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거울 추천 제품 인기 순위 베스트 5

전신거울 추천

전신거울 은 전신 코디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공간을 더 넓게 보이게 하는 인테리어 효과로 인기인데요.

그런데 다양한 사양의 제품이 있어서 구매하실 때 좀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신거울 고르는 방법과 전신거울 추천제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신거울 고르는 방법

전신을 비추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크기?

STEP1 : 폭

폭은 40cm 이상

우선 폭부터 살펴보면, 전신을 비추기 위해 어깨 폭보다 넓은 것이 더 좋습니다. 이것으로 생각하면 40cm 이상이 적합합니다.

폭이 좁다면, 40cm 보다 좁아도 전신은 비치지만 공간이 좁다면 전신이 보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장소나 예산에 맞추어, 폭을 검토해 주세요.

STEP2 : 높이

높이는 120cm 이상

높이 에 관해서는, 설치를 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지만, 120 센치 이상 이면 전신을 비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신장보다 작으면 전신이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걱정하는 분도 계신데, 위에서 들여다 보는 각도가 되어 있으면, 발밑까지 볼 수 있습니다.

STEP3 : 설치하는 높이

설치 높이는 바닥에서 180cm

벽걸이형의 경우 높이는 모습의 위가 바닥에서 180 센치 정도 의 위치로, 모습과의 거리가 1 미터 정도 확보할 수 있는 장소가 바람직한 위치가 됩니다.

전신거울 추천 베스트 5

1위. 톤톤우드 전신거울 M

전신거울

리뷰 및 가격 보기

2위. 시그니쳐 전신거울 400mm

전신거울

리뷰 및 가격 보기

3위. 데코퍼니쳐 거치경 전신거울

전신거울

리뷰 및 가격 보기

4위. 시그니쳐 전신거울 300mm

전신거울

리뷰 및 가격 보기

5위. 코끼리리빙 거치경 스탠드

전신거울

리뷰 및 가격 보기

정리

지금 까지 전신거울 인기 제품을 정리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상세한 상품의 구매 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라며, 더 빠른 제품 추천을 원하신다면 채널의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