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선풍기 추천 제품 인기 순위 베스트 5

기분 좋은 바람과 함께 전기 요금도 절약할 수 있는 선풍기. 그렇지만, 작동음이 신경쓰일때가 있는데요. 특히 기분 좋게 수면을 취하고 싶은데 선풍기 소리가 신경이 쓰여 전혀 릴렉스 할 수 없는 경우 없으신가요?

이번에는 무소음선풍기를 고르는 방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합니다.

선풍기의 소음은 어느정도인가?

선풍기의 소리는 얼마나?

상품에 따릅니다만, 최대 풍량으로 한 선풍기의 소리를 가까이에서 계측하면 60dB 정도의 크기. 보통의 대화나 주행중의 자동차내와 동등의 음량입니다. 최대 풍량의 음량이 55db 이하의 선풍기라면, 생활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조용한 설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선풍기는 가까이에서 사용하는 것이 적기 때문에 실제로 작은 소리로 들립니다. 일반적으로는 2m 떨어질 때마다 약 6dB 작아진다고 합니다. 얼마나 거리에서 사용하고 싶은지 생각하면 허용 가능한 볼륨이 달라집니다 .

조용한 선풍기 선택 방법

조용한 선풍기를 선택할 때 반드시 체크해 두고 싶은 「3개의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① 취침시를 쾌적하게! 풍량이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취침 시간을 편안하게! 풍량이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취침시에 선풍기를 사용하고 싶다면, 풍량이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는 모델을 추천합니다 . 취침시는, 속삭이는 소리 정도의 30 dB 이하의 음량으로, 기분 좋은 바람을 느끼는 정도가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약・중・강」의 설정밖에 없는 모델에서는, 딱 좋은 풍량과 음량으로 조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풍량을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는 기종을 선택하면, 쾌적한 환경을 간단하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10단계 이상의 설정을 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② 미풍 운전으로 조용히! DC 모터 탑재 기종을 추천

미풍 운전으로 조용히! DC 모터 탑재 기종을 추천

선풍기에 탑재된 모터에는 AC 모터・DC 모터의 2종류가 있습니다. 정음성을 요구한다면, DC 모터 탑재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 . 특히 BLDC 모터!

DC 모터가 반드시 정음성이 뛰어나다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DC 선풍기는 부드러운 미풍을 내는 것이 자랑. 또, 대략적인 풍량 설정 밖에 할 수 없는 AC 선풍기에 비해, DC 선풍기는 상황에 따라 풍량을 세세하게 바꿀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최근의 경향으로서도, 고성능 선풍기는 DC 모터를 사용한 것이 주류. 깃털의 구조에 집착을 가지는 등, 소리의 조용함을 추구한 최신 모델은, DC 선풍기인 것이 대부분입니다 . 전기 요금이 현저히 저렴해지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가격이 비싸지 만 구입하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소음선풍기 추천 베스트 5

1위. 샤오미 스마트 스탠딩 선풍기 2

무소음선풍기

리뷰 및 가격 보기

2위. 르젠 2세대 앱연동 BLDC 리모컨 선풍기 화이트

무소음선풍기

리뷰 및 가격 보기

3위. 24단 무소음 BLDC 선풍기 웰핀 에어팬 리모컨포함

무소음선풍기

리뷰 및 가격 보기

4위. BLDC 저소음 서큘레이터 스탠드 리모컨 에어 써큘레이터

무소음선풍기

리뷰 및 가격 보기

5위. BLDC 선풍기 무소음 조용한 초미풍

무소음선풍기

리뷰 및 가격 보기

정리

지금 까지 무소음선풍기 인기 제품을 정리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상세한 상품의 구매 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라며, 더 빠른 제품 추천을 원하신다면 채널의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