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스위스 손목시계 선택방법 및 추천 제품 베스트 15

오메가나 롤렉스 등, 수많은 유명 브랜드가 즐비한 스위스 손목시계. 스위스제 시계라고 하면 고급이라는 이미지가 있지만, 최근에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도 등장하고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은, 스위스제 손목시계의 추천 브랜드를 소개. 선택 방법의 포인트도 해설하니, 구매를 고려중이라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위스 손목시계 인기 이유

By: rolex.com

스위스 손목시계 특징은 섬세한 장식을 다룬 우아한 디자인. 장식 하나 하나도 시계 장인의 기술이 활용되고 있으며, 단순히 “시간을 알기위한 기계”가 아니라 예술 작품으로도 전세계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사에서 기계식 무브먼트를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가 많은 것도 특징. 고도의 장인 기술을 구사해 만들어지는 기계식 무브먼트는 전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사의 시계 메이커에 기계식 무브먼트를 공급하고 있는 스위스 브랜드도 드물지 않습니다.

또, 역사에 뒷받침된 스테이터스성의 높이도 스위스제 손목시계의 큰 매력. 안이하게 기계화나 대량생산을 하지 않고, 고품질의 손목시계를 만들어 낸 결과, 「스위스의 손목시계는 고품질이다」라고 하는 세계적인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스위스 손목시계는 적절한 유지 보수를하면 오랫동안 애용 할 수있는 물건이 많기 때문에 평생 물건의 시계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스위스 손목시계 선택 방법

구동 방식으로 선택

기계식

기계식이란, 태엽의 힘으로 무브먼트를 움직이는 전통적인 구동 방식. 기계식 손목시계에는, 착용해 팔을 흔들면 태엽을 감을 수 있는 자동 감기와, 손으로 크라운을 돌려 태엽을 감는 감기식의 2종류가 있습니다.

스위스에서는 대부분의 브랜드가 기계식 시계를 중심으로 제조. 또, 「크로노미터」 나 「제네바 씰」 등 스위스 독자적인 엄격한 품질 규격 하에서, 각각의 브랜드가 정밀도와 품질을 경쟁하고 있습니다.

기계식 손목시계는 정기적인 메인터넌스를 하면, 장기간 애용할 수 있는 것이 매력. 또, 시스루 타입을 선택하면, 복잡하고 낭비가 없는 무브먼트의 기능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기계식 손목시계에는 자기・물・충격에 약한 물건도 있으므로, 평상시 사용하고 싶은 분은 방수성이나 내자성 등을 사전에 체크하고 나서 구입합시다.

쿼츠식

쿼츠식이란, 전지로 수정 진동자(쿼츠)를 진동시켜, 무브먼트를 움직이는 구동 방식입니다. 전지가 없어질 때까지는 거의 오차가 나지 않기 때문에 비즈니스 씬 등, 보다 정확한 시각을 알고 싶은 장면에서 편리합니다.

또한 쿼츠 식은 대량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교적 합리적인 시계가 많은 것도 매력. 다만 스위스제 손목시계는 기계식을 채용하고 있는 것이 많고, 브랜드에 따라서는 쿼츠식을 생산하고 있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유의해 둡시다.

벨트 소재로 선택

By: rolex.com

손목시계의 벨트의 소재에는, 스테인리스나 티타늄, 골드등의 메탈 벨트나, 소가죽이나 크로커다일을 사용한 레더 벨트 등, 다양한 종류가 존재합니다.

비즈니스 씬에서 착용을 상정하고 있는 분에게는, 포멀한 인상이 강한 스테인리스나 티타늄 벨트를 추천. 땀이나 얼룩에도 강하기 때문에 매일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가죽 벨트는 포멀과 캐주얼 모두에 맞는 것이 매력. 메탈 벨트보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유용할 정도로 맛을 더하는 경년 변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나타, 주로 스포츠 씬으로 착용하고 싶은 경우는, 물이나 땀에 강하고 피트감이 뛰어난 러버 벨트도 추천. 소재에 따라 외형의 인상과 사용성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용도에 맞는 벨트를 선택해보세요.

기능으로 선택

방수 기능

By: rolex.com

손목시계의 고장을 막기 위해서는 구입하는 손목시계가 어느 정도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파악해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세안시나 비등의 조금 물이 걸리는 씬을 상정하는 경우에는, 3~5 기압 방수의 시계로 대응 가능. 덧붙여 3기압 방수는 「일상 생활용 방수」, 5기압 방수는 「일상 생활용 강화 방수」라고 표기되는 일도 있습니다.

20 기압 방수 시계는 극단적인 수압이 걸리지 않으면 착용한 채 수영과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본격적인 다이빙으로 착용하고 싶은 경우는, 기압 단위가 아니라 100m 방수나 200m 방수라고 하는 미터 단위로 표시되는 「다이버즈 워치」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덧붙여 방수 기능을 갖추지 않은 손목시계는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 착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무난. 또, 비록 방수 사양에서도 강한 수압이나 온수, 비누 등에 닿으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방수 기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않도록 주의해 착용합시다.

캘린더 기능

By: rolex.com

시계에 탑재되는 경우가 많은 캘린더 기능. 캘린더 기능에는 일자만을 표시하는 「데이트 표시」, 일자와 요일을 표시하는 「데이・데이트」표시, 월・일자・요일을 표시하는 「트리플 캘린더」등, 몇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날짜 표시에 대해서는 1~31일을 순서대로 표시해 나가기 때문에, 30일까지밖에 없는 월이나 2월에는 수동으로 수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고급 시계 속에는 30일까지밖에 없는 달을 자동으로 판별하는 「연간 캘린더」를 탑재하고 있는 모델도 있습니다. 다만 28일까지밖에 없는 2월은 판별할 수 없고, 일년에 1회 수동으로 일자를 수정할 필요가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일일이 수동으로 날짜를 수정하고 싶지 않은 분에게는, 「퍼페츄얼 캘린더」탑재 모델이 추천. 2월에서도 날짜를 판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4년에 1번의 윤년에도 자동으로 대응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영구 달력”이라고도 합니다.

크로노그래프

크로노그래프란, 시침·분침·초침의 시각 표시 기능에 가세해, 스톱워치 기능을 갖춘 손목시계입니다.

크로노그래프에는 초적산계와 분적산계를 탑재한 “2 카운터 타입” 과 초적산계·분적산계·시적산계의 3개를 갖춘 “3 카운터 타입” 이 있습니다. 각 크로노그래프의 조작은 케이스 옆에 설치된 버튼으로 실시합니다.

크로노그래프를 갖춘 손목시계는, 메카니컬인 디자인으로 고급감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매력. 각 브랜드 각각의 개성이 나기 쉬운 부분이므로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주목하여 선택해보세요.

스위스제 손목시계의 추천 브랜드

오메가(OMEGA)

오메가는 1848년 창업의 시계 브랜드. 올림픽 공식 시계에 20회 이상 선출되는 등 고급 시계 브랜드로 세계적인 지명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999년에는 마찰이 적고 깨지기 어려운 “코액셜” 무브먼트를 개발. 세련되고 실용성이 뛰어난 기계식 시계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오메가 (OMEGA) 드 빌 코 액셜 크로노 그래프 431.13.42.51.02.001


품위있는 클래식 스타일로 화려하게 돋보이는 제품

화이트 문자판에 실버 컬러의 바 인덱스를 다룬 세련된 시계입니다. 2개의 크로노그래프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 또, 6시 위치에는 날짜 표시용의 소창이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무브먼트에는 마모가 적고 장수명의 코액셜 자동 감기를 채용. 악어 가죽 벨트를 결합하여 고급 스러움을 돋보이게합니다.

투명한 리개로부터 기계식 무브먼트의 정교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 평상시의 슈트 스타일을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시계입니다.

오메가 (OMEGA) 스피드 마스터 HB-SIA 321.92.44.52.01.001


방수 사양으로 운동시에도.
케이스 폭 43.5mm의 빅 페이스가 특징적인 코 액셜 자동 감기 시계입니다. 케이스 소재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합금을 채용. 문자판에는 30분계와 12시간계의 크로노그래프나 스몰 세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방수 성능은 착용한 채 안심하고 물 일할 수있는 10 기압 방수. 러버 벨트는 물이나 땀에 강하고, 팔의 기분 좋게 피트하기 때문에, 평상시 사용은 물론 스포츠 씬용의 손목시계로서도 추천입니다.

IWC

IWC는 1868년 스위스 샤프하우젠에서 탄생한 럭셔리 시계 브랜드. 기계식 무브먼트의 개발로부터 제조까지를 자사에서 실시하고 있어, 시계 장인의 기술을 쏟은 고품질의 아이템을 다수 낳고 있습니다.

IWC의 시계는 높은 내자성을 갖춘 「파일럿 워치」나 우아한 「포르토기제」시리즈가 인기. 차분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어른스러운 패션이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IWC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앙투안 드 산테그쥬페리 IW377713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기능도 충실
「별의 왕자님」의 작자로, 파일럿이기도 한 산테그쥬페리를 이미지해 개발된 자동 감기 손목시계입니다. 뒷 뚜껑에는 산테그쥬페리가 마지막으로 탑승한 비행기의 각인이 다루어져 있습니다.3시 위치에는 데이 데이트 표시용 소창을 배치.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 중에는 자력으로부터 무브먼트를 지키는 연철제 이너 케이스가 탑재되어 있어 전자 기기가 많은 장소에서도 안정적으로 가동합니다.

상하에 배치된 크로노그래프를 사용하면 최대 12시간까지의 종합 타임을 계측 가능. 디자인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추천 모델입니다.

IWC 포르투기제 오토매틱 7 데이즈 IW500705


햇빛이 강한 곳에서도 선명한 시인성
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시리즈 「포르토기제」의 자동 감기 시계입니다. 연속 가동 시간은 최대 7일간. 3시 위치에는 파워 리저브 표시를 탑재하고 있어, 나머지의 가동 시간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방수 성능은 3 기압 방수. 바람막이에는 무반사 코팅을 한 사파이어 유리가 채용되고 있기 때문에, 햇빛이 강한 장소에서도 선명한 시인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화이트 문자판과 블루 바늘의 대비도 세련된. 주장이 적은 심플한 디자인이므로, 비즈니스 씬으로 착용해도 혐미가 되지 않는 고급 시계를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Breitling (BREITLING)

「브라이틀링」은 1884년 창업의 시계 브랜드. 1952년에 발표한 「나비타이머」는 항공기의 오너·파일럿의 세계적 조직, AOPA의 공식 시계에 인정되는 등, 터프로 정밀도가 높은 파일럿 워치를 다수 만들어 왔습니다.

또, 프로의 파일럿들의 의견을 집약해 개발한 「크로노매트」시리즈도 유명. 고품질의 크로노 그래프 시계를 찾을 때는 먼저 체크하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Breitling (BREITLING) 크로노 매트 44 GMT A042Q89PA


본격적인 아웃도어에도 신경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터프한 시계
이탈리아 공군 등, 프로 파일럿의 의견을 집약해 개발한 인기 시리즈 「크로노매트」의 맨즈 손목시계입니다. 존재감이 있는 3개의 크로노그래프가 특징. 또, 시차가 있는 2개국의 시간을 동시에 나타내는 「GMT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무브먼트에는 자사에서 개발한 자동 감기를 채용. 또한, 무브먼트는 스위스 독자적인 엄격한 품질 규격 「크로노미터」에도 인정되고 있습니다.

직경 44mm의 빅 페이스도 매력. 200m 방수도 갖추고 있으므로, 타운 유스로부터 본격적인 아웃도어까지 신경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터프한 손목시계를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Breitling (BREITLING) 네비타이머 월드 A242B26KBA


항공 장비를 이미지화 한 기계적 디자인
케이스 폭 46mm, 케이스 두께 15.5mm의 빅 페이스가 인상적인 파일럿 워치입니다. 항공 계기를 이미지 한 기계적인 디자인이 매력. 고급스러운 블랙 가죽 벨트를 조합하여 화려하지 않고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케이스의 소재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를 채용. 또, 바람막이에는 상처가 나기 어려운 사파이어 유리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충격성도 양호합니다.

방수 성능은 3 기압 방수. 임팩트가 있는 손목시계이므로, 심플한 패션에 악센트를 더하고 싶을 때에 추천입니다.

오데마 피게 (AUDEMARS PIGUET)

「오데마 피게」는 1875년에 탄생한 고급 시계 브랜드. 파텍 필립, 바슈론 콘스탄탄과 함께 세계 3 대 시계 제조 업체 중 하나라고합니다.

오데마·피게의 시계는, 고급 소재를 사치스럽게 사용한 럭셔리인 디자인이 매력. 파티 등 화려한 장면에서 착용하는 시계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오데마 피게 (AUDEMARS PIGUET) 줄 오데마 엑스트라 씬 15180OR.OO.A088CR.01

깔끔한 라운드 페이스의 문자판에 바 인덱스를 다룬 맨즈 시계입니다. 케이스 소재에는 18K 핑크 골드를 채용. 게다가 악어 가죽 벨트를 결합하여 고급 스러움을 돋보이게합니다.

무브먼트에는, 자사에서 개발한 초박형의 자동 감기를 채용. 또한 2기압 상당의 일상생활용 방수도 갖추고 있습니다. 심플한 고급 시계를 찾고 있는 어른의 남성에게 추천의 일품입니다.

오데마 피게 (AUDEMARS PIGUET) 줄 오데마 크로노미터 AP 이스케이프먼트 26153OR.OO.D088CR.01

양면 스켈레톤 사양의 문자판을 채용해, 손 감기식 무브먼트의 기능미를 즐길 수 있는 손목시계입니다. 케이스 폭은 46mm로 크다. 케이스 소재는 품위있는 광택이 매력의 18K 핑크 골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무브먼트의 연속 가동 시간은 약 90시간. 일상 생활용 방수 성능이나, 나머지의 가동 시간을 알기 쉬운 「파워 리저브 인디케이터」도 갖추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바람막이에는 상처에 강한 사파이어 유리를 채용. 정면에서도 손으로 감기식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즐길 수 있으므로, 방의 인테리어로서 장식하는 것도 추천입니다.

롤렉스(ROLEX)

「롤렉스」는 1905년에 탄생한 고급 손목시계 브랜드. 동사의 손목시계는 환금성이 높은 앤티크품으로도 평가되고 있어, 전세계의 부유층으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지명도가 높은 브랜드이므로, 스테이터스성이 높은 손목시계를 요구하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롤렉스 (ROLEX) 스카이 두 오류 326933

18K 옐로우 골드와 스테인리스를 조합한 고급감이 있는 손목시계입니다. 무브먼트에는 자사 개발의 자동 감기를 채용. 또, 3월 1일만 수동으로 조절하면 올바른 일자를 표시할 수 있는, 연간 캘린더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시차가 있는 2개국의 시각을 표시 가능한 GMT 기능이나, 100m 방수를 갖추고 있는 등, 쓰기도 양호. 한눈에 고급품이라고 알 수 있는 디자인으로 수중을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손목시계를 요구하고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롤렉스 (ROLEX) 데이 데이트 40 228398TBR

케이스와 벨트에 18K 옐로우 골드를 채용한 자동 감기 시계입니다. 문자판의 품위있는 샴페인 컬러도 매력. 문자판을 둘러싸는 베젤에는 다이아몬드가 깔려 있고, 빛이 닿으면 반짝반짝 빛납니다.

높은 내자성과 날짜 수정이 필요없는 퍼페추얼 캘린더를 갖춘 등 기능면도 충실. 롤렉스만의 고급감을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은 파티 등의 주목을 받고 싶은 장면에 딱 맞습니다.

파텍 필립(Patek Philippe)

‘파텍 필립’은 1839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탄생한 세계 최고 수준의 손목시계 브랜드. 이 회사의 손목 시계는 구입시보다 가치가 오르는 경우가 많아 일부 컬렉터들 사이에서는 투자 대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무브먼트의 제조로부터 조립까지 모두 자사에서 실시하는 매뉴팩처로서도 유명. 고급 스러움이면서도 화려하지 않고 고급 모델이 많기 때문에, 여기라고하는 장면에서 활약하는 일류의 시계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파텍 필립 (Patek Philippe) 퍼페추얼 캘린더 5140R-011

케이스 소재에 진짜 로즈 골드를 채용한 우아한 시계입니다. 월・일자・요일이 표시되는 트리플 캘린더를 탑재. 퍼페추얼 캘린더이므로, 4년에 1번의 윤년에도 자동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기구의 자동 감기 무브먼트를 채용하면서도, 케이스의 두께는 얇다. 케이스의 리개는 시스루 백 사양이 되어 있어 정교한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차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6시 위치에 다루어진 문 페이즈도 세련된. 고급감이 있으면서도 겸손한 디자인으로, 일류를 좋아하는 어른의 남성에게 추천입니다.

파텍 필립 (Patek Philippe) 칼라 트라바 파일럿 여행 시간 5524R-001

시인성이 좋은 아라비아 숫자의 인덱스를 채용한, 파일럿 워치입니다. 6시 위치에는 날짜 표시용 인 다이얼을 배치. 문자판의 중앙부는 브라운이지만, 외주에 걸쳐 서서히 진한 블랙으로 바뀌어 갑니다.

방수 성능은 6기압 방수. 시차가 있는 2개국의 시각이 표시되는 듀얼 타임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편리합니다.

앤티크감을 연출하는 심플한 가죽 벨트도 매력.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18K 로즈 골드제 케이스가 고급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면에서 통용하는 평생 물건의 시계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태그호이어(TAG HEUER)

「태그 호이어」는 1860년에 탄생한 시계 브랜드. 1887년에는 푸시 버튼으로 크로노그래프를 조작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해 특허를 취득. 게다가 1969년에는 세계 최초의 자동 감기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발표했습니다.

동사는 모터스포츠와의 관계가 깊고, 디자인도 스포티한 손목시계가 많다. 본격적인 다이빙에도 견딜 수 있는 높은 방수 성능을 갖춘 모델도 인기가 있으므로,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태그호이어(TAG HEUER) 포뮬러 1 CAZ1011.BA0842

모터 스포츠를 이미지 한 인기 남성 시계입니다. 무브먼트는 쿼츠식. 문자판에는 3개의 크로노그래프, 바깥쪽에는 고정식 베젤을 갖추고 있어,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착용한 채 본격적인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200m 방수를 갖추고 있는 것도 특징. 또, 시침·분침·인덱스에는 야간의 시인성을 높이는 야광 도료가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케이스의 직경은 43mm로 약간 큰. 블랙 문자판과 스테인리스 벨트의 조합은 슈트와의 궁합도 좋기 때문에, 비즈니스나 프라이빗을 불문하고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손목시계입니다.

태그호이어(TAG HEUER) 아쿠아 레이서 WAY111C.BA0928

300m 방수를 갖춘, 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다이버즈 워치입니다. 케이스와 벨트 소재에는 튼튼하고 상처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채용. 블루의 문자판과 「역회전 방지 베젤」이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무브먼트는 쿼츠식. 바늘이나 인덱스에는 흰색 형광 도료가 되어 있어 야간의 시인성도 양호합니다. 캐주얼한 코데는 물론, 슈트 스타일에 맞춰도 세련되게 되므로,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티소(TISSOT)

「티소」는 1953년 창업의 시계 브랜드. 창업 초기부터 해외 전개를 목표로 생산 라인의 합리화나 코스트 컷에 임한 결과,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이 회사의 시계는 고급 스러움이 있지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것이 매력. 디자인의 바리에이션도 풍부하므로,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티소 (TISSOT) 전통 퍼페추얼 캘린더 석영 T0636371603700

반원 모양의 월, 일, 요일 카운터를 갖춘 쿼츠 식 시계입니다. 윤년에도 자동으로 대응하는 퍼페추얼 캘린더 사양이므로 2099년까지 날짜를 손으로 수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방수 성능은 3 기압 방수. 바람막이 유리에는 돔 모양의 사파이어 유리를 채용하고 있어, 다양한 각도로부터 문자판이 아름답게 보이도록 배려되고 있습니다. 개성이면서 포멀한 인상이 강한 디자인이므로, 비즈니스 씬에도 추천입니다.

ZOZOTOWN에서 보기

티소 (TISSOT) 시스터 1000 오토매틱 T1204071103100

착용한 채 본격적인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300m 방수를 갖춘 자동 감기 시계입니다. 케이스나 벨트에는 연마한 스테인리스를 채용. 리개는 투명하게 되어 있어 기계식 무브먼트만이 가능한 정교한 움직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버즈 워치 사양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슈트와의 궁합도 양호. 비즈니스 씬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개성을 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일품입니다.

스위스 밀리터리 (SWISS MILITARY)

「스위스 밀리터리」는 1990년에 탄생한 손목시계 브랜드. 비교적 역사는 얕은 브랜드이면서, 실용성을 중시한 고품질의 아이템을 다수 낳고 있어, 폭넓은 세대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위스 브랜드로서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템이 많은 것도 매력.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있는 세련된 시계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 브랜드입니다.

스위스 밀리터리 (SWISS MILITARY) 언더 커버 ML-427

밀리터리풍의 레트로 디자인을 채용한 쿼츠식 손목시계입니다. 3시 위치에는 날짜 표시용 소창을 배치. 10 기압 방수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세안시나 물 일로 물방울이 붙어도 안심입니다.

가죽 벨트의 외측은 브라운으로, 안쪽에는 브랜드 칼라의 레드를 채용하는 등,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고집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온・오프를 불문하고, 사용하기 쉬운 세련된 손목시계를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스위스 밀리터리 (SWISS MILITARY) ARROW ML-399

문자판과 벨트의 칼라를 상쾌한 블루로 통일한 쿼츠식 손목시계입니다. 문자판 주위에는 나침반 같은 메모리를 배치. 벨트의 소재에는 고급 송아지 가죽을 채용하고있어 유용할 정도로 깊은 색조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12시 위치에 아무렇지도 않게 다루어진 브랜드 로고도 세련된. 케이스 폭 46mm의 빅 페이스이므로, 존재감이 있는 손목시계로 심플한 코데를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입니다.

스워치(SWATCH)

「스워치」는 1983년에 탄생한 손목시계 브랜드. 화려하고 풍부한 디자인 바리에이션의 시계를 잇달아 발표해, 1990년대에는 일본에서도 젊은이를 중심으로 대유행했습니다.

이 회사의 시계는 고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양립하는 것도 큰 포인트. 세련되고 가성비에 뛰어난 손목시계를 찾고 있다면,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워치 (SWATCH) NEW GENT GAET SUOB714

블랙의 문자판에 빛나는 레드의 바 인덱스가 인상적인 쿼츠식 손목시계. 케이스에는 경량의 플라스틱을 채용하고 있어, 장시간 착용한 채로도 쾌적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3시 위치에는 날짜와 요일 표시용 소창을 배치. 게다가 3 기압 방수를 갖추고 있어 심플하면서도 평상시 사용하기 쉬운 손목시계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팔에 기분 좋게 피트하는 실리콘제의 벨트도 포인트. 착용감이 좋은 세련된 시계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스워치 (SWATCH) NEW GENT LACQUERED SILVER GLAM SUOZ147

스켈레톤 사양의 문자판으로부터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개성적인 손목시계입니다. 케이스 소재에는 플라스틱, 벨트에는 실리콘을 채용. 문자판 이외는 광택을 억제한 블랙으로 통일되어 있어, 잘 캐주얼하고 차분한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케이스의 직경은 41mm. 3 기압 방수를 갖추고 있으므로, 악천후시에도 신경쓰지 않고 착용할 수 있습니다. 본체 중량은 28g으로 가볍기 때문에, 평상시 사용은 물론 테니스 등의 팔을 흔드는 스포츠 씬에도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