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나이키 에어 맥스 추천 인기 모델 20선 소개

수많은 운동화를 다루는 나이키는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사랑를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에어 맥스는 나이키의 모델 중에서도 특히 인기있는 운동화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양한 에어 맥스 운동화를 라인업. 세월이 지나도 인기가 쇠퇴하지 않는 운동화의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에어맥스란?

에어 맥스는 운동화와 스포츠웨어 등 스포츠 관련 아이템을 다루는 나이키가 만들어낸 명작 운동화. 1987년에 최초의 제품이 발매되어, 30년 이상 지나는 지금도 전 세계적인 인기를 가지는 아이템입니다.

에어 맥스 1부터 시작하여 95와 90 등 수많은 명작을 낳은 이 시리즈는 솔 부분에 독자적인 쿠셔닝 시스템인 “Air”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이 화제가 됐습니다.

특히 1995년에 발매된 「Air Max 95」 는, 스니커 붐을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당시 너무 인기가 높아 「에어 맥스 사냥」 이라고 하는 사건이 문제시되는 등, 사회 현상으로 된 것이 유명합니다.

에어맥스의 인기 시리즈와 특징

에어 맥스 1

「에어 맥스 1」 은, 1987년에 탄생한 에어 맥스의 퍼스트 시리즈. 밖에서 보이는 에어 쿠션 「비지블 에어」를 처음 탑재한 스니커로, 획기적인 디자인성과 뛰어난 충격 흡수성이 주목을 끌었습니다.

메쉬와 스웨이드를 조합한 어퍼도 주목 포인트. 뛰어난 통기성과 내구성을 균형있게 겸비하고 있으며, 평소 신기에도 딱입니다.

또, 아웃 구두창에는 독자적인 고무 소재의 아웃 구두창을 채용. 발가락・앞발・중족부・힐과 장소에 따라 다른 트레드 패턴을 새기는 것으로, 높은 그립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에어 맥스 90

「에어 맥스 90」은, 1990년대에 등장한 3대째의 시리즈. 당시, 스트리트 패션을 좋아하는 젊은이를 중심으로 세계적 붐을 일으켜, 지금도, 세대를 넘어 계속 사랑받는 시리즈입니다.

에어 맥스 90은 에어 맥스 1 보다 큰 비지블 에어를 탑재하고있는 것이 특징. 또한, 비지블 에어의 주변을 TPU 파트로 덮는 것으로, 비지블 에어의 존재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메쉬와 가죽을 조합한 어퍼도 매력. 특히, 사이드 부분은 스우슈 로고를 일부 덮는 가죽 파츠가 다루어져 있어, 역동감이 있습니다.

에어맥스 95

「에어 맥스 95」 는 1995년에 등장한 시리즈.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고, 발매로부터 20년 이상 경과한 현재에도, 에어 맥스 굴지의 시리즈로서 높은 지명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 맥스 95는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앞발 부분에 비지블 에어를 탑재한 것이 특징. 또한 인간의 척추와 근육, 갈비뼈 등을 이미지 한 그라데이션 어퍼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칼라의 모델에서도 존재감이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메쉬 소재를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통기성도 양호. 평상시 착용 뿐만이 아니라, 운동용의 스니커로서도 추천의 시리즈입니다.

에어맥스 97

「에어 맥스 97」은, 풀 길이의 비지블 에어를 처음으로 도입한 에어 맥스 시리즈입니다. 비지블 에어를 미드 구두창의 거의 전면에 탑재. 외형의 존재감은 물론 쿠션성도 우수합니다.

물방울과 고속철도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어퍼도 포인트. 흐르는 사이드 라인과 곳곳에 작은 로고를 배치한 근미래적인 디자인은, 지금도 「사이버 맥스」 의 애칭으로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코디의 원포인트가 되는 개성적인 에어 맥스를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에어 맥스 270

「에어 맥스 270」은 2018년에 등장한 비교적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대용량 270도 에어 유닛을 힐에 탑재하고있는 것이 특징. 게다가 부드러운 폼 미드 구두창이나 독특한 형상의 아웃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어 부드럽고 양호한 신었을 때의 감촉이 매력입니다.

어퍼는 메쉬 원단과 우븐 소재를 조합하여 뛰어난 통기성과 유연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 참신한 배색이나 가까운 미래감이 있는 세련된 디자인도 포인트입니다.

에어맥스 플러스

「에어 맥스 플러스」는 1998년에 발매된 인기 시리즈. 당초는 미국의 대형 스포츠 숍 「풋 로커」한정의 시리즈였습니다만, 현재는 판매점이 퍼져, 일본에서도 인기를 높이고 있습니다.

에어 맥스 플러스의 특징은 메쉬 소재와 파형 파트를 조합한 참신한 어퍼. 또, 에어 안에 반구형의 수지제 쿠션을 도입한 「Tuned Air」에 의한, 높은 쿠션성도 포인트입니다.

스포츠 씬에서도 발밑의 세련된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딱 맞는 시리즈이므로, 꼭 체크해 보세요.

에어맥스 엑시

「에어 맥스 엑시」는 에어 맥스 90을 이미지하면서 현대적인 분위기를 더해 리메이크 한 인기 시리즈. 두께가 있는 아웃 구두창이나 긴 디자인 라인, 3개의 창으로부터 보이는 비지블 에어가 특징입니다.

컬러링은 심플한 모델이 많고 가격도 비교적 합리적입니다. 코디하기 쉬움이나, 코스파의 높이를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에어 맥스의 추천 모델 | 남성

나이키(NIKE) 에어맥스 1 프리미엄 DV3050-300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하는 에어 맥스
착용할 수 있는 청바지를 이미지 한, 유즈드감이 있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에어 맥스 1입니다. 어퍼 소재에는 고급 가죽과 워시 가공 데님을 채용. 신는 정도로 맛을 늘리는 경년 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갈아 입에는 패드가 들어가 있어, 발당은 소프트. 비지블 에어에 의한 기분 좋은 쿠션성이나, 고무 와플 아웃 구두창에 의한 뛰어난 그립력도 매력입니다.사이드에 다루어진 큰 스와시 로고도 세련된. 걷기 쉽고 패션성도 뛰어난 추천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90 CN8490-002


캐주얼 깨끗한 코디에 맞추기 쉬운

폭넓은 코디에 맞추기 쉬운 모노톤 컬러의 에어 맥스 90입니다. 나이키를 상징하는 스와슈로고에 겹쳐진 스티치가 들어간 오버레이가 매력. TPU 부품으로 강조된 비지블에어가 디자인에 악센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구두창에는 높은 내구성과 그립력을 겸비한 고무 와플 아웃 구두창을 채용. 또한, 힐에는 “Max Air 유닛”을 탑재하여 쿠션성을 높입니다.캐주얼 코디는 물론, 깔끔한 코디에도 맞추기 쉬운 추천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95 에센셜 CI3705-001


만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 맥스

인간의 신체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어퍼가 눈길을 끄는, 에어 맥스 95. 앞과 뒤꿈치의 일부는 자동차의 빛을 반사하는 반사경 사양입니다.앞발에도 비지블 에어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쿠션성은 양호.

구두창이나 미드 구두창의 홈은 발의 움직임에 맞추어 구부러지도록 계산되고 있어, 장시간 쾌적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심플한 컬러링으로 깨끗한 스타일에도 맞추기 쉬운 것이 기쁜 포인트. 만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천의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97 921826-101


평소 외출이나 달리기에 추천

화이트를 기조로 한 컬러링과 사이드 라인이 매력의 에어 맥스 97입니다. 슈탄의 일부나 파도와 같은 라인 부분에는 리플렉티브 소재를 사용한 파이핑이 설계돼 있습니다.풀 길이의 Max Air 쿠셔닝을 채용하고있는 것이 특징.

쿠션성과 반발력이 뛰어난 폼 미드 구두창도 탑재하고 있습니다.신고있을 때는 보이지 않는 아웃 구두창에도 스와슈로고를 배치하는 등 디테일까지 세련된. 평상시의 외출은 물론, 러닝 슈즈로서도 활약하는 추천의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270 AH8050-002


디자인과 기능면도 양호한 에어 맥스

발뒤꿈치 주위를 감싸는, 270도의 비지블 에어 유닛을 내장한, 스포티한 디자인이 매력의 에어 맥스 270입니다. 슈탄과 라이닝을 일체화한 구조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피트감이 좋고, 착탈도 부드럽습니다.

어퍼의 대부분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채용. 또, 흑과 백을 베이스로 하면서, 구두창의 중앙 부분에 레드의 악센트 칼라를 도입한, 참신한 칼라링도 매력입니다.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에어 맥스를 요구하고 있는 분은, 꼭 체크해 보세요.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플러스 DM0032-100


가벼운 신었을 때의 감촉으로 발바닥의 부담을 경감

불꽃 같은 퍼플 케이지를 도입한 개성적인 디자인의 에어 맥스 플러스입니다. 어퍼 소재는 통기성을 중시한 메쉬 원단. 비지블 에어나 라이닝, 사이드의 스우슈 로고에는 그린의 악센트 칼라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수지제 반구상 쿠션재를 짜넣어 에어의 기압을 조정한 「TUNED AIR」도 주목 포인트. 발바닥에 걸리는 부담을 완화하면서, 경쾌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하고 있습니다.미드 구두창 중앙의 파트에 의한, 뛰어난 아치 서포트력도 매력. 세련되고 걷기 쉬운 추천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엑시 CD4165-100

흰 어퍼에 빛나는 블랙의 큰 스윔 로고가 인상적인 에어 맥스 엑시입니다. 메쉬 스웨이드 합성 피혁 등 질감이 다른 소재를 조합하여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3개의 창에서 엿보는 비지블 에어도 세련된 포인트. 또, 폼 소재의 미드 구두창과 아웃 구두창에 의한, 경쾌한 신었을 때의 감촉도 매력입니다.

에어 맥스 시리즈 속에서는 가격이 비교적 합리적인 것도 기쁜 포인트. 처음으로 에어 맥스를 구입하는 분에게도 추천의 모델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돈 DM0013-101

육상 경기용 신발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에어 맥스 돈입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통기성이 좋은 천을 조합한 어퍼가 특징. 그린이나 옐로우로 악센트를 완성시킨, 레트로한 분위기의 디자인도 매력입니다.

힐에는 비스듬한 폼 미드 구두창을 배치. 게다가, 얇은 비지블 에어를 조합하는 것으로, 기분 좋은 쿠션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시소 패턴이라고 불리는 파형의 요철을 도입해, 내구성과 트랙션을 업. 장시간의 외출이나 스포츠에 추천의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테라스 케이프 90 DH2973-001

재활용 소재를 중량의 20% 이상 사용한, 환경에 배려한 모델입니다. 반투명의 컵 구두창에 다루어진 반점 모양이 특징. 아웃 구두창에는 그립력이 뛰어난 와플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큰 스와시 로고도 포인트. 힐에서 튀어나온 부분은 당김 탭으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으므로, 벗고 신을 때에 편리합니다. 우븐 소재를 사용한 어퍼의 통기성도 양호. 기능적이고 멋진 운동화를 찾고있는 분에게 추천하는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에어 맥스 90 LTR CZ5594-001

블랙으로 통일된 클래식한 디자인의 에어 맥스 90입니다. 가죽에 베풀어진 스티치나 로우 컷 디자인에 의해, 스타일리쉬에 완성되고 있는 것이 특징. 폭넓은 코디에 매치하는 추천 모델입니다.

Max Air 유닛과 폼 미드 구두창을 채용해, 쿠션성이 뛰어난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 갈아 입에 패드가 들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벗고 신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무 와플 아웃 구두창이 내구성을 높이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에어 맥스의 추천 모델 | 여성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1 프리미엄 DV2301-501

핑크 그린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을 결합한 다채로운 에어 맥스입니다. 그린 부분에는 도트 무늬가, 핑크 부분에는 귀여운 별 모양의 모양이 다루어져 있습니다.

퍼플의 고무 아웃 구두창도 세련된 포인트. 또, 로우 컷의 신발 입은 패드들이로, 발당은 양호합니다.

폼 미드 구두창과 Max Air 유닛의 조합에 의한, 경량인 쿠셔닝도 매력. 발밑에 존재감을 낼 수 있는, 개성적인 에어 맥스를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나이키(NIKE) 에어 맥스 90 DH8010-002

비지블 에어와 TPU 악센트의 조합으로, 기본적인 디자인의 에어 맥스 90. 스윔들이의 브랜드 로고가 슈탄이나 힐에 크게 다루어져 있어, 어느 각도로부터 봐도 세련된입니다.

아웃 구두창은 그립력이 뛰어난 고무 와플 구두창. 힐 부분에는 러닝 슈즈를 위해 개발된 「Max Air 유닛」을 탑재하고 있어 양호한 쿠션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한 실루엣으로 폭넓은 코디에 맞추기 쉬운 것도 포인트. 유행을 불문하고 애용하기 쉬운 추천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에어 맥스 95 DH8015-100

인간의 근육을 표현한, 독특한 사이드 패널이 특징의 에어 맥스 95 레이디스 모델입니다. 앞발과 뒤꿈치에는 비지블에어를 탑재. 어퍼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베이스로, 레더나 합성 소재의 오버레이로 확실히 보강되고 있습니다.

흰색 일색의 심플한 컬러링으로, 원피스나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테이스트의 옷에 맞추기 쉬운 것이 기쁜 포인트. 땀을 흘려도 뜸들기 어렵고, 쿠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워킹등의 스포츠용 슈즈로서도 추천입니다.

나이키(NIKE) 에어 맥스 97 DH8016-001

일본의 고속철도를 이미지한 유선형 실루엣이 특징인 에어맥스 97입니다. 풀 길이의 비지블 에어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착지시의 충격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 폼 미드 구두창에 의한 뛰어난 반발성도 매력입니다.

어퍼는 메쉬 소재와 합성 소재를 짜넣어 만들어져 있어 통풍이 좋고, 내구성도 양호. 게다가, 차의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소재가 어퍼를 빙빙 둘러싸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평상시 착용용 에어 맥스를 찾고 있는 분은 물론, 야간이나 이른 아침에 운동하는 습관이 있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나이키(NIKE) 여성 에어 맥스 270 AH6789-108

두께가 있는 큰 비지블 에어를 힐에 탑재한, 에어 맥스 270 레이디스 모델입니다. 앞발과 갈아 입 주변에 다루어진 작은 스와슈로고가 세련된 포인트. 흰 어퍼에 빛나는, 옐로우의 악센트 칼라도 눈을 끕니다.

어퍼의 대부분에 메쉬 패턴의 천을 채용하는 것으로 통기성을 높여 발의 찜질을 경감. 또, 큰 에어 유닛에 의한, 소프트한 신었을 때의 감촉도 매력입니다.

전체적으로 밝고 상쾌한 배색으로, 신는 것만으로 패션의 악센트가 되는 운동화이므로, 꼭 체크해 보세요.

나이키(NIKE) 에어 맥스 플러스 OG bq4629-002

그라데이션이 걸린 퍼플의 어퍼 위에, 검은 파형의 파트를 도입한 에어 맥스입니다. 오렌지색 스왈슈 로고와 붉은 빛을 띤 비지블에어가 가장자리를 효과적으로 만들어줍니다.

구두창의 에어 부분에는 반구 형상의 수지제 쿠션재를 채용하는 것으로, 쿠션성과 보행시의 안정성을 업. 아웃 구두창에는 복잡한 패턴이 베풀어져 있어 그립력이 뛰어납니다.

심플한 코디의 발밑에 원포인트를 더하고 싶은 분이나, 원 칼라의 베이직한 스니커로는 부족한 분에게 추천하는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여성 에어 맥스 엑시 CD5432-003

코디하기 쉬운 모노톤 컬러의 에어 맥스 엑시. 폼 소재의 미드 구두창과 고무 소재의 아웃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 경쾌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즐길 수 있는 추천의 다리입니다.

어퍼에는 메쉬・가죽・합성 소재를 거듭해 통기성을 유지하면서 클래식인 인상으로 완성하고 있습니다. 비지블 에어가 3개의 창에서 보이는 디자인도 포인트입니다.

나이키 (NIKE) 나이키 에어 맥스 플라이 니트 레이서 DM9073-001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플라이 니트 어퍼를 사용한 에어 맥스입니다. 어퍼는 거의 원활한 구조로, 스트레치성도 양호. 심플한 모노톤 칼라이면서 존재감이 있는 디자인으로, 발밑에 악센트를 더하고 싶을 때에 편리합니다.

샤프한 윤곽의 아웃 구두창도 세련된. 또, 힐의 비지블 에어와, 미드 구두창의 폼에 의한, 뛰어난 반발성과 쿠션성도 매력입니다.

패드들이 입는 입은 부드럽고, 벗고 신기 쉬운 것도 기쁜 포인트. 부드럽고 경쾌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1 다리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블리스 DH5128-103

화이트 × 그린의 세련된 컬러링이 눈길을 끄는 에어 맥스입니다. 어퍼의 사이드에는 흐르는 듯한 라인이 다루어져 있어, 역동감이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힐에는 러닝 슈즈용으로 설계된 Max Air 유닛을 탑재. 또한, 2 종류의 폼을 사용한 미드 구두창을 채용하는 것으로, 양호한 쿠션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바닥에 더러움이 붙기 어려운 논마킹 러버를 사용. 다양한 장면에서 유용한 추천 에어 맥스입니다.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 맥스 돈 DM8261-001

환경을 배려하여 재활용 소재를 많이 사용한 에어 맥스입니다. 옅은 베이지와 화이트를 조합한 빈티지감이 있는 컬러링이 특징. 오버레이에는 가죽 소재를 채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플러스 하고 있습니다.

폼 미드 구두창과 얇은 비지블 에어 유닛을 탑재하는 것으로, 쿠션성이 좋은 양호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 게다가, 고무 아웃 구두창에 시소 패턴을 새기는 것으로, 견인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레트로한 외형으로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추천의 에어 맥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