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자켓 추천 브랜드 16선 및 겨울철 필수 아이템

일상생활에는 물론, 아웃도어나 윈터 스포츠에서도 활약하는 「패딩 자켓」. 울이나 가죽 재킷에 비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으로 한 번 입으면 푹 빠지게 될 만큼 편리한 겨울 필수 아이템입니다.

패딩 자켓 안에 들어있는 소재와 기능에는 차이가 있으며 용도에 맞는 제품 선택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패딩 자켓을 선택하는 방법과 추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패딩 자켓의 「다운」이란

패딩 자켓에 사용되는 「다운」은, 물새의 흉부에 자라고 있는 날개축이 없는, 푹신푹신한 깃털의 머리. 새에게 속옷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으며, 주위에 공기의 층을 만드는 것으로 높은 보온성을 유지합니다.

한편, 패딩 자켓에 포함되는 것도 많은 「패더」란, 날개 축이 있는 깃털을 말한다. 탄력성이 있기 때문에, 안솜으로서 사용했을 때에, 제품이 형 무너지기 어려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패딩 자켓을 선택하는 방법

다운과 깃털의 비율로 선택

일반적으로 다운의 비율이 높을수록 경량이지만, 다운만이라면 너무 부드럽기 때문에 형 무너져 버립니다. 패딩 자켓은 20~40% 정도 깃털을 포함하는 제품이 일반적입니다.

저렴한 제품 중에는 다운과 깃털 비율이 각각 50% 정도로 만들어져 있는 물건도 많아 무게가 신경이 쓰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웃도어나 여행등에서 짐을 최대한 가볍게 하고 싶은 분은 다운의 혼합율이 높은 제품을, 평상시 사용으로 가격을 억제하고 싶은 분은 페더의 비율이 높은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다운의 벌크 높이를 나타내는 「필 파워」에도 주목

필 파워란, 1 온스(약 28 g)의 깃털을 실린더에 넣었을 때의 체적을 나타낸 단위. 필 파워의 수치가 클수록, 깃털의 부풀어 오름이 커, 안에 포함되는 공기의 층에 의해 열을 밖으로 빠뜨리기 어려워집니다.

일반적으로, 고품질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의 필 파워의 기준은 700 이상. 채워진 다운의 양과도 관련되어 있어 혼합율이 높을수록 필 파워도 커집니다.

용도에 맞게 선택

평상시 사용의 경우는 보온성에 구애되지 않는다

일상생활에서 패딩 자켓을 입는 경우는, 다운의 혼합율이 낮아도 충분한 방한 대책이 가능. 반대로, 보온성이 높을수록 통기성이 나쁘기 때문에, 전철 이동시나 따뜻한 날에는 움직이기 어렵거나 온도 조절의 면에서 불편합니다.

다양한 장면에서 일상적으로 착용하고 싶은 분은 가격과 디자인의 균형을 맞춰 패딩 자켓을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아웃도어로 사용한다면 내수성의 높이도 체크

야외에서 패딩 자켓을 입을 때는 비나 눈에서도 수분을 포함하여 무겁거나 차가워지기 어려운 제품을 선택합시다. 내수성이 있는 패딩 자켓을 선택하고 싶을 때는, 사용하고 있는 깃털의 종류보다, 패딩 자켓 표면의 소재 쪽이 중요하게 됩니다. 방수성과 발수성이 뛰어난 소재의 물건이나 솔기가 적은 제품을 추천합니다.

패딩 자켓의 추천 인기 브랜드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1968년 창립의 세계적인 아웃도어 메이커 「더・노스・페이스」. 로고에 채택된 3개의 곡선선은 세계 3대 북벽을 나타냅니다.

쾌적한 착용감 뿐만이 아니라, 사용하는 소재의 환경에의 배려에도 구애되고 있는 것이 특징. 아웃도어로부터 일상생활까지, 폭넓게 착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더 노스 페이스 (THE NORTH FACE) 1996 에코 누프시 패딩 자켓

1992년의 발매 이후, 더・노스・페이스의 정평이 된 누프시 시리즈. 본제품은 1996년 모델을 재현한, 세련된 디자인의 패딩 자켓입니다.

충전물에는 다운 80%, 깃털 20%를 채용. 동물 복지에 관한 엄격한 요건을 클리어한 「RDS 인증」의 다운이나, 동물을 배려해 채취한 페더등 환경에 배려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수원의 차가움을 경감해 주는 스탠드 칼라나, 표지에 베풀어진 발수 가공도 포인트. 데일리 유스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까지 활약하는 추천 패딩 자켓입니다.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발트롤라이트 재킷

더 노스 페이스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보온성이 뛰어난 방한 패딩 자켓. 북유럽과 알래스카 등 극한의 땅에서도 대응할 수 있다고 구분하고 있습니다.

안솜에는 특수 세라믹을 사용한 「광전자 리사이클 다운」을 채용하고 있어 원적외선 효과에 의해 보온 효과가 지속. 또, 전면의 더블 플랩이나 안솜들이의 내 칼라에 의해, 콜드 스폿을 줄이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표지는 30 데니어로 2층 구조의 「GORE-TEX INFINIUM PRODUCTS」를 사용해, 내수성이나 방풍성의 높이도 실현. 눈이나 작은 비 정도에는 대응할 수 있습니다.

본제품에는, 스탭 삭이 부속되어 있기 때문에, 운반에도 편리. 설상하이크 등의 야외 장면에도 추천 아이템입니다.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썬더 재킷

본체를 포켓에 수납할 수 있어 컴팩트하게 운반할 수 있는 패딩 자켓입니다. 표지에는 강도가 강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파텍스 캔텀”을 사용. 또한 안솜에는 다운과 화섬면을 반씩 사용하고 있으며, 질량은 L 사이즈에서도 약 275g으로 경량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몸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을 이용하여 보온하는 섬유 “HYBRID CLEANDOWN 광전자 PRO”를 채용하여 보온 성능도 양호. 또한 발수 폴리 에스테르 섬유도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젖어도 따뜻함을 유지합니다.

표면에도 내구 발수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가파른 비 등에 대응할 수있는 것도 매력. 아웃도어등에서 패딩 자켓을 운반할 기회가 많은 분이나, 깔끔한 실루엣의 1벌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난가(NANGA)

「난가」는, 다운을 고집한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회사명의 난가는 히말라야 산맥에 있는 ‘난가 팔뱃’에서 유래하고 있습니다.

독자 개발의 고기능 소재를 사용한 패딩 자켓을 풍부하게 전개. 악조건의 아웃도어에서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1벌을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난가 (NANGA) 오로라 패딩 자켓

난가 정평 모델의 패딩 자켓입니다. 독자 개발의 방수 투습 소재 「오로라텍스」를 채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20000mm와 높은 내수압을 실현하고 있어, 비의 침입을 막으면서, 내부의 습기를 밖으로 놓쳐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다운에는 스페인산의 화이트 덕 다운을 채용. 유연하고 부드러운 고품질의 물건을 사용하고 있으며, 보온성, 단열성, 탄력성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느긋한 사이징이나, 옷깃에서 소매 아래에 걸쳐 비스듬한 전환선을 넣은 라글란 슬리브를 채용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팔 부분이 입체적인 구조로, 안에 두꺼운 옷을 입어도 움직이기 쉽도록 배려되고 있습니다.

고기능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패딩 자켓. 「언제 어디서나 딱」을 컨셉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본격적인 아웃도어로부터 일상생활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는, 추천의 1벌입니다.

난가(NANGA) 타키비 패딩 자켓

난연 소재를 배합한 독자 소재 「타키비 원단」을 사용한 패딩 자켓입니다. 깃털에는 초 발수 다운 “UDD”를 채용. 비나 안쪽에서의 습기에 강한 다운으로 하기 어렵고, 보온력을 유지합니다.

프런트에 6개의 포켓, 백에 패스너 포켓을 갖추고 있는 것도 포인트. 양 사이드의 밑단에는 개폐할 수 있는 노치를 탑재해, 움직이기 쉬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큰 후드는 착탈 가능. 기분과 장면에 따라 다른 디자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활약하는 고기능 패딩 자켓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Moncler (MONCLER)

“몽클레일”은 프랑스에서 탄생한 고급 다운웨어 브랜드입니다. 원래 등산 용품을 제조하고 있었기 때문에 높은 기능성을 갖춘 상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는 패션성의 높이도 평가되고 있으며, 파리 컬렉션에도 등장. 세계의 패션 리더나 상류 계급의 분으로부터도 지지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Moncler (MONCLER) Montgenevre 짧은 패딩 자켓

유행에 얽매이지 않는 디자인으로, 범용성이 높은 패딩 자켓입니다. 스마트한 디자인이면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평상시 사용으로부터 본격적인 아웃도어에도 사용하기 쉬운 것이 매력입니다.

표지는 매끄러운 울 100%의 플란넬 소재를 사용한 매트한 감촉이 특징. 후드는 드로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는 것 외에 분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밑단 부분도 탄성 드로우 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소매 부분에 붙어있는 스냅 버튼으로 고정 패치 포켓이나, 테이블과 안쪽에 지퍼 클로즈 포켓 등을 갖추고 있어 수납력도 있습니다. 기능성이나 디자인성, 착용감 쉬움 등 밸런스가 잡히고 있는 추천의 1벌입니다.

Moncler (MONCLER) Maya 짧은 패딩 자켓

광택있는 나일론 소재와 테두리 모양 퀼팅이 Moncler 같은 1 벌입니다. 소매 부분에는, 펠트로고가 다루어진 패치 포켓을 탑재. 컴팩트한 짧은 길이로 다양한 스타일에 맞추기 쉬운 것이 매력입니다.

충전물에는 다운 90%, 깃털 10%를 채용. 후드는 스냅 버튼으로 착탈이 가능합니다. 드로스트링을 채용한 옷자락이나, 스냅 버튼 첨부등 세세한 디테일에도 고집하고 있습니다. 유행에 좌우되지 않고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는 패딩 자켓을 요구하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Moncler (MONCLER) Ume 쇼트 패딩 자켓

아이스크라이밍의 세계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패딩 자켓입니다. 표지의 매트한 질감과 광택감이 있는 안감의 대비가, ​​경도와 섬세함을 아울러 가지는 얼음의 이면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롱 세존 소재」를 채용해, 경량이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스트레이트 컷의 실루엣과, 중앙에 다루어진 매트 블랙의 로고의 레터링도 포인트. 제대로 Moncler를 주장하면서도, 세련되게 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1벌입니다.

캐나다 구스(CANADA GOOSE)

「캐나다 구스」는, 다운웨어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캐나다의 브랜드입니다. 내구성・기동성・보습성이 뛰어난 아이템은 프로의 등산가에게도 지지되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갖춘 패딩 자켓은, 한랭지에서의 영화 촬영시의 공식·비공식 재킷으로서도 활약. 유명 영화에서 착용된 것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JASPER PARKA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타임리스에 사용할 수 있는, 캐나다 구스 정평 디자인의 패딩 자켓. 매트한 질감의 표지가 세련된 마무리입니다.

발수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독자적인 고기능 천 「아크틱테크」를 사용하고 있어, 가혹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합니다.

충전물에는 625 필 파워 덕 다운을 채용. 사치스럽게 포장함으로써 극한지에서도 체온을 제대로 유지합니다. 소맷부리에 탑재된 튼튼한 리브니트나, 풍부하게 구비된 포켓도 포인트입니다. 방한성과 기능성을 갖춘 패딩 자켓을 요구하는 분은 체크해보십시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MACMILLAN PARKA

힙 길이로 알맞은 길이감의 패딩 자켓. 전체에 베풀어지고 있는 퀼팅과, 커브를 그리는 옷자락의 형상이 특징적입니다.

표지에는 폴리에스텔 85%와 면 15%를 블렌드 해, 테프론 가공을 베푼 「아크틱테크」 천을 채용. 외관은 얇고 심플하면서 방한성, 방풍성, 발수성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또, 소맷부리에 두꺼운 리브를 채용하고 있거나, 포켓의 이너가 플리스이거나, 프런트 척이 턱까지 올려지거나와 방한 대책의 기능성도 양호. 일상생활에서 한겨울 겨울 스포츠까지 활약하는 패딩 자켓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CHILLIWACK BOMBER

전후의 캐나다 북부에서 활약한 부시 파일럿에 경의를 지불해, 디자인된 패딩 자켓. 파일럿이 북극의 활주로에서 작업을 실시하는 것을 상정해, 높은 내구성・보온성・기동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맷부리와 옷자락은 리브니트로, 피트감이 높고, 열을 놓치기 어려운 구조. 또, 다운 들어간 후드는 조절가능한 후, 전립에 의해 외기의 침입을 막습니다.

본 제품은 안쪽에 “백팩 스트랩”이 갖추어져 핸즈프리로 재킷을 운반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그 밖에도, 내외 맞추어 8개의 포켓이 붙어 있는 등, 기능성도 양호. 밀리터리 테이스트의 패딩 자켓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데산트(descente)

「데산트」는 다양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포츠 분야에서 기른 경험을 살려 만들어진 「오르테라인」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패딩 자켓에서는, 이와테현 미즈사와시에서 제조되고 있는 「미즈자와 다운」시리즈가 인기. 재단부터 다운 포장까지, 전 공정에서 경험 풍부한 장인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데센트(descente) 오르테라인 미즈사와 패딩 자켓 마운테니아

2008년에 발매된 이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패딩 자켓. 데산트가 가지는 이와테현 오슈시의 미즈사와 공장에서, 장인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는 고품질의 모델입니다.

열 접착 비 퀼트 가공으로 다운을 충전하여 솔기를 없애고 아래로 침수를 차단. 또한, 소매 등의 솔기에는 심 테이프 가공을 실시하여 내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안감에는 보온 소재 “HEAT NAVI”를 채용하여 높은 보온성을 실현. 또, 2열의 프런트 지퍼 사이에 메쉬 원단을 배치한 「듀얼 Zip 벤치레이션」에 의해, 재킷 내의 불필요한 열이나 습기를 밖으로 놓치게 합니다.

하의 글자처럼 늘어선 큰 사이드 포켓도 편리. 캠프 등, 겨울에 아웃도어를 즐기는 경우가 많은 분에게 추천하는 패딩 자켓입니다.

데센트(descente) 패딩 자켓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패딩 자켓입니다. 표지는 폴리에스텔 100%를 사용하고 있어 매트로 차분한 감촉이 매력. 방풍 성능과 발수 성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칼라가 종래 모델보다 높은 설계로, 따뜻함을 제대로 느껴지는 것도 포인트. 안솜에는 다운 80%와 페더 20%를 사용하고 있어 경량성도 뛰어납니다.

스포츠 씬은 물론, 입고 돌기 쉽고, 일상생활에도 딱 맞는 1벌. 브랜드의 패딩 자켓으로서는 가격도 싼,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유니클로(UNIQLO)

높은 품질과 손에 들기 쉬운 가격에 계속 도전하는 “유니클로”. 「사람의 생활을 보다 풍부하게, 보다 쾌적하게 하는 궁극의 평상복」을 컨셉으로, 기능성이 뛰어난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심리스 다운」이나 「울트라 라이트 다운」등 많은 다운을 전개. 좋아하는 1벌을 찾고 싶은 분은 체크해 보세요.

유니클로(UNIQLO) 원활한 다운 파커 3D 컷

비즈니스에서 평상시 사용까지 입고 돌기 쉬운 패딩 자켓입니다. 경량 소재를 사용한, 팍 날개 쉬운 아이템. 앞쪽 허리 포켓에 앞 열림 지퍼와 같은 지수 지퍼를 채용한 심플한 디자인 악센트가 포인트입니다.

「3D 커팅」을 실시한 것에 더해, 어깨 주위와 옷길의 밸런스를 조절했기 때문에, 깔끔한 실루엣과 착용감의 좋은 점을 양립하고 있습니다.

퀼트 스티치가 없기 때문에 바람이 들어가기 어려운 사양. 또한 후드의 안쪽과 칼라에 쿠션 칼라를 붙인 것으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천의 표면에는 발수 가공이 베풀어지고 있어, 비가 내리면 튀는 것이 가능. 화장실도 할 수있어 취급하기 쉽고, 코스파가 뛰어난 추천 아이템입니다.

유니클로(UNIQLO) 울트라 라이트 패딩 자켓 3D컷

얇고 가벼운 따뜻하게 고집한 유니클로 중에서도 인기 패딩 자켓입니다. 다운 90%, 페더 10%의 황금비로 얇아도 따뜻한 착용감을 실현. 컴팩트하면서도, 충분히 잘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입고 어려운 것도 매력입니다.

기존보다 다운 분량을 늘려 통통한 캐주얼한 외형에 업데이트. 움직이기 쉬운 「3D 커팅」사양이나, 빗물을 튀는 내구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능성도 충분합니다.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가 붙은 포켓터블 사양이므로, 운반에도 편리. 패딩 자켓으로서는 가격도 싸고, 세컨드 패딩 자켓으로서 추천입니다.

스노우 피크

일본 니가타현 츠바메 산조에서 탄생한 「스노우 피크」. 높은 기능성을 갖춘 아웃도어 아이템은 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인생에, 놀이를.」 이라는 슬로건 아래, 삼삼조의 뛰어난 장인 기술을 살린 고품질의 패딩 자켓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스노우 피크 (snow peak) TAKIBI Down Jacket

내연성・내구성이 뛰어난, 인기의 「TAKIBI Down」시리즈의 쇼트길이 패딩 자켓. 강인한 아라미드 소재를 재개발해, 경량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앞 열림 타입으로, 개폐하기 쉽도록 도트 버튼만을 배치. 프런트의 입체 포켓에는 물건이 많이 들어가고, 추울 때는 「웜 포켓」에 손을 넣을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품과 암 폭은 겹쳐 입기 쉬운 설정. 밑단은 드로스트링으로 좋아하는 실루엣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겉옷하기 쉽기 때문에, 캠프에는 물론, 데일리 유스도 하기 쉬운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스노우 피크 (snow peak) FR 2L Down Jacket

겨울의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고안된 「FR 2 Layer Down」시리즈의 패딩 자켓. 800 필 파워의 다운을 통상보다 많이 넣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극한의 환경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천에는 방수 소재를 채용해, 눈·비·바람 등의 악천후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 안솜에는 발수 다운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젖었을 때에 보온력이 떨어지기 어려운 것도 매력. 가정에서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후드와 소매는 어저스터 기능 첨부로, 바람의 침입을 막는 것이 가능. 게다가 표지에 스티치를 내지 않는 것으로, 이음새로부터의 침수나 바람의 침입을 막아, 콜드 스폿을 적게 하고 있습니다. 방한성이 뛰어난 패딩 자켓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파타고니아(patagonia)

「파타고니아」는, 미국의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스키, 서핑, 트레킹 등 많은 야외 스포츠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다니기에 편리한 경량 패딩 자켓을 가지런히 하고 있는 것도 동 브랜드만이라면. 리사이클 소재나 RDS 인증 다운 등, 환경에 배려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파타고니아 (patagonia) 남성 다운 스웨터

쉘에 리사이클・폴리에스텔 소재를 100% 사용한 패딩 자켓입니다. 포장은 동물 복지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지운 “RDS 인증”의 800 필 파워 다운을 사용합니다.

신축성이 있는 나일론 소재로 인연한 소맷부리나 옷자락이, 바람의 유입을 막아 따뜻함을 유지. 등산이나 한랭지의 아웃도어, 캠프의 야간의 차가운 대책에도 활약합니다.

안쪽의 지퍼 포켓에는 본체를 수납 가능. 가방 필요없이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뛰어난 방한성을 갖춘 휴대용 패딩 자켓을 찾고있는 분은 체크해보십시오.

파타고니아 (patagonia) 남성 다운 드리프트 재킷

레트로 세련된 디자인의 패딩 자켓. 기능성도 갖추고 있으므로 일상 사용에서 등산 등의 야외까지 폭넓게 활약합니다.

본 제품은 모든 것이 재활용 소재로되어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쉘은 어망을 재활용한 나일론 소재를 채용. 인서레이션에는, 덕다운과 구스다운의 제품으로부터 재생한 「600 필 파워 리사이클 다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가의 스냅을 두면 눈가 이외를 덮기 위해 더욱 따뜻하게 입는 것도 매력. 후드는 패스너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표면에는 내구성이 높은 발수 코팅이 베풀어지고 있어, 비가 내리기 쉽다. 디자인성・기능성 모두 뛰어난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몽벨(mont-bell)

1975년 창업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소재의 개발부터 제조까지 일관되게 하고 있어, 고품질이면서도 구매 가능한 가격을 실현하고 있어. 코스트 퍼포먼스를 중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몽벨 (mont-bell) 플라즈마 1000 패딩 자켓

「1000 필 파워 EX 다운」 을 사용한 패딩 자켓. 어려운 자연 환경에서 자란 물새에서 채취하는 EX 다운은 다운 볼이 크고, 약간의 면량으로 높은 보온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구성이 풍부한 초박형 쉘 소재와 EX 다운을 조합하는 것으로, 중량 불과 130g의 초경량을 실현. 독자적인 퀼팅 패턴은 안솜의 치우침을 방지하면서 열의 방출을 억제하는 효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알맞게 신체에 피트하는 사이즈감으로, 이너 다운으로서도 활약. 가볍고 따뜻한 패딩 자켓을 요구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몽벨(mont-bell) 알파인 다운 파카 Men’s

강도와 경량성을 갖춘 독자 소재 「발리 스틱 나일론」을 사용한 패딩 자켓. 인열 강도에 강하기 때문에, 초목이 많은 장소에서의 걸림이 신경이 쓰이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충전물에는 고품질의 800 필 파워 EX 다운을 채용. 상자와 같은 구조로 나누는 것으로 다운의 찌그러짐이나 치우침을 막아, 보온 성능을 끌어냅니다. 표면에 발수 가공이되어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화장실・드라이 클리닝에 대응하고 있는 것도 매력. 손질이 편한 패딩 자켓을 찾고있는 분은 체크해보십시오.

몽벨(mont-bell) 스페리오 패딩 자켓 Men’s

독자적인 퀼팅 패턴을 도입한 패딩 자켓입니다. 원단의 소재에는 극세한 고강력 실을 접어서 강도와 경량성이 높은 “바리스틱 에어라이트”를 채용. 평균 중량은 190g으로 경량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부속의 스탭 백에 작게 수납할 수 있는 것도 편리합니다.

천에는 정전기를 경감하는 대전 방지 가공을 실시. 안솜에는 800 필 파워의 EX 다운을 채용하고 있어 얇고 높은 보온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외측에 지퍼 포켓을 2개, 안쪽에 오픈 포켓을 2개 배치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평상시 사용은 물론, 여행지등에서 날씨의 변화에 ​​대비해 가지고 다니는데도 편리한, 추천의 패딩 자켓입니다.

타트라스(TATRAS)

이탈리아 밀라노를 거점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 「타트라스」. 「상질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컨셉으로, 우아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능성・디자인성・소재를 고집한 품질의 높은 패딩 자켓을 전개. 포멀한 복장에 맞추기 쉬운 1벌을 찾고 있는 분은 체크해 보세요.

타트라스 (TATRAS) DOMIZIANO 도미치아노

세련된 디자인으로, 타트라스의 정평이 되고 있는 패딩 자켓입니다. 동 브랜드 특유의 타이트한 사이즈감에 가세해, 신체의 라인에 따라서 천을 입체적으로 완성하는 「다트」기법을 이용해 아름다운 실루엣에 완성하고 있습니다.

충전물에는 다운 90%, 페더 10%를 채용하고 있어 보온성도 충분. 표면에는 내구 발수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비나 눈의 악천후하에서도 착용 가능합니다.

이탈리아・로로피아나사의 경량 실크 혼 울 원단을 사용한, 알맞게 광택감이 있는 외형도 매력. 정장과 재킷 맞추기에도 빠지는 우아한 패딩 자켓입니다.

타트라스(TATRAS) BELBO 벨보

반짝이는 반들반들로 한 질감의 천이 인상적인 패딩 자켓입니다. 소재의 양면에 실시한 「실레이 가공」에 의해, 광택감이 있는 한편, 난반사는 억제해, 고급감이 있는 외형으로 완성하고 있습니다.

양쪽 옆의 파트에 세로의 스티치를 세세하게 배치하는 것으로, 다운의 불필요한 팽창을 경감. 깔끔한 실루엣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벌어지기 어렵고 스마트하게 입을 수 있는, 추천의 패딩 자켓입니다.

또, 왼팔에는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넣는데 편리한 지퍼식 포켓을 배치. 게다가 사이드 포켓 ​​2개에 가세해 내 포켓도 붙어 있으므로, 외출할 때는 가능한 한 빈손으로 하고 싶은 분에게도 딱 맞습니다.

듀베티카(DUVETICA)

“듀베티카”는 이탈리아의 다운 전업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이름의 ‘듀베’는 프랑스어로 ‘다운’을 의미합니다.

다운 소재는 모두 프랑스산을 고집하고 있는 것이 특징. 고급 다운은 보온성과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메인터넌스하면서 1벌을 길게 애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듀베티카(DUVETICA) DYON 디온

듀베티카의 인기 모델 「디오니시오」의 후계 모델에 해당하는 패딩 자켓. 고급 퓨어 구스 다운을 사용한 90% 다운 볼과 10% 스몰 깃털로 만들어져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착용감이 적은 절묘한 다운 볼륨으로 실루엣이 깔끔하게 보이고 착용감도 양호. 앞뒤의 소재에는 프랑스의 텍스타일 메이커 「SOFILETA」의 울트라 샤이니 나일론을 사용해, 발수성과 내구성에도 뛰어납니다.

더블 패스너로 푸드 톱까지 계속되는, 브랜드 아이콘이 되고 있는 풀 Zip 디자인도 포인트. 트렌드에 좌우되기 어려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평상시 사용하기 쉬운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듀베티카(DUVETICA) GELAIONE 제라이온

듀베티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인기 모델 “제라인토”의 후계 모델에 해당하는 패딩 자켓. N3-B 플라이트 재킷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밀리터리인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표지에는 광택이 있는 고밀도 폴리에스테르 코튼, 안감에는 광택감을 발하고, 발수성도 있는 울트라 샤이니나일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솜에는 상질의 그레이 구스 다운을 채용한, 90%의 다운 볼과 10%의 스몰 페더로 되어 있어, 고수준의 보온성이나 내구성을 실현. 적절한 유지보수를 실시함으로써 10년 이상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착용감이 적은 다운 볼륨으로, 무거워지지 않는 니렝스가 우아한 마무리. 드레시한 패션에도 맞추기 쉬운, 추천 패딩 자켓입니다.

던턴(DANTON)

프랑스의 워크웨어 브랜드 「던튼」. 브랜드 아이콘인 마름모 모양의 로고는 창업시부터 변함없이 현대에 계승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을 풍부하게 전개. 타임리스에 착용할 수 있는 패딩 자켓을 찾고 있는 분은, 체크해 봐 주세요.

던튼(DANTON) DOWN ARMY HOODED JACKET

볼륨있는 실루엣과 최소한의 디자인이 특징 패딩 자켓입니다. 천의 표면에는 다운 특유의 퀼팅이 없기 때문에, 확실히 방한하면서도 품위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매트한 질감으로, 두께나 탄력이 있는 폴리에스테르와 코튼의 태서 천을 채용. 또한 발수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악천후의 날에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 소맷부리의 면 패스너나 등의 큰 포켓 등, 밀리터리풍의 디테일을 도입하고 있는 것도 주목 포인트입니다.

왼쪽 소매에는 세련된 마름모 모양의 브랜드 로고를 배치. 날씬한 하의와 맞추면, 실루엣에 신축성을 갖게 한 Y 라인 코데가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꼭 체크해 보세요.

던턴(DANTON) MEN’S INNER DOWN CREWNECK JACKET

가을부터 봄의 3 시즌에서 활약하는 패딩 자켓입니다. 저스트 사이즈감으로, 이너 다운으로 착용해도 깔끔한 인상. 스탠다드인 디자인이므로, 추운 계절에는 라이트 아우터로서 착용해도 됩니다.

유연한 질감의 고밀도 나일론 터프터 소재는 가볍고 튼튼한 것이 매력. 충전물에는 다운 90%, 깃털 10%를 채용하고 있어 얇아도 따뜻한 착용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수납봉투 첨부로 운반에도 편리. 야외에서 일상생활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하는 추천 패딩 자켓입니다.

샷 (Schott)

미국의 가죽 웨어 브랜드 「샷」. 프런트 지퍼를 채용한 라이더스 재킷을 세계에서 처음으로 발표해, 붐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락 테이스트인 아이템이 많아, 아티스트에도 애용자가 많은 브랜드. 주위와 입지 않는 디자인의 패딩 자켓을 요구하고 있는 분은, 체크해 봐 주세요.

샷 (Schott) 클래식 2 톤 패딩 자켓

2 톤으로 신축성이 뛰어난 세련된 패딩 자켓. 어깨 부분과 팔꿈치 부분에 다른 소재 색상을 사용하여 변화를 붙이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운 팩을 누르는 바느질을 외측에 마련하고 있어, 볼륨감이 있는 실루엣이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전적인 스타일로 만들어진 것도 포인트. 지퍼가 달린 옥연 포켓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필 파워는 600으로, 일상생활로 활약하는 보온성을 가지고 있는 것도 매력. 후드는 분리가 가능하므로, 좋아하는 입는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의 패딩 자켓입니다.

샷 (Schott) × NANGA 더블 브레스트 패딩 자켓

샷이 처음으로 난가와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들어진 패딩 자켓. 샷의 시그네이쳐 모델 「ONE STAR」에 어레인지를 더한 물건입니다.

나일론 100%로 두께나 발수성이 있는 태서에 의해, 요염함과 매트인 질감을 양립하고 있는 것이 특징. 다운에는 세정하고 재구성한, 다운 80%, 페더 20%의 「리액트 다운」을 사용해, 일상생활에는 충분한 보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매는 리브 사양인 것에 더해, 전립은 겹치는 디자인인 것도 포인트. 게다가 후드와 소매는 드로우 코드로 조이므로 콜드 스폿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거리에서 빛나는 세련된 패딩 자켓을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피레넥스(PYRENEX)

「피레넥스」는, 1859년 창업의 프랑스의 노포 다운 메이커입니다. 1960년에 캠프 용품이나 아웃도어 웨어의 생산을 비롯해, 1990년에 동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산의 덕다운을 사용한, 보온성이 높은 아이템을 전개. 비즈니스 씬에서도 활약하는 패딩 자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레넥스(PYRENEX) SPOUTNIC MINI RIPSTOP 스푸트닉 미니 립스톱

피레넥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패딩 자켓. 프랑스산의 상질의 덕 다운을 충전한, 베이직인 디자인입니다.

팔목에는 굵은 리브 커프를 채용. 게다가, 밑단에는 드로우 코드가 붙어 있어, 후드에도 다운이 충전되어 있기 때문에, 확실히 방한할 수 있습니다.

후드는 분리 가능. 표지에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미니 립 스톱 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왼쪽 소매에 다루어진 피레넥스 로고 헝겊이 세련된 포인트.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추천 패딩 자켓입니다.

피레넥스(PYRENEX) ANNECY 안시

프라이빗부터 비즈니스 씬까지 활약하는, 범용성이 높은 패딩 자켓입니다. 어깨 주위나 팔의 패턴을 입체적으로 하는 것으로, 충분히 잘 여유를 갖게 하고 있는 것이 특징. 정장에 착용해도 비좁은 느낌 어려운 사양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프랑스산의 덕다운은,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매력. 탄력이 있는 개버딘 소재의 안쪽에는 폴리우레탄막을 붙이고 있어 발수 소재에 가공되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패딩 자켓을 찾고있는 분은 체크해보십시오.

헤르노(HERNO)

「헤르노」는 이탈리아의 전통 코트 브랜드입니다. 고급 소재를 사용한 우아한 아이템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패딩 자켓은 다운 특유의 볼륨감을 억제한 세련된 디자인을 제안. 럭셔리한 분위기가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헤르노(HERNO) 레스키모 다운 파카

슬림 피트 사양의 세련된 패딩 자켓입니다. 고급 원단 20 데니어의 누아쥬나이론은 초경량 강발수의 성능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 섬세한 촉감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안솜에는 울트라 핏구스다운을 채용. 조절 가능한 드로우 스트링이 있는 후드나, 패스너와 버튼의 2중 구조의 프런트가 차풍성을 높이고, 따뜻한 착용감을 유지합니다.

4개의 핸디 포켓을 갖추고 있어 수납성도 양호. 타임리스에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성이 높은 패딩 자켓을 요구하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헤르노(HERNO) ARENDELLE 퍼 패딩 자켓

길이가 다소 긴 것이 특징의 후데도다운쟈켓토입니다. 알맞은 광택감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실현. 안솜에는 최고급 다운을 충전하고 있기 때문에, 로프트감이 있어,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칼라 안쪽에 모피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함을 느낄 수있는 것이 포인트. 후드와 모피 부분은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링에 따라 구분됩니다.

후드와 소맷부리에는 드로우 코드를 배치하고 있으므로, 방한성을 높일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 복수 포켓이 갖추어지거나, 더블 Zip 사양이거나와 기능성도 양호. 일상생활로부터 비즈니스 씬까지, 품위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싶은 분에게 추천의 1벌입니다.

울 리치 (WOOLRICH)

미국의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울 리치」. 빨강×검정 블록 체크 무늬를 만들어낸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브랜드 아이콘에도 채용되고 있습니다.

창업시부터 하이스펙인 패딩 자켓을 계속 제안하고 있는 이 브랜드. 현재도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갖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울 리치 (WOOLRICH) NEW ARCTIC PARKA

1970년대에 인기를 얻은 「아크틱 파카」를 재현한 패딩 자켓. 그리운 감촉을 남기면서 발수성을 강화한 소재를 사용하는 등 기능성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안솜에는 다운 90%, 페더 10%를 채용. 패스너 위에 버튼을 다룬 2중 구조의 프런트나, 웨스트 조절할 수 있는 드로우 코드의 탑재 등 방한성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앞 스윙의 소매 붙이 패턴을 채용해, 재킷 위에 착용해도 비굴이 되기 어려운 사양. 온 오프 묻지 않고 활약하는, 추천의 1벌입니다.

울 리치 (WOOLRICH) SIERRA DOWN JACKET

경량의 마이크로 화이버 원단을 사용한, 쇼트 길이의 패딩 자켓입니다. 원단은 방풍성과 발수성이 뛰어나 우천시에도 안심. 또한 안솜의 다운 비율이 90%로 높기 때문에 경량성도 우수합니다.

프런트는 지퍼와 스냅 버튼의 더블 구조. 양쪽 허리에 다루어진 큰 포켓은, 상부의 플랩 뿐만이 아니라 사이드로부터도 손을 넣을 수 있는 등, 실용성을 높이는 궁리가 세부에까지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푸드를 떼어내면 슈트등의 예쁜 스타일에도 위화감 없이 매치. 세련되고 고성능 패딩 자켓을 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