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 지갑 추천 브랜드 20선

30대용 지갑의 추천 브랜드 20선. 어른의 남성에게 딱

자주 사용하는 지갑은, 다른 사람의 눈에 띄기 쉬워서, 가진 사람의 인상에 크게 영향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디자인이나 소재를 숙고해서 자신의 나이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30대 남자에게 추천하는 지갑 브랜드와 인기의 지갑을 소개합니다. 가격 시세나 지갑의 타입별 특징 등, 30대 쪽이 지갑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자세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30대 지갑을 선택하는 방법

유형 확인

장지갑

고급감이 있는 모델이 많아, 30대의 남성에게도 인기의 장지갑. 지폐를 접지 않고 수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깨끗하게 지폐를 사용 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입니다.

코인 케이스를 갖춘 긴 지갑은 모든 씬에 사용할 수있는 인기 타입. 다만, 동전을 너무 넣어 빵빵하게 되면 보기가 나빠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편, 코인 케이스를 생략한 긴 지갑은 슬림한 실루엣이 매력. 정장 안 주머니에도 넣기 쉽고 편리하지만, 동전 지갑을 따로 가지고 다니는 것이 귀찮은 분에게는 약간 부적합합니다.

접이식 지갑

가지고 다니기 쉬운 컴팩트한 형태로, 30대를 포함한 폭넓은 연대부터 인기를 모으는 접이식 지갑. 재킷 안의 포켓이나 하의 힙 포켓에 넣기 쉽고,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습관이 없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접이식 지갑에도 동전 지갑이 있는 타입과 없는 타입이 있으므로, 자신과 궁합이 좋은 모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 평상시 신용카드나 전자화폐로의 지불이 많은 분이라면, 동전 지갑이 없는 물건을 선택하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너 타입

수납력을 중시하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것이 지퍼 타입의 장지갑. 카드 포켓이 충실한 모델이 많고, 평상시 가지고 다니는 카드의 종류가 많은 분에게 딱입니다.

또, 사이드의 넓이가 원래 넓기 때문에 지갑이 빵빵이 되기 어려운 것도 큰 메리트. 빵빵하게 들어 있는 것이 많은 분도 지퍼를 닫으면 스마트한 상태로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단, 수납력이 높은만큼 두께가 두꺼워져 버리는 것이 단점.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가방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분에게는 약간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분한 디자인의 지갑

지갑을 선택할 때는 디자인도 중요. 온 오프 불문하고 다양한 장면에서 사용하기 쉬운, 고급감이 있는 차분한 디자인의 지갑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장식이 많은 화려한 디자인의 물건이나, 비비드한 색채의 지갑은 아이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무난. 블랙・브라운・네이비등의 차분한 칼라를 베이스로 한 심플한 지갑이라면, 비즈니스 씬에서도 사용하기 쉽고 편리합니다.

또한 소재도 지갑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포인트. 30대의 분에게는, 경년 변화도 즐길 수 있는 품위있는 가죽제의 지갑을 추천합니다.

30대 남자 에게 추천하는 지갑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

「폴 스미스」는 영국의 패션 브랜드. 세련되고 장난기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갑은 품위있는 차분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하면서 선명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한 세련된 아이템이 라인업. 조금 트위스트가 있는 디자인을 좋아하는 30대의 남성에게 추천입니다.

폴 스미스 (Paul Smith)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팁핑 접이식 지갑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포인트 사용한 접이식 지갑. 스트라이프의 악센트는 겸손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씬에서도 나쁜 눈에 띄지 않고, 자연스럽게 유행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소재에는 고급 킵 가죽을 채용. 부드러운 감촉과 섬세한 표정이 매력입니다.

또, 밸런스가 좋은 수납 레이아웃도 포인트. 지갑과 동전 지갑 외에 4장 분의 카드 포켓과 2개의 프리 포켓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메인 사용의 카드나 운전 면허증등을 확실히 수납할 수 있어 컴팩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추천의 지갑입니다.

폴 스미스 (Paul Smith) 브라이트 스트라이프 풀러 긴 지갑

수납력이 뛰어난 지퍼 타입의 긴 지갑. 외관을 매우 심플하게 마무리하면서, 안쪽에 브라이트 스트라이프를 다루는 것으로 장난기를 플러스하고 있습니다.

지갑의 외측에는 상처의 눈에 띄기 어려운 형 눌러 가죽을 채용. 또한 안쪽에는 다른 색상의 가죽을 배치하여 아름다운 콘트라스트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수납부는 동전 지갑을 중앙에 배치한 편리한 레이아웃. 지갑 2개와 12장분의 카드 포켓을 갖추고 있어, 가지고 다니는 카드 매수가 많은 분이라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추천의 지갑입니다.

키프리스(CYPRIS)

「키프리스」는 가죽 제품을 전개하는 일본의 브랜드. 가죽 지갑을 메인으로 취급하고 소재와 디자인의 변형이 풍부합니다. 엄선된 가죽을 사용하여, 숙련된 장인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는 키프리스의 지갑은, 품질을 고집하고 싶은 30대의 남성에게 딱. 가격이 너무 높지 않은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키프리스 (CYPRIS) 카드 지갑 코드 밴 & 시라사기 가죽

상질의 가죽을 사치스럽게 사용한, 30대의 남성에게 추천의 접이식 지갑입니다. 바깥쪽에 사용되고 있는 것은, 말의 엉덩이의 가죽인 「코드반」. 가죽 보석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광택과 오랫동안 애용 할 수있는 강도의 높이가 특징입니다.

또, 안쪽에는 브랜드의 오리지날 레더인 「시라사기레자」를 채용. 가죽 산지로 유명한 히메지시에서 핥는 엄선한 가죽으로, 외측의 코도반과는 다른 표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납부는 동전 지갑을 생략한 깔끔한 레이아웃. 2개의 지갑과 8장의 카드 포켓, 2개의 프리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키프리스 (CYPRIS) 라운드 패스너 허니 셀 길이 지갑 시라사기 가죽

수납부의 제작을 고집한, 30대 남성에게 추천하는 긴 지갑입니다. 벌집 구조의 카드 포켓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수납할 수 있는 카드의 매수는 21장. 많은 카드를 수납해도 꺼내기 쉽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갑 부분과 동전 지갑 외에 와이드 포켓을 갖추고있는 것도 포인트. 영수증 등의 수납에 편리합니다.

아름다운 색조의 소가죽은 유용할 정도로 광택을 늘려 가서 표정의 변화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애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칼라 전개가 풍부하므로, 색으로 개성을 내고 싶은 분에게도 딱 맞습니다.

코치(COACH)

「코치」는 1941년에 가죽 소품 공방으로서 창업. 현재는 폭넓은 아이템을 취급하는 인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치의 지갑은 고품질의 가죽을 채용하고 있으면서 하이 브랜드에 비하면 손을 내밀기 쉬운 가격으로, 코스트 퍼포먼스의 높이가 매력. 차분한 분위기의 물건이 많아 30대 남성에게 추천합니다.

코치(COACH) 맨즈 접이식 지갑

포켓에 넣기 쉬운, 슬림한 지갑을 원하는 30대의 남성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컴팩트한 사이즈감으로 얇은 마치이므로 가방에 넣을 때도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이 매력입니다.

쓸데없는 장식을 생략한 최소한의 외모도 포인트. 가죽의 표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된 색상으로 마무리되어 비즈니스 장면에도 딱 맞습니다.

지갑 · 동전 지갑 · 카드 지갑을 균형있게 갖추고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카드 수납 매수는 4장으로, 사용 빈도가 높은 카드를 엄선해 가지고 다니고 싶은 분에게 추천입니다.

코치(COACH) 맨즈 라운드 패스너장 지갑 시그니처

시그니처 캔버스를 이용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긴 지갑입니다. 캔버스 소재에 코팅을 실시하고 있어 상처가 붙기 어려운 것이 포인트. 가죽을 조합하여 고급 스러움도 플러스되어 있습니다.

블랙×차콜 그레이의 세련된 컬러링으로 완성하고 있어, 차분한 인상인 것이 매력. 스마트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30대의 남성에게 추천입니다.

카드의 수납 매수는 12장. 신용 카드나 포인트 카드 등, 카드의 종류가 많은 분이라도 안심의 수납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캘빈클라인은 디자이너인 캘빈클라인이 1968년 설립한 미국 패션 브랜드.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갑은 로고가 원포인트가 된 물건 등 심플한 아이템이 풍부. 세련된 지갑을 원하는 30 대에게 추천합니다.

캘빈 클라인 (Calvin Klein) 몰드 이중 지갑

실버의 브랜드 로고가 원포인트가 된, 30대에 추천의 접이식 지갑. 품위있는 블랙 가죽과 자연스러운 로고의 조합이 현대적인 분위기를 감돌게합니다.

지갑의 내장까지 블랙으로 정리한, 세련된 컬러링도 포인트. 지갑 안쪽에는 「CK」의 로고를 배치한 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지갑이 2개 있기 때문에, 지폐의 종류로 나누어 수납하거나, 한쪽에 영수증을 넣거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카드 포켓은 3개가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물건만, 컴팩트하게 수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캘빈 클라인 (Calvin Klein) 사피아노 라운드 패스너 긴 지갑

30대 남성에게 추천하는 세련된 긴 지갑. 섬세한 형 눌러를 실시한 사피아노 레더의 몸에, 실버의 로고 플레이트가 빛납니다.

안쪽은 분할의 역할도 완수하는 지퍼식 동전 지갑을 중앙에 배치한 기능적인 레이아웃. 카드 수납 매수는 12장으로, 양 사이드에 6장분씩 나누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카드의 위치가 파악하기 쉽고, 꺼내기도 부드럽습니다.

화이트 하우스 콕스(Whitehouse Cox)

“화이트 하우스 콕스”는 역사적인 영국의 가죽 상품 브랜드입니다. 화이트 하우스 콕스의 가죽 지갑에 사용되는 대표적인 가죽은 영국 브라이들 가죽.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오랫동안 애용 할 수 있고, 맛있는 깊은 경년 변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죽의 질감이나 표정을 즐길 수 있는 심플한 지갑을 원하는 30대의 남성에게 추천입니다.

Whitehouse Cox COIN WALLET BRIDLE 2TONE

브라이들 가죽을 채용한 컴팩트한 접이식 지갑. 심플함 때문에 가죽의 경년 변화를 직접 즐기며 오랫동안 애용하고 싶어지는 제품입니다.

바깥쪽에 다크 칼라, 안쪽에 밝은 칼라의 가죽을 배치해, 콘트라스트를 연출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자연스럽게 멋을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30대의 분에게 딱 맞습니다.

수납부는 일상적으로 필요한 동전·지폐·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미니멀한 제작. 지갑이 2실로 나누어져 있어, 영수증등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Whitehouse Cox LONG ZIP WALLET LONDONCALF BRIDLE

엄선한 가죽을 사치스럽게 사용한, 30대 남성에게 추천하는 긴 지갑입니다. 외부의 소재는, 세세한 형태 눌러 프린트를 베푼 「런던켈프」. 상처가 붙기 어렵고, 케어에 쉬운점이 매력입니다.

지갑 안쪽에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소재인 브라이들 가죽을 채용. 질감과 색이 다른 가죽을 구분하여 표정 풍부하게 완성되고 있습니다.

2개의 지갑과 대형 코인 포켓이 갖추어져 있어 편리함은 양호. 8장분의 카드 포켓에 가세해, 영수증이나 티켓등의 수납에 편리한 큰 포켓도 2개 갖추고 있습니다.

타케오키쿠치(TAKEO KIKUCHI)

「타케오키쿠치」는, 1984년에 스타트한 일본의 패션 브랜드. 일본의 뛰어난 모노즈쿠리 기술에 뒷받침된 고품질의 아이템이 많은 남성의 지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소재에 대한 고집도 강하고 특징과 표정이 다른 가죽을 채용한 남성 지갑이 풍부하게 라인업. 수납면의 편리함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입니다.

타케오 키쿠치 (TAKEO KIKUCHI) 카드 수납에 강한 지갑 배색 접이식 지갑

차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30대의 분에게 추천하는 남성장 지갑입니다. 외측에는 상처가 눈에 띄기 어려운 형 눌러 가죽, 안쪽에는 매끄럽고 아름다운 표정의 부드러운 가죽을 채용. 카드 단의 색채로 장난기를 플러스하고 있습니다.

카드 수납 매수는 12장. 6장분의 카드 포켓을 2곳에 나누어 배치하고 있어 사용 빈도에 따른 수납이 가능합니다. 지폐와 동전도 빨리 꺼내기 쉬운 레이아웃으로, 편리하게 뛰어납니다.

타케오 키쿠치 (TAKEO KIKUCHI) 소프트 가죽 접이식 지갑

품위있는 표면감이나 상처의 눈에 띄기 어려움이 매력의 수축 가죽으로 완성된 이중 접는 지갑.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있는 지갑을 찾고있는 30 대에게 추천합니다. 프런트 하부에 작게 로고를 다루는 것으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포켓에 들어가기 쉬운 컴팩트 사이즈면서도, 동전 지갑·지갑·카드 포켓 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포인트. 차분한 블랙이나 네이비에 더해, 선명한 발색이 눈길을 끄는 그린이나 오렌지라고 하는 칼라도 전개되고 있습니다.

일비존테(IL BISONTE)

「일비존테」는 내츄럴한 가죽 제품을 취급하는 이탈리아 피렌체 태생의 브랜드로, 1970년에 스타트. 강력한 버팔로 마크가 브랜드의 상징입니다. 일비존테의 가죽 지갑은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가죽의 경년 변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 가죽을 좋아하는 30대 남성에게는 특히 추천 브랜드입니다.

일비존테(IL BISONTE) 지갑

작은 가방이나 포켓에도 꼭 맞는 쉬운 컴팩트한 접이식 지갑. 지갑 · 동전 지갑 · 카드 포켓과 필요한 최소한의 수납을 갖추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플랫한 제작으로 가죽의 표정의 변화를 알기 쉽고, 오랜 애용해 에이징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딱. 버팔로 마크가 자연스럽지 않은 원포인트 악센트입니다.

타임리스 디자인의 지갑이므로, 30대 남성에게의 선물에도 추천. 컬러 전개가 풍부하고, 색상 선택도 즐거운 아이템입니다.

일비존테(IL BISONTE) 롱 월렛

깔끔한 형태로 완성된 긴 지갑. 안 주머니 등에도 넣기 쉬운, 슬림한 지갑을 원하는 30 대 분에게 추천합니다.

필요한 카드를 빨리 꺼낼 수 있는 기능적인 레이아웃도 포인트. 8개의 카드 포켓이 세로로 늘어서 있어 사용하고 싶은 카드가 어디에 있는지 곧바로 파악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하게 회계를 끝마칠 수 있습니다.

지갑은 폭・깊이 모두 여유가 있는 만들기로, 통장도 수납 가능. 동전 지갑은 외부 뒷면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지갑을 열 필요가없고, 빨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쪽에 마치가 붙은 사양으로, 동전의 꺼내기도 부드럽습니다.

포터(PORTER)

포터는, 일본의 가방 메이커 「요시다 가방」의 오리지날 브랜드. 일본 브랜드다운 정중한 제작 제품이 인기입니다. 지갑도 소재와 기능성은 물론, 세세한 디테일까지 고집이 가득한 것이 특징. 매일의 생활에 꼭 익숙해지는 실용적인 지갑을 원하는 30대에게 추천합니다.

포터(PORTER) SHEEN WALLET

30대의 남성에 어울리는, 심플하고 품위있는 디자인이 매력의 접이식 지갑. 소재에는 아름다운 윤기가 있고, 매끄러운 질감의 소 스티어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실버 로고 플레이트가 스마트한 분위기를 연출. 또, 내장에 자카드 직조의 로고들이 오리지날 천을 이용하는 등, 디테일까지 고집이 빛납니다.

안쪽에 배치된 코인 케이스는, 시인성이 잘 동전을 꺼내기 쉬운 박스형. 4개의 카드 포켓의 뒷면에 포켓을 갖춘 등, 컴팩트하면서 수납력은 충분합니다.

포터(PORTER) GRUNGE LONG WALLET

이탈리아제의 소 숄더 가죽을 채용한 패스너식장 지갑. 가죽의 따뜻함이 있는 표정을 살리는 심플한 디자인인데다, 장식 스티치로 품위있는 악센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수고가 걸려 핥아 가공을 실시한 가죽은 내구성이 뛰어나 온 오프 불문하고 사용 가능. 맛있는 깊은 경년 변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지퍼 타입 특유의 높은 수납력도 매력. 지폐 이외에 영수증 등도 수납할 수 있는 3개의 지갑이나 동전 지갑, 12장분의 카드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갑에 수납하고 ​​싶은 물건이 많은 분들도 안심의 수납력을 갖춘 추천 지갑입니다.

다코타(Dakota)

「다코타」는 1969년에 스타트한 일본의 브랜드. 가방・지갑・가죽 소품등을 폭넓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맨즈 제품은 「다코타 블랙 라벨」로 전개하고 있어 가죽 지갑은 너무 장식하지 않는 내츄럴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사용할수록 손에 익숙해져 가기 때문에, 가죽 그 자체의 질감이나 표정을 즐기고 싶은 30대의 분에게 추천입니다.

다코타 (Dakota) 다코타 블랙 라벨 접이식 지갑 에티카

다코타의 맨즈 라인 「다코타 블랙 라벨」의 접이식 지갑입니다. 소재에는 발색이 강한 이탈리아 가죽을 채용. 클래식한 블랙이나 브라운에 더해, 개성적인 그린이나 머스타드도 라인 업 되고 있습니다.

컴팩트한 접이식 지갑이면서, 8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뛰어난 수납력을 갖추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4장분의 카드 포켓의 뒷면이나, 코인 케이스의 뒤측에도 카드 포켓을 배치하는 것으로 한정된 스페이스를 유효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코타 (Dakota) 다코타 블랙 라벨 긴 지갑 리버 4

비즈니스 씬에 매치하는, 얇은 길이 지갑을 찾고 있는 30대의 남성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차분한 기본 색상이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소재에 채용되고 있는 것은 소가죽 오일 레더. 손에 익숙한 촉촉한 질감이 특징으로, 사용감을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딱 맞는 지갑입니다.

카드 수납 매수는 14장. 지갑이나 동전 지갑 등 기본적인 수납 외에 복수의 프리 포켓도 갖추고 있습니다. 외부 뒷면의 프리 포켓은 통장을 넣어 두는 데 편리한 공간입니다.

츠치야 가방 제조소

「츠치야 가방 제조소」의 역사는 1965년에 스타트. 「시간을 넘어 사랑받는 가치를 만든다」라고 하는 생각 아래, 상질의 가죽을 이용한 레더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갑은 스탠다드한 형상·만들기로 ​​편리하게 뛰어난 물건이 풍부. 애착을 ​​가지고 오랫동안 계속 사용할 수있는 지갑을 요구하는 30 대 남성에게 추천합니다.

츠치야 가방 제조소 코도반 이절 지갑

고급 가죽・코도반을 사치스럽게 사용한 접이식 지갑. 장식을 최소화한 최소한의 디자인 때문에 가죽의 아름다움이 두드러집니다.

채용되고 있는 코도반은 자연스러운 소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시간이나 수고를 아끼지 않고 차분히 물들여져 있는 것이 특징. 유용할 정도로 윤기가 늘어나기 때문에, 길게 애용하고 싶어지는 1품입니다.

수납은 지갑 2개·동전 지갑·카드 홀더 4개·프리 포켓 3개. 표준 제작으로 사용하기 쉬운 지갑입니다.

츠치야 가방 제조소 벨코드 긴 지갑

슈트 안 주머니에 넣어도 부피가 커지기 어려운 슬림 긴 지갑. 품위와 스마트함을 연출할 수 있는 지갑을 요구하고 있는 30대의 분에게 추천입니다.

지갑의 외장에는 코도반, 내장에는 물 시보 모양의 소가죽을 채용하고 있어 소재감의 차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 가죽을 얇게 만들어, 지갑 본체는 1.5cm의 두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수납부는 동전 지갑을 생략하고, 지폐나 카드의 수납에 특화한 제작. 왼쪽에는 영수증과 영수증을 일시 보관하는 편리한 프리 포켓이 있습니다. 카드 수납 매수는 6장입니다.

30대에게 추천하는 지갑 | 고급·하이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

1854년에 창업한 프랑스의 노포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 모노그램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져 전세계에 팬을 안고 있습니다. 맨즈 지갑은 형상・디자인의 바리에이션이 풍부. 30대의 남성에게 어울리는 고급감을 갖춘 아이템이 갖추어져 있어 소중한 분에게의 특별한 선물에도 추천입니다.

루이비통(LOUIS VUITTON) 포르투포유 마르코 NM

섬세한 몰드 모양이 눈길을 끄는 접이식 지갑입니다. 외장·내장 모두 올 블랙으로 완성되고 있어 세련된 인상. 질리지 않고 장면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이므로 선물에도 추천 지갑입니다.

안쪽은 좌측에 4개의 카드 포켓, 우측에 코인 케이스를 갖춘 스탠다드인 레이아웃. 동전 케이스는 마치 첨부로 크게 열립니다.

지갑은 2개 있어, 지폐의 종류마다 나누어의 수납이나 영수증의 보관이 하기 쉬운 만들기. 럭셔리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30대 남성에게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루이비통(LOUIS VUITTON) 포르투포유 브라자

브랜드의 정평 소재인 모노그램 캔버스를 채용한 긴 지갑입니다. 한눈에 루이비통이라고 아는 아이코닉한 지갑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 두께 2cm의 접이식 타입으로, 재킷의 가슴 포켓에도 꼭 맞습니다.

슬림하면서도 수납력이 뛰어나 카드 수납 매수는 16장으로 대용량. 지갑과 동전 지갑 외에 오픈 포켓이 4 개 설치되어 영수증이나 티켓 등의 보관에도 곤란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에는 블랙 가죽이 사용되어 고급 스러움이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는 1966년에 창업한 이탈리아의 브랜드. 고급 가죽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다루고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의 지갑은 “인트레챠토”라고 불리는 뜨개질 기술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 가죽의 표정이나 아름다운 뜨개질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심플한 아이템이 풍부합니다.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카세트 접이식 지갑

휴대성이 뛰어난 컴팩트한 접이식 지갑입니다. 인트레챠트에는 다양한 두께의 물건이 있지만, 굵은 가죽을 싹둑 짠 “맥시 인트레 차트”를 채용 한 모델. 심플하면서도 임팩트가 있는 디자인으로, 조금 개성이 있는 지갑을 원하는 30대의 분에게 딱입니다.

수납부는 코인 케이스를 생략한 깨끗이로 한 제작. 카드나 전자 화폐로 결제하는 경우가 많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지갑과 여섯 개의 카드 포켓 외에도 영수증을 일시 보관하는 데 편리한 멀티 포켓도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긴 지갑 남성

오랜 애용 할 수있는 지갑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타임리스 아이템. 보테가 베네타를 상징하는 아름다운 뜨개질 디자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40대가 되어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므로, 선물에도 딱입니다.

동전 지갑이 없는 타입의 지갑으로, 두께가 억제되고 있는 것도 포인트. 고급 가죽의 표정도 함께 스마트하고 품위있는 1 품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안쪽에는 지갑과 9개의 카드 포켓, 3개의 오픈 포켓을 배치. 또한 외부 뒷면에 깔끔하게 액세스 할 수있는 오픈 포켓을 갖추고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던힐(Dunhill)

「단힐」은 영국 출생의 인기 럭셔리 브랜드. 정장을 비롯해, 가방이나 액세서리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다루고 있어, 신사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많은 남성을 매료하고 있습니다. 맨즈 지갑은 블랙을 기조로 한 세련된 물건이 라인업. 30대 정장 스타일을 격상시킵니다.

던힐(Dunhill) 카도건 접이식 지갑

호일 푸시 브랜드 로고가 악센트가 된 세련된 남성 지갑. 소재에는 송아지 가죽을 채용하고 고급 스러움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씬에도 빛나는 디자인으로, 슈트를 입을 기회가 많은 30대 남성에게의 선물에도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카드 포켓은 4개. 사용 빈도가 높은 카드에 한정해, 깔끔하게 가지고 다니고 싶은 분에게 딱입니다. 그 외에, 2개의 지갑과 스냅식 동전 지갑, 2개의 오픈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던힐 (Dunhill) 던힐 벨 그레이브 10CC 코트 월렛

부드러운 소형 그레인 송아지 가죽을 채용한 럭셔리한 긴 지갑입니다. 코너에 다루어진 메탈릭 플레이트가 원포인트에.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으로 재킷 안의 포켓에서 쏙 꺼내는 소작을 스마트하게 연출합니다.

깨끗이로 한 외형이면서, 지폐나 동전에 가세해 10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스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수납력도 충분. 하이 브랜드 특유의 고급 스러움을 즐길 수 있으며 실용성이 뛰어난 30 대 분에게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프라다(PRADA)

「프라다」는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의 맨즈 지갑의 대부분에서는 상처가 붙기 어려운 사피아노 레더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실용성이 뛰어나 우아한 분위기도 잡을 수있는 것이 매력. 품위있는 디자인의 지갑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프라다 (PRADA) 코인 포켓 첨부 사피아노 트라이앵글 지갑

일상 사용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하이 브랜드만이 가능한 럭셔리한 분위기를 겸비한 30대 남성에게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포켓이나 작은 가방에도 넣기 쉬운 컴팩트한 접이식 타입.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라이앵글 로고 플레이트가 세련된 악센트를 더합니다.

수납부는 폭넓은 분에게 사용하기 쉬운 표준적인 제작으로, 선물에도 추천. 안쪽에도 가죽을 채용하고 고급 스러움이 있습니다.

프라다 (PRADA) 사피아노 가죽 지퍼 어라운드 지갑

모퉁이에 다루어진 트라이앵글 로고가 악센트로서 효과가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긴 지갑. 메인 소재는 브랜드 정평의 사피아노 가죽으로, 외형의 인상이 우아한 데다 상처가 눈에 띄기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에는 동전 지갑·3개의 지갑·12개의 카드 포켓을 갖추고 있어 수납력이 높은 지갑을 찾고 있는 30대의 분에게 추천. 또, 수납부는 라운드 패스너로 개폐하는 사양으로, 카드등을 떨어뜨리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지갑입니다.

생로랑(SAINT LAURENT)

「산로란」은 디자이너인 이브・산로란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브랜드. 산 로랑의 지갑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어 스마트하고 자연스럽게 어른의 세련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 일로 슈트를 입을 기회가 많은 분이나, 확실히 재킷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산 로랑 (SAINT LAURENT) 이스트 웨스트 월렛 악어 엠보싱 가죽

악어형 누름 가죽을 채용한, 고급감 넘치는 남성 접이식 지갑. 안쪽에는 매끄러운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여 가죽의 표정의 차이를 즐길 수있는 아이템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실버 브랜드 로고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인트. 스테이터스를 높이는 지갑을 원하는 30대에게 추천합니다.

안쪽에는 동전 케이스와 지갑, 4 개의 카드 포켓과 2 개의 포켓을 배치. 지갑은 2개 있어, 영수증등의 보관도 하기 쉬운 만들기입니다.

산 로랑 (SAINT LAURENT) 클래식 산 로랑 콘티넨탈 지갑 그레인 파우더 텍스처 가죽

상질의 송아지 가죽을 채용한, 30대의 분에게 추천하는 남성장 지갑입니다. 표면에 요철이 있고, 상처가 눈에 띄기 어려운 것이 특징. 디자인은 심플하고 질리지 않고 소중한 기념일 등의 선물에도 딱 맞는 지갑입니다.

지갑을 열면 양쪽에 7장씩의 카드 포켓이 줄지어 있어, 사용하고 싶은 카드가 어디에 있는지 곧바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코인 포켓도 갖추고 있으면서 슬림한 제작으로, 회계시도 스마트한 인상입니다.

메종 마르젤라(Maison Margiela)

「메종 마르제라」는 프랑스를 거점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 기성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독창적인 아이템을 전개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갑은 고급 가죽을 채용하고 브랜드를 상징하는 4 개의 흰색 스티치가 다루어지고있는 것이 특징. 하이 브랜드 지갑을 자연스럽게 갖고 싶은 30 대 분에게 추천합니다.

메종 마르제라(Maison Margiela) 플립 플랩 지갑

컴팩트한 사이즈로, 수납력이 뛰어난 접이식 지갑입니다. 내부에 8개의 카드 포켓을 탑재. 코인 케이스가 독립한 설계로, 사용의 편리함을 중시하는 30대의 분에게 추천입니다.

외부에 흠집이 눈에 띄기 어려운 형 눌러 가죽, 안쪽에 부드럽고 촉감이 좋은 부드러운 가죽과 소재를 구분하는 것이 포인트. 또, 4개의 스티치, 내부에 작은 브랜드 로고를 다루는 것으로, 디자인에 악센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메종 마르제라(Maison Margiela) 롱 슬림 지갑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긴 지갑입니다. 섬세한 몰드 가공이 베풀어진 송아지 가죽을 채용. 온・오프를 불문하고 폭넓은 씬으로 활약하는 지갑을 찾고 있는 30대의 분에게 추천입니다.

지퍼로 크게 여는 동전 케이스 외에도 지갑이나 11 개의 카드 포켓을 갖춘 것이 매력. 또, 스테디셀러 화이트 스티치를 다루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다움도 주장하고 있습니다.

로에베(LOEWE)

「로에베」는 스페인의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1846년에 창업자인 엔리케·로에베·로스버그씨가 피혁 공방을 개업해, 1872년에 브랜드로서 설립. 고급 가죽과 우아한 디자인이 융합한 아이템이 많은 사람들을 매료하고 있습니다. 지갑은 심플한 물건으로부터 개성적인 물건까지 바리에이션이 풍부합니다.

로에베(LOEWE) 바이폴드 지갑 소프트 그레인 송아지

시보감이 있는 소프트 그레인 송아지 가죽 스킨의 표정을 즐길 수 있는 심플한 맨즈 접이식 지갑. 브랜드의 머리글자인 「L」을 4개 조합한 로고 「아나그램」이 원포인트가 되어 있습니다.

수납은 지갑 2개와 카드 넣어 8개, 오픈 포켓 2개. 동전 지갑이 없는 타입으로, 두께가 억제되고 있습니다. 전자 결제가 메인의 분이나, 동전 지갑을 따로 가지고 다니고 싶은 30대의 분에게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로에베(LOEWE) 퍼즐 스티치 오픈 월렛 스무스카프

로에베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퍼즐」시리즈의 남성장 지갑입니다. 가죽 부품을 퍼즐처럼 조합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 바디와 콘트라스트를 엮은 컬러 스티치가 화려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지갑과 동전 지갑에 더해 10장분의 카드 포켓을 갖추고 있어 수납력의 높이도 매력. 카드 포켓은 8장과 2장으로 나누어 배치되어 있어 사용 빈도에 따른 수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성과 뛰어난 수납력을 겸비한, 30대의 남성에게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구찌 (GUCCI)

“구찌”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태어난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머리글자인 「G」를 디자인에 도입한, 고급감 감도는 패션 아이템을 풍부하게 전개. 지갑도 G를 2개 거듭한 「GG마몬트」나, 로고를 전체에 다룬 「구찌 시그니쳐」등, 아이코닉인 디자인의 물건이 인기입니다.

구찌 (GUCCI) GG 마몬트 가죽 동전 지갑

한눈에 구찌라고 아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매력의 남성 지갑입니다. 몸에는 핫 스탬프로 독특한 질감으로 완성한 블랙 가죽을 채용. 골동품 골드 더블 G 하드웨어가 럭셔리 악센트를 추가합니다.

스탠다드인 접이식 타입의 지갑으로, 편리함도 양호. 컴팩트한 바디에는 2개의 지갑과 4개의 카드 슬롯, 동전 포켓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유행에 좌우되기 어려운 디자인이므로, 하나의 지갑을 소중히 길게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입니다.

구찌 (GUCCI) 구찌 시그니처 가죽 지퍼 어라운드 월렛

상질의 가죽에 히트 엠보싱 가공으로 GG 패턴을 다룬, 고급감 감도는 남성장 지갑입니다. 프런트의 1개소에만 메탈 로고를 다루어, 품위있는 악센트에. 윤기있는 가죽의 질감도 매력입니다.

지갑은 3개 있어, 지폐 뿐만이 아니라 영수증등도 나누어 수납할 수 있어 편리. 또, 코인 케이스 외에, 12장분의 카드 포켓을 갖추고 있어 수납력이 뛰어납니다. 중후감이 있는 외모와 기능성을 겸비한, 30대의 남성에게 추천하는 지갑입니다.

에팅거(ETTINGER)

「에팅거」는 1934년부터 계속되는 영국의 가죽 상품 브랜드. 에팅가 지갑은 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핸드메이드로 정중하게 만들어집니다. 가죽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심플한 지갑은 30대 남성에게 딱. 선명한 색상의 가죽을 내장에 사용하여 콘트라스트를 적용한 모델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에팅거(ETTINGER) BILLFOLD 6C/C

30대의 남성에게 어울리는 고급감을 갖추어, 편리하게도 뛰어난 추천의 접이식 지갑입니다. 소재에는 송아지 가죽을 채용. 지갑의 안쪽에는 스털링 파운드 지폐의 잉크 칼라를 이미지 한 선명한 색미의 가죽을 배치해, 신축성이 있는 칼라링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동전 지갑이 없는 타입으로, 일반적인 이중 지갑에 비해 얇은 것이 특징. 비즈니스 스타일과 공식 스타일에도 어려움없이 일치합니다. 슬림한 바디에는 2개의 지갑과 6개의 카드 포켓, 2개의 플랫 포켓이 있습니다.

에팅거 (ETTINGER) SLIM LONG WALLET

재킷 포켓에 넣어도 부피가 크지 않은 긴 지갑을 찾고있는 30 대 분에게 추천 아이템. 일반적인 긴 지갑에 비해 컴팩트한 사이즈감으로 설계되어 두께도 억제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도 매력입니다.

또, 브라이들 가죽과 패널 하이드를 조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소재의 조합으로, 안쪽의 옐로우가 악센트입니다.

지갑 안쪽에는 지갑 · 동전 지갑 · 카드 포켓 5 개 · 플랫 포켓 3 개를 배치. 사용하고 싶은 카드의 위치를 ​​파악하기 쉬운 기능적인 레이아웃입니다.

코코마이스터(Cocomeister)

「코코마이스터」는 상질의 일본제의 가죽 제품을 전개하는 주목 브랜드. 코코마이스터의 지갑은 숙련된 장인의 손에 의해 하나하나 정중하게 만들어져 있어, 세세한 부분의 품질까지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입니다. 또한 소재는 유럽 각국에서 천연 가죽을 수입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가죽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지갑이 풍부합니다.

코코마이스터(Cocomeister) 오크버크 배트쿰

영국 탄너가 다루는 「오크 바크 레더」를 채용한, 엄선한 지갑. 빈티지감이 있는 가죽의 표정과 심플하고 고전적인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컴팩트한 접이식 타입의 지갑으로, 보텀스의 뒤 포켓에도 꼭 맞습니다. 포켓에 출입하면 경년 변화하기 쉽다는 장점도. 가죽의 표정을 직접 즐길 수 있습니다.

지갑의 내장에도 오크 바크 레더를 채용해, 통일감을 연출. 포켓이나 동전 지갑도 가죽으로 만들어져있어 유용할 정도로 익숙해 갑니다.

코코마이스터(Cocomeister) 코드뱅클래식 하이페리온

30대 남성의 옷차림을 격상하는, 럭셔리인 긴 지갑입니다. 외장에는 일본제의 로우인코드밴, 내장에는 벨기에산의 아만델 레더를 채용. 인테리어의 가죽은 경년 변화하기 어렵고, 사용해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디자인은 공식적인 스타일과 휴일의 예쁜 코데와 호상성. 큰 제작으로 클러치 가방처럼 손에 들고도 세련된입니다.

또한 180 ° 개방 사양으로 시인성이 뛰어나 꺼내도 부드럽고 스마트하게 회계를 끝낼 수 있습니다. 수납력도 높고, 카드 수납 매수는 18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