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추천 베스트10 그리고 골프 드라이버 선택방법

골프 클럽 중에서 가장 비거리를 낼 수 있는 드라이버. 인기 골프 용품 메이커인 테일러메이드에서도 다양한 제품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에 따라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 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의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선택 방법의 포인트도 함께 설명하고 있으니,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를 선택하는 방법

모델의 차이점 확인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M5・M6」

M5・M6는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헤드의 반발 계수를 규칙 한계치로 조절하는 스피드 인젝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기술에 의해 볼의 초속을 올려 비거리 성능을 높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골퍼의 타점의 경향을 연구해 태어난 트위스트 페이스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탄도의 편차를 줄이고 비거리와 직진성을 양립시키고 있습니다. 페어웨이의 중앙을 향해 똑바로 날릴 수있게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M5는 기호와 스타일에 맞게 중심 위치를 이동시키는 리버스 T 트랙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 M6은 솔에 그라파이트・컴포지트를 사용한 저・심중심 설계를 채용. 관성 모멘트를 높이고 있습니다.

슬라이스 등 탄도의 편차를 억제하는 「M글로레」

M글로레는 관용성과 비거리 성능을 양립시킨 드라이버. 탄도의 편차를 억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골퍼의 타점의 경향으로부터 태어난 트위스트 페이스에 의해, 비거리와 직진성을 양립시키고 있습니다. 또, 페이스 강도를 올려 페이스 자체를 얇게 하는 해머 헤드가 반발력을 높이고 있는 것도 매력. 백 스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역대의 인기 모델 「M1・M2」

M1 · M2는 인기 M 시리즈의 역대 모델. 최신 모델보다 합리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을 억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초대 M1은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중급자 이상의 방향의 모델. 그라파이트 컴포지트 크라운을 채용해, 헤드를 경량화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2대째의 M1은 「모두가, 마음대로」 의 컨셉을 내걸어, 탄도 조정과 비거리 성능이 업하고 있습니다.

초대 M2는 스위트 에리어가 넓고, 폭넓은 층이 취급하기 쉬운 것이 매력. 또한 저중심화를 실현하여 비거리 성능과 관용성을 양립시키고 있습니다. 2대째 M2는 관용성과 타음을 개선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또한 경량화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인에게도 사용하기 쉬운 「글로레」

글로레는 아시아인용으로 개발된 시리즈로 글로벌 모델이 맞지 않는 분들도 사용하기 쉬운 것이 매력. 2012년에 상냥함과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초대 모델이 탄생한 이래 프리미엄 모델로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신 모델인 스텔스 글로레에는, 60층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를 채용. 아시아인을 위한 부드러운 설계와 기술을 융합시킨 추천 드라이버입니다.

스윙하기 쉬움을 중시한다면 무게를 체크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를 선택할 때는 무게를 확인하면 좋습니다. 무게에 따라 스윙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무게가 가벼워질수록 흔들기 쉽기 때문에, 치는 방향을 컨트롤하고 싶은 분이나 힘에 자신이 없는 분은 가벼운 제품을 선택합시다.

한편, 무거운 제품은 헤드의 무게로 스윙하는 것이 매력. 힘이나 스윙 스피드에 자신이 있고, 비거리를 늘리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은 무거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실수를 억제하고 싶다면 스핀량을 체크

드라이버는 헤드의 당이 길기 때문에, 아이언 등보다 스핀이 걸리기 쉬운 골프 클럽입니다. 스핀이 걸리면 슬라이스나 훅이 나서 미스 샷에 연결됩니다.

미스 샷을 줄이고 싶은 분은 스핀 걸리기 어려운 설계가 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특히 초보자는 실수를 커버 해주는 제품을 선택하여 똑바로 날릴 수있게되어 편안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추천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M 글로레 드라이버

슬라이스등의 탄도의 편차를 억제해, 똑바로 날릴 수 있는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골퍼의 타점 경향으로부터 태어난 「포지드 트위스트 페이스」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 단조 제법에 의해, 타음·타감이 뛰어난 것도 매력입니다.

발바닥의 앞 부분에는 해머 헤드 슬롯을 사용합니다. 반발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백 스핀이 걸리기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타점에 맞춘 스위트 에어리어 설계에 의해, 관용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경량의 소재・구조를 사용하는 것으로 흔들기 쉬움도 향상. 중심각이 크게 공의 잡기를 높이고 있어 고탄도를 그릴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스텔스 HD 드라이버

하이드로 바이어스 설계를 탑재한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관용성을 높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페이스를 스퀘어로 되돌려 임팩트하기 쉽고, 공을 확실히 잡아 고탄도를 그릴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타감을 실현하기 위해 타음을 추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형상・내부 구조를 고집해, 음향 성능을 높이고 있습니다.

독자적인 관통형 스피드 포켓을 탑재하고 있는 것도 매력. 페이스 하부에서 쳐 버린 미스 히트에서도 쓸데없는 스핀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미스 히트에 강한 드라이버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스텔스 2 드라이버

에너지 전달 효율 향상을 목표로 한 카본 페이스를 채용하고있는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인버티드 콘 테크놀로지」와 「트위스트 페이스」에 의해, 미스 히트시의 초속 저하를 억제하고 있습니다.

또, 「특수 강화 카본 컴포지트 링」을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헤드에 사용하고 있는 카본의 용량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공기 저항을 경감시키는 「이너샤 제네레이터」 를 탑재. 헤드 후방에는, 텅스텐 백 웨이트를 배치해, 고관성 모멘트화를 실현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안정된 샷을 실현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입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스텔스 드라이버

세련된 디자인 테일러 하녀 드라이버. 빨간색과 검은색의 아름다운 색상이되어 있습니다. 티타늄 페이스에 비해 경량화를 실현한 60층의 카본 페이스를 채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또한 SIM 드라이버보다 페이스 면적을 확대하고 있어 관용성을 강화하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페이스 전면에 폴리머 코팅을 실시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다양한 상황에서 비거리를 만듭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스텔스 글로레 드라이버

60층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를 탑재한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에너지 전달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어 볼 초속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경량으로 강도가 높은 알루미늄을 밀링 가공한 「포지드 밀드 알루미늄 링」을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접착으로 성형하여 안정성과 관용성을 높입니다.

독자적인 「관통형 스피드 포켓」을 탑재. 페이스 하부에서 팔린 미스 히트 때도 쓸데없는 스핀의 발생을 억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공의 초속을 높은 상태로 유지합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M4 드라이버 2021

페어웨이의 중앙으로 똑바로 날아가기 쉬운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독자 기술인 「트위스트 페이스」와 「해머 헤드」의 조합에 의해, 관용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미스 히트에 강한 드라이버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고도의 솔 성형 기술인 「지오코스틱 테크놀로지」를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다이나믹한 타음과 기분 좋은 타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오목형의 솔 형상이 용적을 확보해, 스위트 에리어를 넓히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SIM2 MAX 드라이버

「포지드 알루미늄 구조」 를 채용한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강도가 높은 알루미늄을 밀링 가공한 링을, 풀 카본 구두창이나 카본 크라운, 컵 페이스에 결합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헤비 백웨이트」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잉여 중량을 만들어 내고 고관성 모멘트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약 50만발의 드라이버의 드라이버 샷을 계측한 「트위스트 페이스」를 채용하고 있는 것도 매력. 타점 경향에 맞추어 페이스를 비틀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추천 드라이버입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SIM2 드라이버

「포지드 알루미늄 링」을 채용한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종래 사용되고 있던 티타늄보다 가벼운 알루미늄을 채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 드라이버의 비거리와 관용성을 높이고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독자적인 「관통형 스피드 포켓」을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페이스의 하부에서 쳐 버렸을 경우도 쓸데없는 스핀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또, 약 50만발의 드라이버 샷을 계측한 「트위스트 페이스」를 채용. 구의 구부림을 저감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버너 미니 드라이버

1990년대 중반에 존재한 「버너 티타늄 버블 2」의 디자인을 재현한 테일러메이드의 미니 드라이버입니다. 무게 중심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MWT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 13g과 5g의 가변식 웨이트를 솔의 전방과 후방에 배치함으로써, 골퍼의 목적에 맞춘 궤도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구두창에는 「K」의 형상을 본뜬 「K-SOLE 디자인」을 현대풍에 어레인지한 디자인을 채용. 잔디의 저항을 경감해, 빠짐의 좋은 점과 안정된 비거리를 양립시키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게다가 「멀티 머티리얼 구조」를 채용하고 있는 것도 매력. 티업시는 물론, 지면에서도 치기 쉽고 범용성이 뛰어납니다. 고전적인 디자인과 현대 기술을 양립한 추천 제품입니다.

테일러메이드 (TaylorMade) 스텔스 2 HD 여성 드라이버

에너지의 전달 효율 향상을 목표로 한 60층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를 채용한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 높은 초속으로 공을 내밀 수 있습니다. 또, 미스 히트시에서도 초속이 저하되기 어려운 설계를 채용하고 있어,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헤드를 경량화해, 「텅스텐 웨이트 30 g」를 탑재한 「이너샤 제너레이터」를 힐측에 배치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관용성을 높이고 공을 단단히 잡고 고탄도를 그릴 수 있습니다. 파워에 자신이 없는 분이라도 취급하기 쉬운 추천의 드라이버입니다.

댓글