전용 케이스가 부속되어 있는 물건이 많고, 휴대성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입니다.

소재로 선택

내열성이 높은 「스테인리스제」

캠핑 테이블

스테인리스제의 캠핑 테이블은 열전도율이 낮고 내열성이 높기 때문에, 조리 직후의 냄비나 더치 오븐 등 열을 가진 물건을 직접 둘 수 있는 것이 포인트. 열로 변형하기 어렵기 때문에 모닥불 근처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튼튼한 모델이 많아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또한 스테인리스는 표면이 산화 피막으로 보호되어 녹에 강한 것도 특징입니다. 게다가, 긁힘 어렵고 더러움을 떨어뜨리기 쉽기 때문에, 손질도 간단.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는 캠핑 테이블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튼튼하고 경량인 「알루미늄제」

캠핑 테이블

알루미늄제 캠핑 테이블은 경량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컴팩트하고 수납 가능한 롤 타입에 많이 채용되고 있어 휴대성도 양호. 경량이면서 강도가 높고, 스테인리스제 정도는 아니지만, 열에 강하기 때문에 바베큐 쿡탑을 두는 것도 가능합니다.

표면이 산화 피막으로 덮여있어 내식성이 뛰어나 얼룩이 떨어지기 쉽고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짐의 양을 억제하고 싶은 투어링 캠프나 솔로 캠프, 하이킹 등에 추천입니다.

자연스럽게 녹는 세련된 “목제”

캠핑 테이블

목제의 캠핑 테이블은, 캠프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내츄럴한 질감이 특징. 디자인성이 높고 다양한 장면에 익숙해지기 쉽기 때문에 실내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목재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사용할수록 감촉이 늘어나는 것도 목제 특유의 매력. 덧붙여 다른 소재에 비해 중량이 있는 모델이 많기 때문에, 목제의 캠핑 테이블을 선택할 때는 무게도 체크해 둡시다.

컴팩트하고 휴대하기 쉬운 “패브릭”

캠핑 테이블

천제의 캠핑 테이블은, 경량 한편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1kg 이하의 모델이 많기 때문에, 캠프나 하이킹 등으로 조금이라도 가볍게 하고 싶은 씬에 적합합니다.

또한, 스테인리스제나 알루미늄제의 물건과 비교하면, 안정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 바베큐등에서는, 약간의 소품을 두는 서브 테이블로서도 추천입니다.

경량 모델을 추천

캠핑 테이블

캠핑 테이블의 무게는 크기와 소재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텐트나 의자 등 짐이 많아지기 쉬운 아웃도어에서는, 운반의 용이함을 중시합시다. 등산이나 캠프 등, 가능한 한 중량을 억제하고 싶은 경우는 경량성이 뛰어난 알루미늄제나 천제를 추천합니다.

오토캠프의 경우는 그다지 중시할 필요는 없지만, 조금이라도 가벼운 쪽이 설치나 철수가 쾌적. 중량은 운반의 용이함을 좌우하므로, 확실히 체크해 보세요.

캠핑 테이블

콜맨은 1900년경에 W.C.콜맨에 의해 미국 오클라호마주에서 창업된 아웃도어 메이커입니다. 가솔린식 램프의 취급으로 시작하여 옥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가솔린 랜턴을 개발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캠핑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캡틴 스태그 (CAPTAIN STAG)

캠핑 테이블

「캡틴 스태그」는, 바베큐 쿡탑이나 아웃도어용 식기로 시작해, 텐트・슈라프・쿠킹 테이블등을 전개하는, 국산 아웃도어 용품의 종합 브랜드입니다.

현재는 사이클링 용품과 원예 용품으로 분야를 확대하여 올 라운드 아웃도어 브랜드를 확립하고 있습니다. 기능성이 높고 비용 성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디오디(DOD)

캠핑 테이블

2018년 2월부터, 브랜드명을 도펠 갬거아웃도어로부터 「디오디」로 개칭한 캠프 용품 메이커. 「아웃도어를 두근두근하는 소토 놀이에」를 컨셉으로, 아웃도어 초보자라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디자인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이고 비용 성능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로고스(LOGOS)

캠핑 테이블

메이플 리프의 로고가 특징적인 「로고스」는, 코스트 퍼포먼스가 높은 제품이 인기의 아웃도어 브랜드. 「해변 5m에서 해발 800m까지의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브랜드 정책에 내걸고 있습니다.

텐트나 터프 등 캠프의 정평 아이템으로부터, 배낭이나 재킷등의 어패럴 아이템까지, 폭넓게 전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캠핑 테이블

상판에 스테인리스, 프레임에 알루미늄을 채용한 금속제의 캠핑 테이블. 내열성이 뛰어나 모닥불 근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뜨거운 네덜란드 오븐과 스킬렛의 직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어느 소재도 튼튼하고 녹이 어려운 것이 특징. 청소하기 쉽고 깨끗한 상태를 길게 유지하기 쉬운 것도 장점입니다.

사용 사이즈 약폭 60×안길이 40×높이 25 cm로 컴팩트하고, 솔로 캠프는 물론, 패밀리 캠프에도 추천. 서브 테이블이나 조리대 등, 폭넓은 용도로 활약합니다. 내하중 약 30kg과 튼튼하기 때문에 안정감도 양호. 접히면 두께 약 5cm로 슬림하게되기 때문에, 운반이나 보관에도 편리합니다.

콜맨 (Coleman) 폴딩 거실 테이블 90 2000034611

캠핑 테이블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접이식 캠핑 테이블. 프레임에 경량의 알루미늄을 채용하고 있어 중량 약 4.5 kg로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천판 사이즈 약폭 90×안길이 70 cm로 충분한 넓이가 있어, 2명 정도로의 사용에 추천. 두께 약 9cm로 슬림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 외에, 운반이나 보관에 편리한 수납 케이스도 붙어 있습니다.

상판에는 상처나 물에 강한 멜라민 수지를 채용하고 있으므로, 조리대로서도 활약. 내하중 30kg과 강도가 있어, 투버너 스토브의 설치도 가능합니다. 높이는 약 41 · 70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에 맞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풍경에 익숙해지기 쉬운 세련된 나뭇결도 매력의 하나입니다.

캡틴 스태그 (CAPTAIN STAG) 알루미늄 롤 테이블 콤팩트 나노 type2 UC-570

캠핑 테이블

경량・컴팩트하고 운반에 편리한 롤 타입의 캠핑 테이블. 상판과 다리부에 경량의 알루미늄을 채용하고 있어 중량 불과 약 0.5kg으로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경량이면서 내하중 10kg과 충분한 강도가 있어, 오븐등의 무거운 물건도 설치 가능. 표면에 알루마이트 가공이되어있어 긁힘 어렵고 녹 어려운 것도 포인트입니다.

천판은 약 폭 30×안길이 21.5 cm의 미니 사이즈로, 혼자서의 사용에 딱. 수납시는 약 5×4×길이 30 cm로 슬림이 되므로, 배낭의 틈새에 넣어 운반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가능한 한 경장비로 가고 싶은 솔로 캠프나 등산에 추천. 손에 잡기 쉬운 싼 가격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캡틴 스태그 (CAPTAIN STAG) CS 블랙 라벨 알루미늄 투웨이 롤 테이블 type2 UC-551

캠핑 테이블

블랙을 기조로 한 캡틴 스태그의 세련된 라인 「CS 블랙 라벨」의 캠핑 테이블. 텐트나 의자, 모닥불대 등도 전개하고 있으므로, 시리즈로 가지런히 하는 것도 추천입니다. 소재에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을 채용. 표면에 상처・열・녹에 강한 분체 도장을 베풀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천판 사이즈는 약폭 71×안길이 69 cm로, 2명으로의 사용에 딱. 높이는 약 40 · 70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로우 스타일에도 하이 스타일에도 대응합니다. 내하중 20kg과 강도가 있어 안정감도 양호. 부속의 수납 가방에 정리하면, 약 15×12×길이 72 cm로 슬림이 되기 때문에, 운반에 편리합니다.

디오디 (DOD) 라이더스 테이블 TB1-461

캠핑 테이블

휴대성과 실용성을 양립한 투어링 캠프에 추천 캠핑 테이블. 수납 사이즈 약 직경 8×길이 50 ​​cm로 컴팩트하고, 오토바이에도 쌓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천판은 알루미늄판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천제면서 내하중 20kg과 안정감도 양호. 알루미늄판을 꺼내면 둥글게 씻을 수 있으므로, 청결하게 사용해 계속됩니다.

프레임에도 경량의 알루미늄을 채용하고 있어 중량 약 1kg으로 가벼운 것도 포인트. 다리는 슬립 방지 그립으로 미끄러지기 어려운 사양입니다. 천판 아래에 스토리지 메쉬가 붙어 있어, 소품의 수납뿐만 아니라, 세탁물의 건조에도 활약. 또한 대형 메쉬 포켓과 카라비나 등이 걸리는 리본도 붙어 있습니다.

디오디 (DOD) 라이더스 테이블 TB1-031

캠핑 테이블

로우 체어와 궁합이 좋도록 설계된 솔로 캠프용 캠핑 테이블입니다. 지면으로부터 약 30 cm의 높이로, 너무 낮지 않은 구조가 되어 있는 것이 특징. 로 의자와 세트로 사용했을 경우, 굴복하게 사용할 수 있어 쾌적하게 캠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판 내장의 하드 천판을 채용하고 있어 작업성이 높은 것도 포인트. 상판은 44cm의 폭이 있어, 싱글 버너를 두어도 조리나 식사등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또, 천판 천에 난연 가공이 베풀어지고 있기 때문에, 근처에서 모닥불을 해도 안심. 게다가, 천판의 사이드에는, 2개의 포켓이 붙어 있으므로, 소품의 분실을 막는 것도 메리트입니다.

경량으로 접으면 컴팩트해지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난 것도 매력. 자동차와 오토바이에 공간 절약으로 적재할 수 있습니다. 수납은, 다리부를 빙글빙글 감는 것만으로 완료해, 수고가 걸리지 않는 것도 강점입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추천 모델이므로 꼭 체크해보세요.

로고스 (LOGOS) 하이 & 로우 스택 터프 테이블 73591001

캠핑 테이블

놓은 물건이 떨어지기 어려운 트레이형의 캠핑 테이블. 천판의 경계선이 일어나 있기 때문에, 물건을 올린 채로의 이동에도 편리합니다. 또, 적층하면 미니 랙으로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확장할 수 있으므로 여러 대 구입하는 것도 추천. 싸고 손에 잡기 쉬운 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소지의 의자에 맞추어, 약 21.5~28.5 cm의 범위에서 무단계의 높이 조절이 가능. 4개의 다리는 개별적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요철이 있는 장소에도 수평으로 설치하기 쉬운 것이 장점입니다. 천판과 다리가 일체로 되어 있으므로, 설치·철수가 간단. 소재에 스틸과 알루미늄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하중 약 10kg과 강도도 양호합니다.

로고스 (LOGOS) Old Wooden 라운드 세탁 식탁 9060 73188049

캠핑 테이블

낡은 재료를 사용한 것 같은 빈티지풍의 디자인이 세련된 캠핑 테이블. 화려한 배색과 브랜드 마크의 귀여운 메이플 무늬로 화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의 풍경에 빛나는 디자인이므로, 외관을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발밑이 깨끗이 하고 있어 사이드에서도 다리를 뻗어 앉을 수 있습니다.

상판에 물에 강한 페놀 수지, 부품에 녹 어려운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을 채용. 더러워지면 둥글게 씻을 수 있기 때문에 청결하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이는 약 35 · 67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다다미 스타일에서 하이 스타일까지 폭넓게 대응. 다리 부분은 상판에 보관할 수 있으므로 분실하기 어렵고 휴대성도 양호합니다.

스노우 피크 (snow peak) TAKIBI My 테이블 LV-039

캠핑 테이블

올 스테인레스 스틸 상판으로 튼튼하고 열에 강한 캠핑 테이블. 가열 직후의 조리 기구를 직접 놓을 수 있는 것 외에, 더치 오븐과 같은 무거운 물건도 올려집니다. 모닥불을 즐긴다면, 별매의 「스테인리스 트레이」를 하단에 세트하는 것도 추천. 불가루의 침입을 피하고 싶은 음식을 넣는데 편리합니다.

상판의 양 사이드에는 행잉 바가 부속. 쉐라 컵 등이 걸리므로 테이블 주위가 깨끗이 정리합니다. 두께 7.8cm와 슬림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접이식 때문에 휴대성도 양호. 스탠드는 경량의 알루미늄을 채용하고 있어 중량 2.9 kg로 가벼운 것도 포인트입니다.

유니 프레임 (UNIFLAME) 모닥불 테이블 682104

캠핑 테이블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폭넓은 층의 캠퍼로부터 인기의 유니프레임의 캠핑 테이블입니다. 상판과 스탠드에 열, 상처, 얼룩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채용. 가열 직후의 냄비나 버너 등을 직접 둘 수 있는 것 외에 모닥불 부근에서의 사용에도 추천입니다. 더러워지면 둥글게 씻을 수 있기 때문에 청결하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판은 요철을 붙이는 엠보스 가공에 의해, 상처가 눈에 띄기 어려운 사양. 또한 양쪽에는 천연 목제 플레이트가 붙어있어 따뜻함을 느낄 수있는 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내하중 약 50kg과 튼튼하기 때문에 안정감도 양호. 다리 부분을 접으면 두께 약 2.5cm로 슬림하게되기 때문에 보관이나 운반에도 편리합니다.

필드 아 (FIELDOOR) 원폴 텐트 테이블

캠핑 테이블

원폴 텐트에서의 사용에 추천의 캠핑 테이블. 극을 둘러싸도록 설치할 수 있으므로, 데드 스페이스가 되기 쉬운 중심부의 유효 활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2장의 패널로 폴을 끼워 양쪽에 다리를 꽂을 뿐이므로 조립도 간단. 직경 약 4cm까지의 폴에 대응합니다.

미도장의 프라이우드를 채용한 천연 목제로, 내츄럴한 감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 좋아하는 컬러로 하거나 니스 등으로 표면을 보호하거나 DIY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레스 성형된 9층의 천판은 1.5 cm로 두께가 있어, 내하중 10 kg로 강도도 양호. 수납이나 운반에 편리한 벨트도 붙어 있습니다.

퀵 캠프 (QUICKCAMP) 접이식 풀 메쉬 테이블 QC-2FMT90V

캠핑 테이블

스틸 메쉬 천판을 채용한 접이식의 캠핑 테이블입니다. 메쉬 부분은 250℃까지의 열에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가열한 더치 오븐이나 스킬렛의 직치가 가능. 내하중 30kg과 튼튼하므로 무거운 물건을 올려도 안심입니다. 수납시는 두께 7cm로 얇게 접을 수 있으므로 공간 절약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천판 사이즈 폭 90×안길이 50 ​​cm와 슬림으로, 터프내에서의 사용에도 추천. 높이는 40 · 70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에 맞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에 경량의 알루미늄을 채용하고 있어 중량 약 3.5 kg로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 무골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빈티지 컬러도 매력입니다.

소토 (SOTO) 필드 호퍼 L ST-631

캠핑 테이블

부담없이 운반해 사용할 수 있는 경량・컴팩트한 캠핑 테이블. 천판은 폭 42×안길이 29.7 cm의 A3 사이즈로, 1~2명으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중량 약 1.2kg으로 가벼운 데다, 접어 두께 3cm와 슬림에 수납 가능. 휴대하기 쉽기 때문에, 피크닉이나 하이킹 등, 부담없는 아웃도어 레저에도 추천입니다.

상판에 알루미늄, 스탠드에 스테인리스를 채용한 금속제의 캠핑 테이블로, 녹 어려운 것이 특징. 상판을 여는 것만의 원 액션으로,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경량이면서 내하중 20kg과 충분한 강도가 있어, 안정감도 양호. 운반이나 수납에 편리한 전용 케이스도 붙어 있습니다.

뱅크 (BUNDOK) IR 테이블 BD-164

캠핑 테이블

수납성・휴대성이 뛰어난 접이식의 캠핑 테이블. 천판 사이즈 약폭 44×안길이 30 cm로 충분한 넓이가 있으면서, 두께 약 2.5 cm로 슬림에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량 약 1.9kg으로 가볍고 부피가 크기 때문에, 운반도 용이. 다리를 열고 닫을 뿐이므로 조립과 정리도 간단합니다.

소재에 튼튼한 스틸을 채용하고 있어 내하중 약 25kg과 강도도 양호. 가열 직후의 냄비나 프라이팬을 둘 수 있는 것 외에 캠프 기어나 짐을 두는 대로서도 활약합니다. 쓰기가 뛰어나면서 싸기 때문에, 비용을 억제하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 천판의 양쪽에 천연 나무가 사용되고 있으며, 따뜻함을 느낄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헬리녹스(Helinox) 전술 테이블 L 19752014

캠핑 테이블

휴대성을 중시하는 아웃도어 씬에 추천하는 캠핑 테이블입니다. 천 천판과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총 중량 불과 1.59kg으로 가벼운 것이 특징. 부피가 크지 않기 때문에, 솔로 캠프는 물론, 등산이나 하이킹 등에서도 활약합니다. 경량이면서 내하중 50kg과 튼튼하고, 안정감도 양호합니다.

사용 사이즈 폭 74.5×안길이 57×높이 50 cm로 충분한 넓이가 있어, 듀오 캠프에도 적합합니다. 수납시는 폭 60×안길이 17×높이 12 cm로 컴팩트하게 정리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운반이나 보관에 편리한 수납봉투도 붙어 있습니다. 프레임은 알루마이트 가공에 의해, 상처 붙기 어렵고 녹 어려운 사양입니다.

오노에 제작소(ONOE) 멀티 파이어 테이블 III

캠핑 테이블

장면에 따라 자유롭게 재편성되는 캠핑 테이블. 조인트 첨부로, 세로에도 옆에도 연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난로 뒤 스타일에도 대응하므로, 모닥불대나 바베큐 쿡탑을 둘러싸고 싶을 때에도 추천. 화원으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캠프에서도 활약합니다.

튼튼한 아이언의 채용과 그라 붙기 어려운 락 부분의 구조에 의해, 안정감도 양호. 무골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랙 컬러도 매력의 하나입니다. 멀티 행거와 사이드 보드 부품 등 옵션이 충실한 것도 포인트. 운반이나 보관에 편리한 전용의 캐리 백도 붙어 있습니다.

캠핑 테이블

천연 목제 천판을 채용한 롤 타입의 캠핑 테이블. 삼나무재의 독특한 절이나 아름다운 나뭇결 등 내츄럴한 감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천판 사이즈는 약폭 112×안길이 70 cm로, 3~4명 정도로의 사용에 추천. 높이는 약 40 · 70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로우 스타일에도 하이 스타일에도 대응합니다.

롤 타입의 천판과 수렴형의 프레임에 의해, 약 19×20×높이 70 cm로 컴팩트하게 수납 가능. 프레임은 경량의 알루미늄제이기 때문에, 중량 약 5.3 kg로 가볍게 휴대성도 양호합니다. 운반이나 보관에 편리한 수납 케이스도 붙어 있습니다. 내하중 약 30kg과 강도가 있고 무거운 물건을 올려도 안심입니다.

콜맨 (Coleman) 자연 모자이크 거실 테이블 180 플러스 2000026749

캠핑 테이블

내츄럴감과 즐거움을 표현한 모자이크 무늬가 눈길을 끄는, 접이식의 캠핑 테이블입니다. 사이트의 인테리어로서 빛나는 디자인이므로, 세련된 캠핑 테이블을 요구하고 있는 분에게 추천. 천판 사이즈 약폭 180×안길이 80 cm와 와이드로, 패밀리나 그룹 등 어른수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네 접는 구조의 폴딩 타입이기 때문에, 와이드면서 약 80×10.5×높이 45 cm로 슬림에 수납 가능. 손잡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운반도 용이합니다. 높이는 약 40 · 70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장면에 따라 구분되는 것이 장점. 천판은 멜라민 가공에 의해, 더러움을 닦아내기 쉽고 손질이 간단합니다.

캡틴 스태그 (CAPTAIN STAG) 비스트로 폴딩 테이블 높이 4 단계 조절 부착 UC-571

캠핑 테이블

유용한 감촉이 세련된 접이식 캠핑 테이블. 빈티지한 분위기 감도는 디자인이 자연의 풍경에 매치합니다. 천판 사이즈 약폭 120×안길이 60 cm로, 4~6명으로의 사용에 딱. 내하중 30kg과 강도가 있어 요리를 많이 늘어놓고 무게가 달라도 안심입니다.

높이를 약 37cm・47cm・60.5cm・70.5cm의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 소지의 의자에 맞추기 쉽고, 로우로부터 하이까지 폭넓은 스타일에 대응합니다. 중량 약 5kg으로 가벼운 데다, 두께 7cm와 슬림에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성도 양호.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기 쉽기 때문에, 싼 캠핑 테이블을 요구하고 있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디 오디 (DOD) 좋은 선반 테이블 TB4-685

캠핑 테이블

다기능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추천의 캠핑 테이블. 상판 아래에 대용량의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테이블 주위를 깨끗이 정리하는 것이 매력입니다. 전후 4곳에서 출입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간구는 지퍼로 개폐할 수 있으며, 개구시는 수납막을 면 지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차의 짐실에 쌓으면, 수납 랙으로서 활약. 하단에 놓은 짐을 꺼내기 쉽고, 짐 무너짐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내하중 30kg과 강도가 있고, 짐을 많이 싣고 무게가 깎아도 안심입니다. 높이는 약 44cm・55.5cm・69cm・80.5cm의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므로, 스타일이나 용도에 맞추어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디오디 (DOD) 데킬라 테이블 TB4-746

캠핑 테이블

하드한 사용에도 견딜 수 있는 터프한 캠핑 테이블입니다. 플레이트에 0.3cm 두께의 스틸을 채용해, 불꽃이 맞아도 벗기기 어려운 내화 도장을 베풀고 있는 것이 특징. 게다가, 내하중 약 40kg으로 튼튼하기 때문에, 무게가 있는 네덜란드 오븐 등을 두고 요리하는 것도 추천입니다.

3장의 플레이트와 2개의 레그는 분리하므로, 재조합해 랙으로서도 사용 가능. 플레이트와 다리를 추가하면 난로 뒤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의 사이즈는, 홈 센터에서 취급하고 있는 원바이 규격의 목재와 같은 정도. 원바이 목재와 조합하여 커스텀 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로고스 (LOGOS) 라운드 세탁 우디 오토 테이블 12070-BC 73551003

캠핑 테이블

오토레그 시스템을 채용한 롤 타입의 캠핑 테이블. 프레임을 열면 다리가 자동으로 열리므로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약 42.5~67.5cm의 범위에서 무단계의 높이 조절이 가능. 4개의 다리는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으므로, 경사나 요철이 있는 장소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주 소재에 물에 강하고 녹 어려운 알루미늄을 채용. 더러워지면 식기용 세제로 둥글게 씻을 수 있으므로, 청결하게 사용 계속됩니다. 공간에 조화하기 쉬운 나뭇결 디자인을 위해, 실내에서의 사용에도 추천. 수납시는 약 세로 17×가로 71×높이 22 cm로 컴팩트하게 정리할 수 있으므로, 휴대성도 양호합니다. 운반에 편리한 수납 가방도 붙어 있습니다.

필드아(FIELDOOR) 트라이폴 테이블

캠핑 테이블

대형 사이즈면서 컴팩트하게 운반할 수 있는 접이식의 캠핑 테이블. 천판 사이즈 약폭 180×안길이 60 cm와 와이드이므로, 대인원수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캠프나 바베큐는 물론, 꽃놀이나 운동회 등 폭넓은 씬으로 활약. 가격도 싸기 때문에, 코스파 중시의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방수 가공이 베풀어진 천판과 알루미늄 프레임의 채용에 의해, 더러움에 강하고 녹 어려운 것이 특징. 3접기 구조로 약폭 60×안길이 60×높이 10.5 cm로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으므로, 휴대성도 양호합니다. 스타일에 맞게 약 40 · 70cm의 2 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있는 것도 매력. 다리의 조인트를 착탈할 뿐이므로, 조절도 간단합니다.

퀵 캠프 (QUICKCAMP) 원톤 필드 데스크 QC-2FT120M

캠핑 테이블

상판 아래에 절반 크기의 스토리지를 갖춘 접이식 캠핑 테이블. 테이블 주위가 깨끗이와 정리, 탁상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메리트입니다. 양 사이드에는 메쉬 포켓이 붙어 있어, 스마트폰이나 타월 등 사용 빈도가 높은 소품류의 수납에 편리. 사이드바에는 쉐라컵 등이 걸립니다.

천판 사이즈 폭 120×안길이 60 cm의 2접기 타입으로, 두께 7 cm와 슬림에 수납 가능. 내하중은 천판이 약 30kg, 스토리지가 약 5kg으로 강도가 있어 안정감도 양호합니다. 높이는 40・50・70・80 cm의 4 단계로 조절이 가능. 로우 스타일에도 하이 스타일에도 대응하는 것 외에, 조리대로서의 사용도 추천입니다.

하이랜더(Hilander) 우드 롤 톱 테이블 HCA0222

캠핑 테이블

자연 소재 특유의 감촉을 즐길 수 있는 천연 목제의 캠핑 테이블. 소재에 부드러운 나뭇결의 너도밤 나무를 채용하고 있어 부드럽고 깨끗이 한 인상을 줍니다. 자연의 풍경에 익숙해지기 쉽고, 캠프나 바베큐 등의 아웃도어 씬에 딱. 유용할수록 깊이가 늘어나, 경년 변화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사용 사이즈 약폭 122×안길이 60×높이 43 cm로 충분한 넓이가 있어, 4명 정도로의 사용에 추천. 약폭 68×안길이 30×높이 15 cm로 슬림에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운반이나 보관에도 편리합니다. 물이나 먹는 흘림 등 약간의 얼룩이라면 닦아낼 수 있으므로, 손질도 간단. 모따기 가공이되어있어 안전성이 높은 것도 포인트입니다.

참무스 (CHUMS) 폴딩 테이블 150 CH62-1796

캠핑 테이블

패밀리 캠프에 추천 와이드 캠핑 테이블. 천판 사이즈 폭 150×안길이 60 cm로 넓고 있어 4~6명으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3 접이식 때문에 약 폭 50 × 깊이 60 × 높이 10cm와 컴팩트하게 수납 가능. 버터플라이 테이블처럼 1면만 접어서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이는 38 · 70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므로, 로우 스타일에도 하이 스타일에도 대응 가능. 로우 스타일시는 다리를 떼어낼 뿐이므로, 조절도 용이합니다. 심플한 구조로, 설치·철수도 간단. 캠프 사이트를 화려하게 물들이는, 선명한 컬러도 매력의 하나입니다.

오가와 (ogawa) 롤 테이블 L 1915

캠핑 테이블

테이블 주위를 깨끗이와 정리할 수 있는 수납 첨부의 캠핑 테이블. 천판 아래에 메쉬 포켓이 붙어 있어 식기나 기어 등 흩어지기 쉬운 아이템의 수납에 도움이 됩니다. 통기성이 뛰어나므로 세탁물 건조에도 추천합니다. 양쪽에는 스틸 행거가 붙어있어, 쉐라 컵 등이 걸 수 있습니다.

천판 사이즈 폭 125×안길이 70 cm와 와이드로, 패밀리 캠프에 딱. 내하중 50kg과 튼튼하기 때문에 식기를 많이 늘어놓고 무게가 깎아도 안심입니다. 높이는 40 · 60cm의 2 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로우 스타일에도 하이 스타일에도 대응합니다. 수납시는 75×24×19 cm로 슬림하게 되므로, 휴대성도 양호합니다.

캡틴 스태그 (CAPTAIN STAG) CS 클래식 헥사 그릴 테이블 세트 137 UP-1038

캠핑 테이블

용도나 인원수에 맞추어 배치를 바꿀 수 있는 난로 뒤 타입의 캠핑 테이블. 육각형에 나란히 모닥불을 둘러싸는 것 외에 긴 테이블로 하거나 벌집형으로 하거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난로 뒤 스타일시는, 중앙부에 동사의 센터 테이블이 딱 맞는 사양. 큰 캠핑 테이블로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조합해 사용하는 것도 추천입니다.

약폭 137×안길이 120×높이 27 cm의 큰 사이즈로, 그룹이나 패밀리 캠프에 딱. 수납시는 약 20cm의 두께로 정리되기 때문에, 차에 쌓기 쉽고 보관에도 편리합니다. 소재에 천연 나무 화장 합판을 채용하고 있어 내츄럴한 감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 내하중 10kg과 강도가 있어 안정감도 양호합니다.

로고스 (LOGOS) 철 나무 난로 뒤 테이블 81064133

캠핑 테이블

차분한 공간을 연출하는캠핑 테이블. 고재풍의 색조가 세련된 천판을 채용하고 있어, 빈티지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모닥불대나 그릴을 둘러싸는 난로 뒤 타입 때문에, 모닥불이나 바베큐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 별매의 「콰트로 포드」를 이용하면, 매달아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천판의 4개소를 고정할 뿐이므로, 조립도 철수도 간단. 사용 사이즈 약폭 93×안길이 93×높이 27.5 cm의 스퀘어형으로, 패밀리 캠프에 딱입니다. I형의 수납 가방이 붙어 있어, 약 세로 16×가로 93×높이 15.5 cm로 슬림에 수납 가능. 차에 쌓기 쉽고, 운반이나 보관에도 편리합니다.

스노우 피크 (snow peak) 디카로 테이블 ST-050

캠핑 테이블

상판을 전후 어느 쪽의 방향으로도 설치할 수 있는 2way 사양의 캠핑 테이블입니다. 중앙에 설치하는 기어에 맞추어, 개구부를 넓게 하거나 좁게 하거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개구부의 사이즈는 최대시가 폭 60cm, 최소시가 폭 37cm. 모닥불과 요리를 둘러싸고 단란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상판과 다리에는 튼튼하고 녹 어려운 스테인리스를 채용. 광택이 아름답고 고급스러움과 청결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본 제품끼리의 연결이 가능하므로, 복수대 준비하는 것도 추천. 대인원수에도 대응하기 쉽고, 그룹 캠프에서도 활약합니다. 컴팩트하게 정리하는 것 외에 수납 케이스 첨부로 휴대성도 양호합니다.

캠퍼스 컬렉션 (Campers Collection) 터플라이트 헥사 테이블 세트 TLHT-6

캠핑 테이블

6개의 테이블을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터프한 캠핑 테이블입니다. 개별적으로 사이드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외로 뒷면 스타일에도 대응. 모닥불을 둘러싸면서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에도 활약합니다. 화원으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캠프에도 추천입니다.

천판에 스틸 메쉬, 프레임과 다리부에 알루미늄을 채용한 금속제. 물이나 열에 강하기 때문에, 모닥불 부근에서의 사용은 물론, 가열 직후의 냄비나 프라이팬의 직치가 가능합니다. 다리를 접어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수납성도 양호. 운반에 편리한 수납 가방도 붙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